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후쿠오카 1일버스투어(다자이후,유후인,벳부) 편하게 데려다주는 와쿠와쿠버스

by 박검사 2023. 11. 1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후쿠오카 가서 2일 차에 하루종일
 
다자이후, 유후인, 벳부 코스로 버스여행하는 1일 패키지가 있어서
 
미리 예약해서 가봤어요!!
 
유후인1일버스투어 검색 하면 많이 나오니까
 
1일 버스투어 하실 분은 어느 곳이든 편하게 예약가능합니다!!(미리 해야 함!! 촉박한 시간엔 자리가 없어요ㅜ)
 
 

저는 와쿠와쿠버스 이용했습니다
 
1인당 5만 원 정도였고
 
아침 8시 30분쯤 하카타역로손편의점에서 집결해요!
 
거기 가면 한국인 가이드분이 계시고
 
예약자 이름 확인하고 버스탑승하면 됩니다
 
와쿠와쿠버스는 2대 있었는데
 
1대는 좌석마다 배터리충전기가 있고
 
1대는 배터리충전기가 없었어요ㅠㅠ
 
제가 탄 버스는 배터리 충전기 없었네요... 있다 해서 보조배터리 안 가져갔었는데ㅠㅠ

제일 먼저 방문하는
 
다자이후입니다
 
하카타역에서 1시간 정도 걸렸어요
 
다자이후는 일본의 옛날 위인이 여기 신사에 있었다고 유명하다고 하는데
 
자세한 건 검색으로..ㅎ
 
다자이후에서는 약 1시간 30분 정도 관광 합니다!

 

 

완전아침이라 이제 문 여는 곳도 있었고
 
여기는 식당보단 군것질거리 파는 곳이 많았습니다
 
여긴 아주 작은 마을이던데
 
다자이후역 바로앞에 이찌란라멘도 있었어요ㅎㅎㅎ

다자이후에 유명하다는 스타벅스!
 
천장에 나무장식해서 이쁘다고 유명해서
 
사진 많이 찍고 계셨어요
 
스타벅스커피는 한국보다 조금 저렴했습니다

다자이후에 유명하다는 매화빵!
 
명란바게트로 유명한 야마야빵집
 
아침이라 뭐가 안먹혀서 매화빵만 하나 먹어봤는데
 
그냥 팥 들어있는 찹쌀떡 구운 느낌이었습니다
 

길 따라 쭉~~~ 올라가면 텐만구신사가 나옵니다
 
입구 쪽에 소의 코를 만지면 뭐가 좋다던데
 
만지려고 다들 줄 서있었는데 줄이 너무 길어서 저는 그냥 갔네요ㅋㅋㅋ

텐만구신사 입구!
 
여기도 사람이 엄청 많았습니다

100엔에 행운 뽑기 같은 거도 할 수 있었는데
 
안 좋은 게 나오면 거기 나 두고 가야 한다더라구요ㅋㅋㅋ
 
했다가 안 좋은 거나 와서 바로 나 두고 왔습니다
 

그다음도착한
 
유후인!
 
유후인은 다자이후보다 조금 크고
 
사람도 엄~~ 청 많았습니다
 
여기 작게 해리포터마을도 있고
 
스누피매장도 있었는데
 
여긴 주전부리가 더 많음!!!
 
식당은 여기도 많이 없었어요..
 
여기서 3시간 정도 관광하고 점심식사도 해결해야 합니다!

 
유후인에 유명하다는 금상고로케!
 
이 고로케가 무슨 대회에서 금상을 받아서
 
금상고로케라고 합니다
 
한 번쯤은 먹어볼 만하네요ㅎㅎ

게맛살 같은 게 맛있어 보여서
 
먹어봤는데
 
그냥 크래미였어요ㅋㅋㅋㅋ
 
크래미 따듯하게 해 놓은 맛..
 
거기에 간장이랑 마요네즈 찍어 먹는 맛..

이번일본여행에서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먹어봤던
 
타코야끼!
 
그냥 흔한타코야끼였네요

그다음 먹었던 가라아게랑 닭튀김입니다
 
가라아가게 닭튀김인 줄 알았는데
 
닭튀김이랑 가라아게 맛이 다르더라구요!
 
개인적으로 가라아게가 더 맛있었어요ㅎㅎㅎ

가라아게집에서 먹었던 아이스크림
 
아이스크림이 먹고 싶어서 주변 찾아다녔는데
 
여기가 젤 쌋어요ㅋㅋㅋㅋㅋ

그다음 먹었던 대패삼겹살이 돌돌 말려져 있는 밥이었는데
 
안엔 밥으로 되어있고 겉에 얇은 삼겹살로 감싸져 있었는데
 
이게 젤 맛있었네요ㅋㅋㅋㅋ
 
대부분 주전부리들이 700~1000엔 정도인데
 
이건 500엔이었습니다ㅎㅎㅎ
 
싸고 젤 맛있었음!!

728x90

그다음은
 
유후인 메인거리랑 조금 떨어져 있는 곳이었는데
 
오니기리에 장어구이가 올려져 있었는데
 
장어구이는 바로 구워주셨고
 
오니기리도 따듯하게 해서 주시더라구요
 
주문즉시 따듯하게 구워줘서 맛있었어요!
 
여긴 음식점이 많이 없어요
 
그래서 웨이팅이 너~~~ 무 많아요
 
버스투어 사람들도 많이 오고
 
음식점 웨이팅이 최소 1시간이었습니다
 
관광시간은 3시간인데
 
식당 1시간 웨이팅 하고 밥 먹는데 1시간 정도라고 하면
 
관광시간이 너무 부족해서
 
저는 주전부리로 점심을 때웠네요ㅋㅋㅋㅋ
 
주전부리도 대부분 웨이팅 엄청 길어요
 
줄 없는 곳도 있지만 맛있어 보이는 건 대부분 웨이팅 있었습니다
 
뭐 하나 먹기도 힘드네요
 
허기채운다고 호수도 못 가봤습니다ㅠㅠ

그다음은 벳부 가는 길에 있는 화산이라고 하는데
 
여긴 잠깐 10분 정도 사진 찍을 시간만 줍니다ㅎㅎ
 
뭐 없어요 여기는

그다음 마지막으로 간 곳은 벳부!
 
벳부에는 7개 지옥온천이 있다고 하는데
 
각 지옥마다 입장료가 있어요
 
전부 다 들어갈 수 있는 입장권은 2천 몇백 엔이었고
 
버스투어에서는 가마도지옥만 갈 수 있는 입장권만 포함되어 있어요
 
여기서 온천달걀이랑 구슬사이다 판매하고 있었어요
 

온천물에 발도 담글 수 있는데
 
여러 사람이 발 담가서 그런지
 
아주 더러워 보였습니다ㅋㅋㅋㅋ

구슬사이다 여기만 있는 줄 알고
 
한 개 사 먹었는데
 
돈키호테에 엄청 많더군요ㅎㅎ

벳부 주변에도 온천계란 팔고 있던데
 
여기가 저렴했어요!
 
계란 드실 분은 들어온 김에 드셔보십시오

저는 악어가 너무 궁금해서
 
악어지옥도 입장권 구매해서 가봤습니다
 
악어사진 기념품이라고 주셨어요ㅎㅎㅎ

반응형

진짜 악어 실제로 처음 보는데
 
아주 무서웠습니다..ㄷㄷ
 
엄~~ 청 크고 악어도 엄청 많고
 
사진 찍으러 가까이 가려하면
 
직원분이 가까이 가지마라고 하더라구요
 
악에 한 테 물리면 뼈도 못 추리니
 
조심해서 사진 찍으십시오..
 
실제로 보면 진짜 무서움..

벳부에 지옥 지도입니다
 
버스투어에 벳부에서는 1시간 정도밖에 시간이 없어서
 
많은걸 못 봤어요
 
벳부지역에서 하루 숙박하는 것도 괜찮을 거 같네요
 
버스투어가 다 데려다주고 해서 좋았는데
 
시간제약이 있는 게 조금 아쉬웠습니다
 
아무래도 1일 투어니 시간제약이 있을 수밖에 없겠지만
 
벳부는 꼭 따로 한번 와서 모든 지옥 구경해보고 싶었어요!
 
다자이후는 관광하기 시간 충분했고
 
유후인도 하루정도는 유후인에 있으면서 온천도 하고
 
구경도 하면 좋을 거 같네요!
 
다시 하카타역 쪽에 도착하니 저녁 7시쯤이었습니다
 
오는 길이 고속도로던데 휴게소도 한번 들리고
 
휴게소는 한국휴게소랑 비슷했어요
 
그래도 일본에서 고속도로도 타보고 좋았네요!
 
제가 간 날은 일본 연휴기간 마지막날이라서 차도 좀 밀렸는데
 
차가 많으면 7시 30분쯤 도착한다고 합니다
 
도로상황이 어찌 될지 모르니
 
1일 버스투어 가실 분들은 식당예약 시간을 넉넉하게 잡으십시오!
 
후쿠오카에서 미리 식당 예약하신 분들 늦어질 거 같으면
 
가이드분께 말하면 직접 통화해 주셔서 일정조율도 해주셨어요
 
가이드분 아주 친절하셨습니다ㅎㅎㅎ
 
시간이 촉박해서 아쉬웠지만
 
나름 재밌는 경험이었네요!
 
그럼 20000

 

 

 

후쿠오카 이자까야 여기가 원탑 "이자카야 타케노야" (tistory.com)

 

후쿠오카 이자까야 여기가 원탑 "이자카야 타케노야"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후쿠오카 가서 진짜 제일 맛있게 먹었던 닭껍질꼬지를 아주 저렴하게 파는 이자까야가 있어서 가봤습니다 이자까야 타케노야후쿠오카 기온역 주변에 있는 "이

dbstn1107.tistory.com

후쿠오카 3박4일 여긴꼭 가야해~ (후쿠오카맛집, 국제선에서 하카타 가는방법, 술저렴한곳, 이자카야맛집, 쇼핑) (tistory.com)

 

후쿠오카 3박4일 여긴꼭 가야해~ (후쿠오카맛집, 국제선에서 하카타 가는방법, 술저렴한곳, 이자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저번주에 후쿠오카 3박 4일 여행 다녀왔어요!! 요즘 아침비행기가 잘 없어서 저녁출발 점심쯤 도착이라서 출발하는 날 도착하는 날엔 뭐 아무것도 못했네요ㅋㅋ

dbstn1107.tistory.com

후쿠오카 돈키호테에서 술사면 손해!! 물량많은곳, 저렴한곳 알려줌! (tistory.com)

 

후쿠오카 돈키호테에서 술사면 손해!! 물량많은곳, 저렴한곳 알려줌!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이번에 엔화가 800원대로 내려가서 부산에서 가장 가까운 후쿠오카 여행 다녀왔어요!! 오사카랑 후쿠오카 고민했었는데 오사카는 몇 번 가보기도 했고 부산에서

dbstn1107.tistory.com

일본가면 꼭 먹어야할 라멘 "이치란라멘" 후쿠오카본점 (tistory.com)

 

일본가면 꼭 먹어야할 라멘 "이치란라멘" 후쿠오카본점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일본 하면 빠질 수 없는 라멘! 이치란라멘! 후쿠오카 이치란라멘 본점에 가봤습니다 이치란라멘 본점 이치란라멘 본점은 나카스강 쪽에 있어요 건물이 어마어마

dbstn1107.tistory.com

후쿠오카 야끼니꾸 "원갈비"나카스점 우설,야끼니꾸 무한리필맛집! (tistory.com)

 

후쿠오카 야끼니꾸 "원갈비"나카스점 우설,야끼니꾸 무한리필맛집!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일본이 또 야끼니꾸가 유명하지 않습니까ㅎㅎㅎ 야끼니꾸 원 없이 먹고 싶어서 후쿠오카에 아주 사람이 넘쳐난다는 야끼니꾸 무한리필 "원갈비"나카스점 다녀왔어요

dbstn1107.tistory.com

후쿠오카 우동 맛있다고 소문난 "미야케우동" 일본어주문방법 (tistory.com)

 

후쿠오카 우동 맛있다고 소문난 "미야케우동" 일본어주문방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후쿠오카에서 여기저기 방송에도 나와서 우동이 맛있다고 소문난 우동집 가봤어요 미야케우동 고후쿠마치역 옆에 위치한 "미야케우동" 입니다 나카스랑 그렇게 멀지

dbstn1107.tistory.com

후쿠오카 신축호텔 목욕탕도 있고 위치,시설 좋은곳 "니시테츠 크룸 하카타 기온" (tistory.com)

 

후쿠오카 신축호텔 목욕탕도 있고 위치,시설 좋은곳 "니시테츠 크룸 하카타 기온"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이번 후쿠오카 여행 3박 4일 묵었던 호텔! 니시테츠크룸하카타기온 후쿠오카 구시다 진자마에 역 바로 앞에 있는 "니시테츠 크룸 하카타 기온"입니다 숙박비는 1

dbstn1107.tistory.com

텐진에 대놓고 있는 돈까스덮밥맛집 "와카바" 이와타와백화점 쇼핑꿀팁(feat.셀린느, 닷사이23) (tistory.com)

 

텐진에 대놓고 있는 돈까스덮밥맛집 "와카바" 이와타와백화점 쇼핑꿀팁(feat.셀린느, 닷사이23)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후쿠오카 쇼핑가는 분들 대부분 이와타야백화점은 아실 거예요 거기가 셀린느, 꼼데가르송이 물량이 많고 저렴하고 할인이 대박이라서 엄청 저렴했어요! 이와타야백

dbstn1107.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