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남해 깔끔하고 조용한 오션뷰 펜션 추천 아라힐

by 박검사 2023. 10. 1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요즘 또 갑오징어 문어 주꾸미 낚시 철 아니겠습니까ㅎㅎ
 
그래서 바로 남해로 갔어요!!
 
펜션은 남해 갈 때마다 이용하는 아라힐펜션!
 
 

아라힐펜션

 

 

남해 서면에 위치한 "아라힐펜션"입니다
 
건물 윗편에 주차장이 있어요!
 
전기차 충전도 가능했습니다!


방은 5갠가 6개 있고
 
방마다 크기는 다 다르니 인원수에 맞게 예약하시면 됩니다!

728x90
 펜션내부

펜션내부!
 
내부가 아주 깔끔해요!!
 
뭔가 그림이 많아서 조잡해 보이긴 하는데
 
엄청 깔끔해요
 
그림도 실제로 보면 너무 잘 어울려요
 
화장실엔 비데도 있어요ㅎㅎㅎ굿굿
 
 

접시, 밥솥, 전자레인지 부족한 거 없이 아주 꽉꽉 차 있습니다
 
냉장고에는 물이 두 개 있어요ㅎㅎㅎ
 
물은 탕비실 같은데 가면 정수기에서 떠먹을 수 있어요

남해유자캔들도 항상 켜져 있어서
 
향도 좋습니다ㅎㅎ
 
유자향 살포시 났네요

TV랑 드라이기 기본적으로 필요한 건 다 있었고
 
LG프라엘 마스크도 있네요!!
 
티브이 보면서 쓰고 피부관리 하면 좋을 거 같네요ㅎㅎㅎ

반응형

바비큐는 개별방마다 할수 있어요
 
침대옆 발코니로 가면 이렇게
 
바베큐 해 먹는 공간이 있습니다!
 
사장님께 미리 시간 알려드리면
 
시간에 맞춰서 숯불 가져다주세요!

바베큐장 비 올 때 천막 같은 거도 가능해요
 
제가 갔을 때 비가 조금씩 왔었는데
 
이게 있으니 별 탈 없이 바비큐 해 먹을 수 있었습니다

탕비실 같은 곳인데
 
여기서 라면 과자는 그냥 공짜로 다 드실 수 있어요!
 
와인, 음료, 술은 유료인데
 
라면은 공짜!!!!
 
커피도 공짜!!!!
 
양념종류도 엄청 많아서
 
여행 가면 쌈장, 초장, 소금 같은 건 한통사서 다 버리는데
 
여긴 양념, 소스종류 안 사도 돼서 좋네요ㅎㅎㅎ

펜션 젤 끝에
 
사장님이 직접 기르시는 야채도 따먹을 수 있었어요
 
상추, 깻잎, 고추 있었고
 
옆에 귀여운 강아지도 2마리 있었습니다ㅎㅎㅎㅎ
 
사람을 엄청 좋아하는 강아지였어요

아라힐 펜션 밑에 있는 "상남방파제"입니다
 
여기서 옛날에 낚시 진짜 많이 했었는데ㅎㅎㅎ
 
이번에 갈 때도 사람이 많았어요
 
2팀정도? 있었네요ㅎㅎ
 
옆에서 감성돔이랑 숭어 엄청 많이 잡으셨어요
 
저는 두족류 낚으로 와서ㅎㅎㅎ

갑오징어의 흔적!!!
 
먹물!!!!
 
제가 갔을 때 먹물이 완전히 다 안 말랐었어요ㅎㅎㅎㅎ
 
나도 잡겠지라는 희망을 품고
 
3~4시간 정도 낚시했네요ㅎㅎㅎ

결과는 주꾸미 한 마리...
 
옆에서 갑오징어 잡으시던데
 
나만 못 잡음....
 
그래도 뭐라도 한 마리 잡았으니 기분은 좋았네요ㅋㅋㅋㅋ
 
저녁에 갑오징어 회 먹을 생각이었는데..
 
꿈이었고.. 쩝
 
아쉽지만
 
혹시나 아무것도 못 잡으면 먹으려고 사간
 
고기나 구워 먹었네요ㅋㅋㅋㅋㅋ
 
안 사갔으면 라면 먹을 뻔ㅎㅎㅎ
 
아라힐펜션에서 차로
 
5분~10분 정도 거리에 마트도 있고 맘스터치도 있었어요
 
바로 주변엔 아무것도 없지만!
 
15분~20분 정도 나가면
 
시내 같은 곳이 있어서
 
웬만한 프랜차이즈들 다 있었습니다
 
남해 치고는 멀리 있어서 멀긴 하지만
 
그래도 조용하고 쾌적한 분위기는 최고였어요!
 
그럼 2000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