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텐진에 대놓고 있는 돈까스덮밥맛집 "와카바" 이와타와백화점 쇼핑꿀팁(feat.셀린느, 닷사이23)

by 박검사 2023. 11. 1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후쿠오카 쇼핑가는 분들 대부분 이와타야백화점은 아실 거예요
 
거기가 셀린느, 꼼데가르송이 물량이 많고 저렴하고 할인이 대박이라서
 
엄청 저렴했어요!
 

이와타야백화점

텐진역 바로 앞에 있는 "이와타야백화점"입니다
 
텐진역 주변에 백화점이 돼~~ 게 많아요
 
지도 잘 찾아보고 가십시오!!
 

이와타야백화점 꼼데가르송

1층 백화점 입구 쪽에 꼼데가르송매장이 있어요
 
여긴 웨이팅이 엄청 길더군요
 
꼼데가르송 옷이 한국보다 싼 데다
 
환율까지 저렴해서 거의 반값에 구매 가능합니다

신관7층 tax-free카운터

이와타야백화점 오면 먼저 해야 할 것!!!
 
이와타야백화점은 본관, 신관이 있는데
 
본관 7층에서 게스트카드를 먼저 발급해야 합니다
 
게스트카드 발급하면 5% 할인해줘요!!
 
무. 조. 건 꼭!! 발급받으십시오
 
게스트카드로 5% 할인받고 면세까지 가능해요!!
(지하 2층에 닷사이매장이 있는데 닷사이매장에선 게스트카드사용불가 면세는 가능!)

728x90

게스트카드 이용방법!
 
여기 이와타야백화점 말고도 다른 곳에서도 가능하네요ㅎㅎㅎ
 
한번 발급받으면 3년 동안 사용가능합니다
 
여기서 셀린느 벨트한개 구매했는데
 
한국에서 90만 원 정도 하는 벨트가
 
게스트카드랑 면세해서 70만 원 정도에 구매했습니다
 
20만 원 할인하면 정말 많이 할인받았네요ㅎㅎㅎ
 
여긴 꼼데가르송이랑 셀린느만 줄 엄청 길었어요ㅎㅎ(다 한국인..ㅋ)
 
셀린느 매장은 신관 2층에 있습니다!
 
지하 2층에 있는 닷사이매장에서도
 
닷사이23이 5500엔인데 물량도 엄청 많고
 
게스트카드 5% 할인은 안되고 면세만 가능했습니다!
 
닷사이23 사실 분은 이와타야백화점으로 가십시오!!
(돈키호테는 비싸고 빅카메라, 리쿼마운틴엔 닷사이23 없었음!)
 
 
 
신나게 쇼핑하고
 
밥 먹어야 해서 주변에 보이는 곳 아무 데나 들어갔어요
 

와카바

텐진 빅카메라 2호점이랑 돈키호테 사이 큰길에 위치한 "와카바"입니다
 
백화점 나와서 조금 걷다 보니 바로 들어갔어요ㅋㅋㅋㅋ
 
1층엔 일본가정식집이고
 
2층이 와카바입니다

2층 와카바 입구!
 
1층엔 가정식이니 헷갈리면 안돼요!
 
건물 들어가서 바로 오른쪽에 2층 올라가는 길 있어요
 
 

메뉴판!
 
친절하게 한국어 메뉴판이 있습니다ㅎㅎㅎ
 
저는 돈까스덮밥이랑 카레돈까스, 멘치카츠 주문했습니다

주문은 자판기에서 해도 되고
 
직원분께 말씀드려도 됐어요
 
저는 들어오자마자 직원분이 한글메뉴판 주면서
 
자판기로 주문하라고 하던데
 
다른 분들은 직원분께 바로 주문하더군요ㅎㅎㅎ
 
 

 
매장내부!
 
내부는 엄청 크지 않았고
 
점심시간 조금 지나서 방문했는데
 
웨이팅은 없었습니다

반응형

여기 양배추소스가 아주 맛있었는데
 
따로 팔고 있었어요

 

돈까스덮밥!!
 
한국에서 먹던 돈까스덮밥이랑 비주얼이 아주 달랐어요
 
고기도 엄청 두툼하고 촉촉하니 부드럽고
 
밥 위에는 계란이 뿌려져 있고
 
테이블마다 간장이 있는데 그건 소스간장이고
 
덮밥 줄 때 같이 주는 간장 뿌려먹으니 간장이 진짜 맛있었어요ㅋㅋㅋㅋ

카레돈까스!!
 
이것도 대박이었습니다
 
여기 돈까스가 훨씬 더 맛있었고
 
카레까지 있어서 양도 많고
 
카레에 고기도 많이 들어가 있고
 
진짜 맛있었네요ㅎㅎㅎ

멘치카츠!!
 
뭔지 모르고 
 
300엔이 길레 사이드메뉴겠거니 해서 주문했어요ㅎㅎㅎ

뭔가 다진 고기를 튀긴 느낌??
 
이것도 맛있었네요ㅎㅎㅎ
 
돈까스랑은 또 다른 느낌이었습니다

너무 맛있겠죠ㅎㅎㅎㅎ
 
낮시간이었지만 또 하이볼을 안 먹을 순 없으니ㅋㅋㅋㅋ
 
하이볼도 주문했어요(하이볼 매 끼니마다 항상 먹은 듯..)
 
음식들 양이 진~~ 짜 많았고
 
돈까스가 진짜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인생 살다 난생처음 먹어보는 돈까스였습니다ㅋㅋㅋ
 
완전 겉바속촉에다가 속이 너무 촉촉하고
 
거기에 양배추 소스가 되게 맛있었는데
 
돈까스랑 잘 어울렸네요ㅎㅎㅎ
 
둘 중에 하나만 먹어야 한다면 카레돈까스 완전초초초강추
 
카레도 맛있고 덮밥에 있는 돈까스보다 카레에 있는돈까스가 더 맛있었음!!
 
텐진에서 돈까스덮밥 드실 분은 와카바 완전강추!!
 
그럼 20000
 
 
후쿠오카 돈키호테에서 술사면 손해!! 물량많은곳, 저렴한곳 알려줌! (tistory.com)

후쿠오카 돈키호테에서 술사면 손해!! 물량많은곳, 저렴한곳 알려줌!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이번에 엔화가 800원대로 내려가서 부산에서 가장 가까운 후쿠오카 여행 다녀왔어요!! 오사카랑 후쿠오카 고민했었는데 오사카는 몇 번 가보기도 했고 부산에서

dbstn1107.tistory.com

후쿠오카 우동 맛있다고 소문난 "미야케우동" 일본어주문방법 (tistory.com)

후쿠오카 우동 맛있다고 소문난 "미야케우동" 일본어주문방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후쿠오카에서 여기저기 방송에도 나와서 우동이 맛있다고 소문난 우동집 가봤어요 미야케우동 고후쿠마치역 옆에 위치한 "미야케우동" 입니다 나카스랑 그렇게

dbstn1107.tistory.com

후쿠오카 신축호텔 목욕탕도 있고 위치,시설 좋은곳 "니시테츠 크룸 하카타 기온" (tistory.com)

후쿠오카 신축호텔 목욕탕도 있고 위치,시설 좋은곳 "니시테츠 크룸 하카타 기온"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이번 후쿠오카 여행 3박 4일 묵었던 호텔! 니시테츠크룸하카타기온 후쿠오카 구시다 진자마에 역 바로 앞에 있는 "니시테츠 크룸 하카타 기온"입니다 숙박비는 1

dbstn1107.tistory.com

후쿠오카 야끼니꾸 "원갈비"나카스점 우설,야끼니꾸 무한리필맛집! (tistory.com)

후쿠오카 야끼니꾸 "원갈비"나카스점 우설,야끼니꾸 무한리필맛집!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일본이 또 야끼니꾸가 유명하지 않습니까ㅎㅎㅎ 야끼니꾸 원 없이 먹고 싶어서 후쿠오카에 아주 사람이 넘쳐난다는 야끼니꾸 무한리필 "원갈비"나카스점 다녀

dbstn1107.tistory.com

일본가면 꼭 먹어야할 라멘 "이치란라멘" 후쿠오카본점 (tistory.com)

일본가면 꼭 먹어야할 라멘 "이치란라멘" 후쿠오카본점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일본 하면 빠질 수 없는 라멘! 이치란라멘! 후쿠오카 이치란라멘 본점에 가봤습니다 이치란라멘 본점 이치란라멘 본점은 나카스강 쪽에 있어요 건물이 어마어마

dbstn1107.tistory.com

후쿠오카 1일버스투어(다자이후,유후인,벳부) 편하게 데려다주는 와쿠와쿠버스 (tistory.com)

후쿠오카 1일버스투어(다자이후,유후인,벳부) 편하게 데려다주는 와쿠와쿠버스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후쿠오카 가서 2일 차에 하루종일 다자이후, 유후인, 벳부 코스로 버스여행하는 1일 패키지가 있어서 미리 예약해서 가봤어요!! 유후인1일버스투어 검색 하면 많

dbstn1107.tistory.com

후쿠오카 이자까야 여기가 원탑 "이자카야 타케노야" (tistory.com)

후쿠오카 이자까야 여기가 원탑 "이자카야 타케노야"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후쿠오카 가서 진짜 제일 맛있게 먹었던 닭껍질꼬지를 아주 저렴하게 파는 이자까야가 있어서 가봤습니다 이자까야 타케노야 후쿠오카 기온역 주변에 있는 "이

dbstn1107.tistory.com

후쿠오카 3박4일 여긴꼭 가야해~ (후쿠오카맛집, 국제선에서 하카타 가는방법, 술저렴한곳, 이자카야맛집, 쇼핑) (tistory.com)

후쿠오카 3박4일 여긴꼭 가야해~ (후쿠오카맛집, 국제선에서 하카타 가는방법, 술저렴한곳, 이자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저번주에 후쿠오카 3박 4일 여행 다녀왔어요!! 요즘 아침비행기가 잘 없어서 저녁출발 점심쯤 도착이라서 출발하는 날 도착하는 날엔 뭐 아무것도 못했네요ㅋㅋ

dbstn1107.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