본문 바로가기
정보

후쿠오카 돈키호테에서 술사면 손해!! 물량많은곳, 저렴한곳 알려줌!

by 박검사 2023. 11. 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이번에 엔화가 800원대로 내려가서
 
부산에서 가장 가까운 후쿠오카 여행 다녀왔어요!!
 
오사카랑 후쿠오카 고민했었는데
 
오사카는 몇 번 가보기도 했고
 
부산에서 오사카 비행기값이 40만 원정도고
 
후쿠오카는 10만 원 중후반대 여서
 
후쿠오카 다녀왔습니다ㅎㅎㅎ(가난한직장인의 삶..)
 
일본에서 사케, 위스키가 아주 저렴하다해서
 
엄청 사 왔습니다ㅎㅎㅎㅎ
 
위스키를 엄청 잘 아는 건 아니라
 
유명한 조니워커블루, 로얄살루트
 
사케는 꼭 사야 한다는 닷사이 23
 
이렇게 사 왔어요!!
 
후쿠오카에 술 파는 곳이 엄청 많은데
 
여기저기 제가 다 가보고 금액 비교 해봤습니다!
 
젤먼저 돈키호테
 

돈키호테 주류매장

돔페리뇽!!
 
실제로 처음 봤어요;;;
 
돔페리뇽 말만 들어봤지
 
진짜 비싸긴 비싸네요
 
뭔진 모르겠지만 129,900엔짜리도 있네요(100만 원이 넘음ㄷㄷ)

그다음 닷사이!!
 
닷사이 23(720ml)이 7,990엔입니다 (11월 8일 기준 환율로 한화 약 7만 원 정도네요)

이건 닷사이 23 나무상자 포장가격!
 
포장하나 하는데 9,480엔입니다ㅋㅋ(11월 8일 환율기준 한화 약 8만 2천 원)
 
비싸요!!!!!!!! 여긴 비싸요!!!!!!! 너무 비싸요!!
 
면세한다 해도 비싸요!!!!

728x90

조니워커블루도 22,800엔(한화 약 20만 원 조금 안됨)
 
발렌타인17년산, 30년 산 등등 술이 엄청 많은데
 
여기서 사지 마십시오ㅎㅎㅎ
 
돈키호테는 그냥 먹을 거 정도만 구매하시고
 
돈키호테에서 면세 5,000엔인가 5,500엔 이상 구매해야 면세 가능한데
 
저는 돈키호테에서는 면세할 만큼 구매할 게 없었네요!
 

이와탸야백화점

그다음 간 곳은
 
이와타야 백화점입니다
 
텐진에 있고
 
여기 백화점이 여러 개 있었어요
 
잘 찾아가야 합니다
 
이와타야 백화점은 본관 신관 있는데
 
본관 지하 2층에 술 판매하는 곳이 있어요
 
셀린느는 신관 2층, 꼼데는 본관 1층 외부에 있습니다ㅎㅎ
 
이와타야 백화점에 셀린느가 종류가 많아서
 
한국인들이 많이 가요!!!
 
백화점엔 사람 많이 없는데
 
7층(게스트카드발급하는 곳), 2층(셀린느),1층(꼼데가르송)
 
매장만 줄 서있고 사람 엄청 많더군요ㅋㅋㅋㅋ

지하 2층 위스키 판매하는 곳!!
 
여기도 비싸요!!!!!
 
게스트카드 쓰고 면세한다 해도 2만 엔이 넘어서
 
여기서 위스키는 비싸요!!

위스키 판매하는 곳 반대편으로 가면
 
닷사이만 판매하는 매장이 조그맣게 있습니다
 
여기서 닷사이 구매하세요!!!!!!!!
 
술 파는 곳 여기저기 엄청 많이 다녀봤는데
 
닷사이 45, 닷사이 39는 간혹 보이는데
 
닷사이 23은 찾기가 진짜 힘들어요
 
텐진에 있는 돈키호테에는 많긴 하지만 비싸고
 
여긴 딱 정가로 판매하고 면세점보다 저렴했습니다
 
닷사이 23(720ml)에 5,500엔이었어요
 
돈키호테보다 2천 엔 정도 저렴해요!!
 
닷사이 23은 여기서 구매하십시오!!!
 
물량도 많고 저렴하고
 
게스트카드는 사용 안되는데
 
면세는 가능해서
 
5,000엔 정도면 구매할 수 있습니다(면세점보다 저렴했음)
 
닷사이 45(180ml)는 487엔인데
 
이거는 4천 원 정도라서
 
선물하기 딱 좋았어요ㅎㅎㅎ

ALLIQ

그다음엔
 
이치란본점 주변에 있는
 
alliq입니다

엄청 비싼 술도 많고
 
직원들은 많던데
 
손님은 거의 없었어요
 
여기서도 닷사이 23은 없었고
 
위스키종류도 비쌌네요
 

리쿼마운틴

그다음 리쿼마운틴!
 
여기가 진짜 저렴함!

여기도 닷사이 23은 없고 39밖에 없었어요
 
여기는 로얄살루트가 저렴했습니다
 
전부 다 비교해 봤는데
 
여기 로얄살루트 21년이 13,600엔에 구매 했습니다
 
한화 약 11만 원 정도에 구매했습니다!!
 
근데 여기도 물량이 많이 없음..
 
카운터 위쪽에 로얄살루트21년이 있어요!!
 
저는 여기 두 번 갔었는데
 
첫날엔 아무 소득이 없었고
 
월요일 저녁 5시쯤 방문했는데
 
마침 이때쯤 술이 들어와서 정리하고 계시더라구요!
 
그래서 로얄살루트 있냐고 물어보니까
 
딱 6병 들어왔다고 해서
 
바로 구매했어요ㅋㅋㅋㅋ
 

그다음 텐진에 있는
 
빅카메라입니다
 
텐진에 아주 가까운 곳에 빅카메라가 2곳 있어요
 
두 곳 다 가 봤는데 둘 다 가격은 똑같아서
 
하나만 가도 될 거 같네요

텐진에서는 조니워커블루가 저렴했어요
 
면세가격으로 17,000엔 정도였는데
 
11월 8일 환율기준으로 한화로 약 15만 원 정도였습니다
 
여기도 닷사이는 없었구요..
 
로얄살루트 21년 산이랑 조니워커블루 가격 나쁘지 않았는데
 
조니워커블루는 가 본 곳 중에 여기가 젤 저렴했고
 
로얄살루트 21년은 리쿼마운틴이 제일 저렴했습니다ㅎㅎ
 
이번에 후쿠오카 가서 걸어 다니면서
 
술 파는 곳에는 다~~ 들려봤어요ㅋㅋㅋ
 
돈키호테가 제일 비싸고 물량은 많았고
 
리쿼마운틴이 제일 저렴했지만 물량은 많이 없었고
 
빅카메라는 딱 중간이고 
 
닷사이는 백화점에 닷사이매장이 제일 괜찮았구요!!
 
이와타야 백화점에서 트래블카드 발급받으면 할인이 가능한데
 
닷사이는 게스트카드 할인은 안되고
 
면세만 가능했습니다
 

산토리는 편의점에 깔렸습니다ㅋㅋㅋㅋ
 
산토리 한 병에 1845엔 정도인데 
 
한화로 약 1만 5천 원입니다!
 
이 정도면 면세 안 하고 1인당 2병밖에 면세 안되니
 
그냥 면세 안하고 사는 것도 괜찮을 거 같네요ㅎㅎㅎ
 
엔화 환율이 많이 내려서 싼 것도 있지만
 
애초에 가격도 엄청 저렴했습니다
 
요즘 마트에 가면
 
로얄살루트는 10만 원 후반대~20만 원
 
조니워커블루는 25만 원~30만 원인데
 
완전 반값입니다ㅎㅎ
 
위스키나 술 좋아하시는 분은 꼭 사야겠네요!

반응형


결론!!


조니워커블루는 빅카메라가 가장 저렴했고
 
로얄살루트는 리쿼마운틴이 제일 저렴했고
 
닷사이 23은 이와타야백화점 지하 2층 닷사이 매장이 물량도 많고
 
젤 괜찮았습니다!
 
돈키호테는 물량은 거의 다 있지만 가격차이가 너무 났어요
 
돈키호테에서 술은 사지 말고 과자나 생필품만 사고
 
술은 리쿼마운틴이나 빅카메라 추천!!!
 
그럼 20000

 

후쿠오카 3박4일 여긴꼭 가야해~ (후쿠오카맛집, 국제선에서 하카타 가는방법, 술저렴한곳, 이자카야맛집, 쇼핑) (tistory.com)

 

후쿠오카 3박4일 여긴꼭 가야해~ (후쿠오카맛집, 국제선에서 하카타 가는방법, 술저렴한곳, 이자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저번주에 후쿠오카 3박 4일 여행 다녀왔어요!! 요즘 아침비행기가 잘 없어서 저녁출발 점심쯤 도착이라서 출발하는 날 도착하는 날엔 뭐 아무것도 못했네요ㅋㅋ

dbstn1107.tistory.com

후쿠오카 이자까야 여기가 원탑 "이자카야 타케노야" (tistory.com)

 

후쿠오카 이자까야 여기가 원탑 "이자카야 타케노야"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후쿠오카 가서 진짜 제일 맛있게 먹었던 닭껍질꼬지를 아주 저렴하게 파는 이자까야가 있어서 가봤습니다 이자까야 타케노야 후쿠오카 기온역 주변에 있는 "이자카야

dbstn1107.tistory.com

후쿠오카 1일버스투어(다자이후,유후인,벳부) 편하게 데려다주는 와쿠와쿠버스 (tistory.com)

 

후쿠오카 1일버스투어(다자이후,유후인,벳부) 편하게 데려다주는 와쿠와쿠버스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후쿠오카 가서 2일 차에 하루종일 다자이후, 유후인, 벳부 코스로 버스여행하는 1일 패키지가 있어서 미리 예약해서 가봤어요!! 유후인1일버스투어 검색 하면 많

dbstn1107.tistory.com

후쿠오카 야끼니꾸 "원갈비"나카스점 우설,야끼니꾸 무한리필맛집! (tistory.com)

 

후쿠오카 야끼니꾸 "원갈비"나카스점 우설,야끼니꾸 무한리필맛집!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일본이 또 야끼니꾸가 유명하지 않습니까ㅎㅎㅎ 야끼니꾸 원 없이 먹고 싶어서 후쿠오카에 아주 사람이 넘쳐난다는 야끼니꾸 무한리필 "원갈비"나카스점 다녀왔어요

dbstn1107.tistory.com

일본가면 꼭 먹어야할 라멘 "이치란라멘" 후쿠오카본점 (tistory.com)

 

일본가면 꼭 먹어야할 라멘 "이치란라멘" 후쿠오카본점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일본 하면 빠질 수 없는 라멘! 이치란라멘! 후쿠오카 이치란라멘 본점에 가봤습니다 이치란라멘 본점 이치란라멘 본점은 나카스강 쪽에 있어요 건물이 어마어마

dbstn1107.tistory.com

후쿠오카 우동 맛있다고 소문난 "미야케우동" 일본어주문방법 (tistory.com)

 

후쿠오카 우동 맛있다고 소문난 "미야케우동" 일본어주문방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후쿠오카에서 여기저기 방송에도 나와서 우동이 맛있다고 소문난 우동집 가봤어요 미야케우동 고후쿠마치역 옆에 위치한 "미야케우동" 입니다 나카스랑 그렇게 멀지

dbstn1107.tistory.com

후쿠오카 신축호텔 목욕탕도 있고 위치,시설 좋은곳 "니시테츠 크룸 하카타 기온" (tistory.com)

 

후쿠오카 신축호텔 목욕탕도 있고 위치,시설 좋은곳 "니시테츠 크룸 하카타 기온"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이번 후쿠오카 여행 3박 4일 묵었던 호텔! 니시테츠크룸하카타기온 후쿠오카 구시다 진자마에 역 바로 앞에 있는 "니시테츠 크룸 하카타 기온"입니다 숙박비는 1

dbstn1107.tistory.com

텐진에 대놓고 있는 돈까스덮밥맛집 "와카바" 이와타와백화점 쇼핑꿀팁(feat.셀린느, 닷사이23) (tistory.com)

 

텐진에 대놓고 있는 돈까스덮밥맛집 "와카바" 이와타와백화점 쇼핑꿀팁(feat.셀린느, 닷사이23)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후쿠오카 쇼핑가는 분들 대부분 이와타야백화점은 아실 거예요 거기가 셀린느, 꼼데가르송이 물량이 많고 저렴하고 할인이 대박이라서 엄청 저렴했어요! 이와타야백

dbstn1107.tistory.com

후쿠오카 텐진주변 부모님 모시고 가기 좋은 3박4일 일정! (맛집, 위스키저렴한곳, 이자카야추천) (tistory.com)

 

후쿠오카 텐진주변 부모님 모시고 가기 좋은 3박4일 일정! (맛집, 위스키저렴한곳, 이자카야추천)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설연휴 잘 보내셨는지요ㅎㅎㅎ 저는 이번설연휴에는 부모님 모시고 후쿠오카에 다녀왔어요!! 설연휴라 그런지 비행기표도 없고 엄청 비싸더군요... 힘들게 저녁

dbstn1107.tistory.com

후쿠오카 이치란 다음으로 맛있다는 "신신라멘" 이치란이 더 맛있는데..? (tistory.com)

 

후쿠오카 이치란 다음으로 맛있다는 "신신라멘" 이치란이 더 맛있는데..?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일본 하면 라멘 아니겠습니까 후쿠오카가 일본 중에서도 라면을 잘한다고 해요!! 이치란이야 말할것도 없이 맛있고 이치란 다음으로 신신라멘이 요즘 대세라고

dbstn1107.tistory.com

후쿠오카 텐진 신신라면 먹고 2차로 가기좋은 오꼬노미야끼 맛있는곳! "토노가와" (tistory.com)

 

후쿠오카 텐진 신신라면 먹고 2차로 가기좋은 오꼬노미야끼 맛있는곳! "토노가와"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후쿠오카 텐진 신신라멘 본점 진짜 바로 앞 신신라멘에서 걸어서 10걸음 정도 앞에 오꼬노미야끼 맛집이 있었어요! tonogawa (토노가와) 후쿠오카 텐진 신신라멘 바

dbstn1107.tistory.com

후쿠오카 텐진 특별하지않지만 오뎅이 무료인 소소한 초가성비 우동맛집!! "웨스트" (tistory.com)

 

후쿠오카 텐진 특별하지않지만 오뎅이 무료인 소소한 초가성비 우동맛집!! "웨스트"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후쿠오카 2일 차 아침으로 아주 간단하게 숙소 주변 우동집 찾아보니 "웨스트"라는 곳이 있었어요 후쿠오카 곳곳에 체인점이 많이 있었는데 저는 텐진 키타점 방

dbstn1107.tistory.com

후쿠오카 도심 관광지 후쿠오카타워, 모모치해변, 유우히쇼쿠도 (tistory.com)

 

후쿠오카 도심 관광지 후쿠오카타워, 모모치해변, 유우히쇼쿠도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후쿠오카여행 둘째 날!! 아침에 우동 간단하게 먹고 버스 타고 후쿠오카타워 갔습니다! 후쿠오카타워 가는 버스는 "웨스트 텐진키타점" 이라는 우동집 바로 앞에

dbstn1107.tistory.com

후쿠오카 텐진 위치정말 좋은 곳 "호텔 오리엔탈 익스프레스 후쿠오카 텐진" (tistory.com)

 

후쿠오카 텐진 위치정말 좋은 곳 "호텔 오리엔탈 익스프레스 후쿠오카 텐진"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설날에 후쿠오카 갔을 때 묵었던 호텔!! 여기 위치가 정말 좋았어요 후쿠오카 텐진역 도보 5분 정도 거리에 위치한 "호텔 오리엔탈 익스프레스 후쿠오카 텐진"입

dbstn1107.tistory.com

후쿠오카 텐진 에서 스시 유명한집 "스시로" 일본인은 아침부터 스시를먹는구만 (tistory.com)

 

후쿠오카 텐진 에서 스시 유명한집 "스시로" 일본인은 아침부터 스시를먹는구만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일본 가서 스시를 안 먹어볼 순 없어서 후쿠오카 텐진 에서 유명하다는 "스시로" 가봤습니다! 스시로 후쿠오카 텐진에서 유명하다는 "스시로" 스시로가 마침또

dbstn1107.tistory.com

후쿠오카 텐진 커피맛이 아주 스고이 한 핸드드립커피맛집 "호시노커피" 여긴 진짜 강추! (tistory.com)

 

후쿠오카 텐진 커피맛이 아주 스고이 한 핸드드립커피맛집 "호시노커피" 여긴 진짜 강추!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후쿠오카에서 여기저기 돌아다니면서 중간중간 다리도 쉴 겸 후쿠오카 텐진에 핸드드립커피로 유명한 "호시노커피" 가봤습니다 호시노커피 텐진 호시노커피는

dbstn1107.tistory.com

후쿠오카 텐진 다이묘거리 함박스테이크 유명한 "규마루" (tistory.com)

 

후쿠오카 텐진 다이묘거리 함박스테이크 유명한 "규마루"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후쿠오카 도시 주변에 하카타도 먹을 게 많고 나카스도 많고 텐진도 많지만 젊음의 거리느낌으로 다이묘거리에도 요즘 사람이 많더군요 주변에 다 돌아다녀보

dbstn1107.tistory.com

후쿠오카 평범한 주말 일본도심 일상느끼면서 산책하기 좋은곳 "오호리공원" 앤로컬스 (tistory.com)

 

후쿠오카 평범한 주말 일본도심 일상느끼면서 산책하기 좋은곳 "오호리공원" 앤로컬스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후쿠오카 여행 3일 차!! 2일 차엔 후쿠오카타워랑 모모치해변 갔고 3일 차엔 오호리 공원 갔습니다! 오호리공원은 텐진에서 그렇게 멀지 않고 지하철역 2~3 정거장

dbstn1107.tistory.com

후쿠오카 텐진 모든 이자카야가 다 모인곳! 현지인 퇴근술집 " (tistory.com)

 

후쿠오카 텐진 모든 이자카야가 다 모인곳! 현지인 퇴근술집 "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텐진주변에 이자카야를 찾는데 아주 어마어마한 곳이 있더군요 이나치카 후쿠오카 텐진역 東3b 출구 쪽에 있는 "이나치카" 입니다 후쿠오카 텐진역 東3b 출구에

dbstn1107.tistory.com

후쿠오카 텐진 이치란라멘 웨이팅 하나도 없는곳 (tistory.com)

 

후쿠오카 텐진 이치란라멘 웨이팅 하나도 없는곳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후쿠오카 텐진역에 이치란라멘 웨이팅 하나도 없는 곳 아십니까ㅎㅎ 저는 이자카야 갔다가 알게됐습니다ㅎㅎㅎ 이나치카 후쿠오카 텐진역 東3b출구 쪽에 있는 "

dbstn1107.tistory.com

후쿠오카 닭껍질꼬치 맛있어서 2번간곳 "이자카야 타케노야" (tistory.com)

 

후쿠오카 닭껍질꼬치 맛있어서 2번간곳 "이자카야 타케노야"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작년 연말쯤 후쿠오카에 처음 갔었는데 그때 "이자카야 타케노야"라는 이자카야가 있는데 거기서 닭껍질꼬치를 너무너무 맛있게 먹어서 이번에 후쿠오카 갔을

dbstn1107.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