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후쿠오카 3박4일 여긴꼭 가야해~ (후쿠오카맛집, 국제선에서 하카타 가는방법, 술저렴한곳, 이자카야맛집, 쇼핑)

by 박검사 2023. 11. 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저번주에 후쿠오카 3박 4일 여행 다녀왔어요!! 
 
요즘 아침비행기가 잘 없어서 저녁출발 점심쯤 도착이라서
 
출발하는 날 도착하는 날엔 뭐 아무것도 못했네요ㅋㅋㅋㅋ
 
부산에서 출발하니 후쿠오카까지 이륙 후 40분 정도 소요 됐습니다
 
제주도보다 가까워요!!(비행기값은 왜 제주도보다 더비싼겨;;)
 
 
후쿠오카로 입국하려면
 
입국신고서 작성해야 합니다!!!(빨리 안 해도 됨!! 어차피 짐 늦게 나와서 천천히 하십시오!)
 
QR로도 되고 
 
내려서 입국수속할 때 종이 나눠줍니다ㅎㅎ
 
모르는 건 거기 계신 직원분께 물어보면
 
아주 친절하게 알려주십니다ㅎㅎㅎ
 

후쿠오카공항 국제선

후쿠오카 국제선입니다!
 
후쿠오카 국내선은 엄청 크던데 
 
국제선은 시골느낌이 많이 났네요ㅋㅋㅋㅋ
 
한참 공사를 하고 있긴하더라구요!

728x90

 
국제선 나가서 사람들 우르르 가는 곳 밖으로 따라나가면
 
1번부터 4번까지 버스 타는 곳이 있어요
 
대부분 목적지가 하카타, 텐진 일 겁니다!
 

1번 버스정류장은

 
후쿠오카공항 국내선으로 가요!!
 
국내선으로 가는 버스는 공짜!!
 
후쿠오카 국내선에 내리면 국내선 지하철역이 바로 앞에 내려줘서
 
지하철 바로 탈 수 있어요
 
하카타역 까지는 2 정거장입니다 260엔이에요!
 
텐진역 까지는 5 정거장 260엔이예요!!
 
 

4번 버스정류장은

 
후쿠오카 국제선에서 바로 하카타역까지 가는 버스입니다
 
이 버스는 공짜가 아니고 270엔입니다!
 
그 대신 국제선에서 하카타까지 바로 데려다주죠ㅎㅎㅎㅎ
 
저는 목적지가 하카타라서 1번 버스정류장에서 타서
 
국내선까지 갔다가 거기서 지하철 1 정거장 갔습니다!
 

지하철역은 후쿠오카공항역이 제일 끝이라
 
타는 데는 전혀 문제없었고
 
요기 보이는 파란색 출입구로
 
NFC가 되더라구요
 
그래서 한국에서 사용하던
 
애플페이에 등록되어있는 현대카드 신용카드로 하니까
 
결제가 됐습니다ㅋㅋㅋㅋ
 
내릴 때도 이게 있어야 가능한 거 같은데
 
하카타역이랑 텐진역은 있었어요
 
중간중간 사람 많이 안 내리는 곳엔 없더라구요!!!
 

지하철역에는
 
한국어도 많이 써져 있어서
 
지하철 타는 데는 전혀 문제없었습니다!
 

내리자마자 계란샌드위치 한 개 먹고
 
지하철역 가다 보니
 
하카타역지하에도 이치란라멘이 있더라구요ㅋㅋㅋ
 
없는 곳이 없네요 이치란은
 
이때가 저녁 9시 10시쯤이었는데
 
줄 서있었습니다ㅎㅎㅎ
 

하카타역!
 
12월이 크리스마스라 그런지
 
빛조명을 엄청 해놨더라구요
 
되게 이뻤습니다ㅎㅎ

니시테츠호텔 크롬 하카타 기온

제가 예약한
 
니시테츠호텔 하카타 기온입니다
 
니시테츠호텔이 여러 개 있던데 
 
여기가 새로 생겼고 목욕탕도 있고
 
하카타랑도 가깝고 텐진이랑도 가깝고 해서 
 
여기로 예약했습니다!
 
하카타역에서 걸어서 7분 정도? 걸리고
 
텐진까지는 10~20분 정도 걸렸습니다
 
요즘 일본에도 빈대가 난리라고 하던데
 
다행히 여기서는 없었네요ㅎㅎ
 
니시테츠호텔 하카타기온 바로 앞에
 
구시다진자마에 라는 지하철역이 있어요
 
하카타역 이랑 1 정거장입니다
 
저는 이거도 모르고 걸어왔네용ㅎㅎㅎ
 

맥스밸류 익스프레스

바로 앞에 24시간 마트 "맥스밸류 익스프레스" 도 있어요
 
여기는 한국에 있는 마트랑 정말 비슷한 느낌입니다
 
도시락도 팔고 편의점에 파는 거 대부분 다 팔고
 
과일도 있고 라면도 많고
 
술도 있고 위스키도 있고(닷사이 23처럼 유명한 거, 비싼 거는 없음..!)
 
편의점보다 여기가 괜찮았어요!
 
도착하자마자 체크인하고 짐 만나두고
 
늦어서 바로 이치란라멘 먹으러 갔어요!

이치란라멘 본점

이치란 본점!!
 
오른쪽아래 줄 보이십니까..
 
여기 건물이 엄청 높은데
 
2층 한 곳만 운영하고 있었어요
 
그래서 줄이 엄청 기네요..

토요일 밤늦은 시간이었는데
 
1시간 정도 기다렸습니다ㅠㅠ
 
사람이 느므 많아요
 
월요일 저녁에 가보니까
 
웨이팅 줄이 없던데 
 
여기도 주말이라고 사람이 많았나 봅니다
 
일본인도 있었고 대부분 한국인 중국인이었어요!

나카스 포장마차거리

 
이치란먹고 바로 옆에
 
포차거리!!
 
이때가 12시가 넘은 시간이었는데도
 
사람이 엄청 많았어요
 
포장마차가 쫙~~ 수십 개가 있는데
 
가게마다 다 따로따로 줄 서 있었습니다
 
여긴 조금 비추..ㅋ
 
비싸기도 하고 맛도 있는 것도 아니고
 
사람도 많고 비좁고
 
그냥 주변에 하이볼 파는 곳 가십시오
 
감성은 주변 왔다갔다만으로도 충분하니ㅎㅎㅎ
 
완전 비추!!!!!!

와쿠와쿠 유후인버스투어

그리고 다음날 유후인 버스투어 하루종일했는데
 
이건 살~짝 추천!
 
아침 8시 30분쯤 하카타역에서 출발해서
 
1시간 정도 이동해서
 
다자이후 도착해서
 
다자이후에서 1시간 30분 정도 구경하고
 
조금 이동 또 해서 
 
유후인도착
 
유후인에서 3시간 정도 있는데
 
거기서 점심 먹고 구경하는데
 
투어버스들 시간이 다들 비슷하고 따로 온 사람도 있고
 
여기서 밥 먹으려면 1 시간 기다려야 하고 밥 먹고 하면
 
2시간 순삭.. 뭐 볼시간도 없고..
 
타코야끼, 금상고로케, 가라아게, 버섯구이 같은 거 사 먹으려면
 
이 또한 기다려야 하고..
 
그럼 시간이 몹시 촉박합니다ㅋㅋㅋㅋ
 
그래서 저는 밥을 포기했죠!
 
그러고 나서 벳부에서
 
지옥구경 잠깐하고 
 
하카타역 돌아오면 
 
저녁 7시~7시 30분입니다!
 
다자이후랑 벳부는 모르겠고
 
유후인은 한번 가볼 만했는데
 
시간이 너무 부족했어요!!
 
그래서 좀 아쉬웠네요
 
돌아와서 대충 밥 먹고
 
다음날엔 쇼핑 갔네요ㅎㅎㅎ

텐진 이와타야 백화점

 
한국인들의 샐린느, 꼼데 성지
 
이와타야백화점ㅎㅎ
 

7층에서 게스트카드 먼저 발급받으십시오!!
 
이와타야백화점은 게스트카드 발급하면
 
10% 할인해 주고 거기에 면세까지 가능합니다
 
지금 엔화도 싸고 해서 명품 면세한도까지만 사면
 
아주 저렴하게 살 수 있어요
 
샐린느 벨트 하나 샀는데 한국보다 20만 원 정도 저렴하게 샀네요
 
이와타야 백화점 지하 2층에 닷사이매장이 있는데
 
닷사이 23 살분들은 여기서 구매하십시오!(게스트카드사용은 안됨!)
 
5,500엔인데 물량이 아주 많습니다ㅎㅎㅎ
 
면세만 가능해요!

이자카야 타케노야

쇼핑 다하고 "이자카야 타케노야" 가봤습니다
 
간단하게 나마비루한잔!
 
여기 i'm 강추에요~
 

닭껍질 꼬지가
 
아주 맛있어요
 
10개에 1325엔!
 
현지인들 많이 오던데
 
닭껍질꼬지를 진짜 산더미처럼 쌓아놓고 먹고 있었어요ㅋㅋㅋㅋㅋㅋ
 
스고이네~
 
저는 소소하게 10개만ㅎㅎㅎ(다른 것도 먹어야 하니까~)
 

모츠나베도 시켜봤는데
 
너무 짜요..
 
너무너무너무 짜서 물을 더 부어 먹었었는데도 짜네요ㅋㅋㅋㅋㅋ
 

맛보기 사케 4종류가 있길래
 
맛보기 사케도 시켜봤는데
 
뭐가 뭔지 모르지만
 
술은 참이슬이 최고인 거 같다!
 
여긴 닭껍질꼬지랑 생맥주 or하이볼 한잔하기 딱 좋은 곳!!
 
강추!!
 

미야케우동

 
그다음 날은 해장할 겸
 
고독한 미식가, 백종원 맛집이라는
 
미야케 우동가봤는데
 

국물은 진짜 최고였다
 
주방이 오픈되어 있어 사장님이 하는 걸 봤는데
 
엄청 큰 솥에
 
미리 우동을 불려놓고
 
손님이 주문하면 불려놓은 우동 이랑 국물 부어주셨다
 
왜 맛있는 건지는 모르겠지만
 
면이 팅팅 불어있었음..!
 
면을 불려 먹는 사람은 아주 좋아할 거 같네요!!
 
저는 쫄깃쫄깃한걸 좋아해서
 
면은 별로였지만
 
국물은 진짜 정말 너무너무 맛있었습니다 
 
어묵도 뭔가 평소에 먹던 어묵이랑
 
다른 맛인데 아주 맛있었어요ㅎㅎㅎㅎ
 

원갈비 나카스점

그날 저녁에 갔던
 
원갈비! 
 
야키니꾸 무한리필집이에요
 
여긴 한국인이 대부분이고
 
예약이 필수였어요
 
구글에서 예약가능하고
 
지점이 여러 개 있으니 확인하고 예약하십시오!
 
ワンカルビ PREMIUM | ひとつ上の焼肉食べ放題 (1dining.co.jp)

 

ワンカルビ PREMIUM | ひとつ上の焼肉食べ放題

ワンカルビ PREMIUM | ひとつ上の焼肉食べ放題

one-karubi-premium.1dining.co.jp

 
일본어는 어려우니 크롬에서 번역해서 하면
 
웬만하면 누구나 예약가능합니다
 

가격은 며칠 전에 올라서
 
우설 + 소고기는 5,588엔
소고기는 5,038엔
 
 

개인적으론 여기를 갈 거면 그냥 소고기만 먹는 걸 추천하고
 
여기 말고 그냥 맛있는 야끼니꾸집 추천..
 
우설은 솔직히 별로였고
 
양념들이 너무 세다고 하는데
 
양념 없이 주문하면 생고기로 주긴 하는데
 
1인당 5천 엔이면 다른 곳에서 여유롭게
 
충분히 많이 먹을 수 있는가격이라
 
한 번쯤은 가볼 만하지만
 
두 번은 안 갈 거 같음!
 
요즘 또 위스키가 유행이라
 
일본에 술 사러 많이 가는데
 
 
후쿠오카에서 술 사려면
 
위스키는
 
돈키호테에서 사지마십쇼!!
 
 

텐진 빅카메라

 
텐진에 빅카메라
 
2개가 있는데 2개다 가격똑같음!

리쿼마운틴

 
위스키가 저렴한
 
나카스에 리쿼마운틴

반응형
이와타야백화점 닷사이매장

닷사이 23은
 
이와타야백화점에서 구매하십쇼
 
본관 지하2층에 있어요
 
돈키호테는 비싸요!!
 
술 구매 저렴한 곳 따로 블로그 써놨으니
 
링크 남겨 드리겠습니다
 
그럼 20000
 
 
 
 
 

후쿠오카 위스키, 닷사이23 저렴하게사는곳!!!!!!!

↓↓↓

↓↓

 
후쿠오카 돈키호테에서 술사면 손해!! 물량많은곳, 저렴한곳 알려줌! (tistory.com)

 

후쿠오카 돈키호테에서 술사면 손해!! 물량많은곳, 저렴한곳 알려줌!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이번에 엔화가 800원대로 내려가서 부산에서 가장 가까운 후쿠오카 여행 다녀왔어요!! 오사카랑 후쿠오카 고민했었는데 오사카는 몇 번 가보기도 했고 부산에서

dbstn1107.tistory.com

 

후쿠오카 맛집!!!!!!!

↓↓↓

↓↓

후쿠오카 이자까야 여기가 원탑 "이자카야 타케노야" (tistory.com)

 

후쿠오카 이자까야 여기가 원탑 "이자카야 타케노야"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후쿠오카 가서 진짜 제일 맛있게 먹었던 닭껍질꼬지를 아주 저렴하게 파는 이자까야가 있어서 가봤습니다 이자까야 타케노야 후쿠오카 기온역 주변에 있는 "이자카야

dbstn1107.tistory.com

 

후쿠오카 유후인 버스투어!!!!!!!

↓↓↓

↓↓

 

 

 

후쿠오카 1일버스투어(다자이후,유후인,벳부) 편하게 데려다주는 와쿠와쿠버스 (tistory.com)

 

후쿠오카 1일버스투어(다자이후,유후인,벳부) 편하게 데려다주는 와쿠와쿠버스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후쿠오카 가서 2일 차에 하루종일 다자이후, 유후인, 벳부 코스로 버스여행하는 1일 패키지가 있어서 미리 예약해서 가봤어요!! 유후인1일버스투어 검색 하면 많

dbstn1107.tistory.com

일본가면 꼭 먹어야할 라멘 "이치란라멘" 후쿠오카본점 (tistory.com)

 

일본가면 꼭 먹어야할 라멘 "이치란라멘" 후쿠오카본점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일본 하면 빠질 수 없는 라멘! 이치란라멘! 후쿠오카 이치란라멘 본점에 가봤습니다 이치란라멘 본점 이치란라멘 본점은 나카스강 쪽에 있어요 건물이 어마어마

dbstn1107.tistory.com

후쿠오카 야끼니꾸 "원갈비"나카스점 우설,야끼니꾸 무한리필맛집! (tistory.com)

 

후쿠오카 야끼니꾸 "원갈비"나카스점 우설,야끼니꾸 무한리필맛집!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일본이 또 야끼니꾸가 유명하지 않습니까ㅎㅎㅎ 야끼니꾸 원 없이 먹고 싶어서 후쿠오카에 아주 사람이 넘쳐난다는 야끼니꾸 무한리필 "원갈비"나카스점 다녀왔어요

dbstn1107.tistory.com

후쿠오카 우동 맛있다고 소문난 "미야케우동" 일본어주문방법 (tistory.com)

 

후쿠오카 우동 맛있다고 소문난 "미야케우동" 일본어주문방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후쿠오카에서 여기저기 방송에도 나와서 우동이 맛있다고 소문난 우동집 가봤어요 미야케우동 고후쿠마치역 옆에 위치한 "미야케우동" 입니다 나카스랑 그렇게 멀지

dbstn1107.tistory.com

후쿠오카 신축호텔 목욕탕도 있고 위치,시설 좋은곳 "니시테츠 크룸 하카타 기온" (tistory.com)

 

후쿠오카 신축호텔 목욕탕도 있고 위치,시설 좋은곳 "니시테츠 크룸 하카타 기온"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이번 후쿠오카 여행 3박 4일 묵었던 호텔! 니시테츠크룸하카타기온 후쿠오카 구시다 진자마에 역 바로 앞에 있는 "니시테츠 크룸 하카타 기온"입니다 숙박비는 1

dbstn1107.tistory.com

텐진에 대놓고 있는 돈까스덮밥맛집 "와카바" 이와타와백화점 쇼핑꿀팁(feat.셀린느, 닷사이23) (tistory.com)

 

텐진에 대놓고 있는 돈까스덮밥맛집 "와카바" 이와타와백화점 쇼핑꿀팁(feat.셀린느, 닷사이23)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후쿠오카 쇼핑가는 분들 대부분 이와타야백화점은 아실 거예요 거기가 셀린느, 꼼데가르송이 물량이 많고 저렴하고 할인이 대박이라서 엄청 저렴했어요! 이와타야백

dbstn1107.tistory.com

후쿠오카 텐진주변 부모님 모시고 가기 좋은 3박4일 일정! (맛집, 위스키저렴한곳, 이자카야추천) (tistory.com)

 

후쿠오카 텐진주변 부모님 모시고 가기 좋은 3박4일 일정! (맛집, 위스키저렴한곳, 이자카야추천)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설연휴 잘 보내셨는지요ㅎㅎㅎ 저는 이번설연휴에는 부모님 모시고 후쿠오카에 다녀왔어요!! 설연휴라 그런지 비행기표도 없고 엄청 비싸더군요... 힘들게 저녁

dbstn1107.tistory.com

후쿠오카 이치란 다음으로 맛있다는 "신신라멘" 이치란이 더 맛있는데..? (tistory.com)

 

후쿠오카 이치란 다음으로 맛있다는 "신신라멘" 이치란이 더 맛있는데..?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일본 하면 라멘 아니겠습니까 후쿠오카가 일본 중에서도 라면을 잘한다고 해요!! 이치란이야 말할것도 없이 맛있고 이치란 다음으로 신신라멘이 요즘 대세라고

dbstn1107.tistory.com

후쿠오카 텐진 신신라면 먹고 2차로 가기좋은 오꼬노미야끼 맛있는곳! "토노가와" (tistory.com)

 

후쿠오카 텐진 신신라면 먹고 2차로 가기좋은 오꼬노미야끼 맛있는곳! "토노가와"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후쿠오카 텐진 신신라멘 본점 진짜 바로 앞 신신라멘에서 걸어서 10걸음 정도 앞에 오꼬노미야끼 맛집이 있었어요! tonogawa (토노가와) 후쿠오카 텐진 신신라멘 바

dbstn1107.tistory.com

후쿠오카 텐진 특별하지않지만 오뎅이 무료인 소소한 초가성비 우동맛집!! "웨스트" (tistory.com)

 

후쿠오카 텐진 특별하지않지만 오뎅이 무료인 소소한 초가성비 우동맛집!! "웨스트"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후쿠오카 2일 차 아침으로 아주 간단하게 숙소 주변 우동집 찾아보니 "웨스트"라는 곳이 있었어요 후쿠오카 곳곳에 체인점이 많이 있었는데 저는 텐진 키타점 방

dbstn1107.tistory.com

후쿠오카 도심 관광지 후쿠오카타워, 모모치해변, 유우히쇼쿠도 (tistory.com)

 

후쿠오카 도심 관광지 후쿠오카타워, 모모치해변, 유우히쇼쿠도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후쿠오카여행 둘째 날!! 아침에 우동 간단하게 먹고 버스 타고 후쿠오카타워 갔습니다! 후쿠오카타워 가는 버스는 "웨스트 텐진키타점" 이라는 우동집 바로 앞에

dbstn1107.tistory.com

후쿠오카 텐진 위치정말 좋은 곳 "호텔 오리엔탈 익스프레스 후쿠오카 텐진" (tistory.com)

 

후쿠오카 텐진 위치정말 좋은 곳 "호텔 오리엔탈 익스프레스 후쿠오카 텐진"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설날에 후쿠오카 갔을 때 묵었던 호텔!! 여기 위치가 정말 좋았어요 후쿠오카 텐진역 도보 5분 정도 거리에 위치한 "호텔 오리엔탈 익스프레스 후쿠오카 텐진"입

dbstn1107.tistory.com

후쿠오카 텐진 에서 스시 유명한집 "스시로" 일본인은 아침부터 스시를먹는구만 (tistory.com)

 

후쿠오카 텐진 에서 스시 유명한집 "스시로" 일본인은 아침부터 스시를먹는구만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일본 가서 스시를 안 먹어볼 순 없어서 후쿠오카 텐진 에서 유명하다는 "스시로" 가봤습니다! 스시로 후쿠오카 텐진에서 유명하다는 "스시로" 스시로가 마침또

dbstn1107.tistory.com

후쿠오카 텐진 커피맛이 아주 스고이 한 핸드드립커피맛집 "호시노커피" 여긴 진짜 강추! (tistory.com)

 

후쿠오카 텐진 커피맛이 아주 스고이 한 핸드드립커피맛집 "호시노커피" 여긴 진짜 강추!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후쿠오카에서 여기저기 돌아다니면서 중간중간 다리도 쉴 겸 후쿠오카 텐진에 핸드드립커피로 유명한 "호시노커피" 가봤습니다 호시노커피 텐진 호시노커피는

dbstn1107.tistory.com

후쿠오카 텐진 다이묘거리 함박스테이크 유명한 "규마루" (tistory.com)

 

후쿠오카 텐진 다이묘거리 함박스테이크 유명한 "규마루"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후쿠오카 도시 주변에 하카타도 먹을 게 많고 나카스도 많고 텐진도 많지만 젊음의 거리느낌으로 다이묘거리에도 요즘 사람이 많더군요 주변에 다 돌아다녀보

dbstn1107.tistory.com

후쿠오카 평범한 주말 일본도심 일상느끼면서 산책하기 좋은곳 "오호리공원" 앤로컬스 (tistory.com)

 

후쿠오카 평범한 주말 일본도심 일상느끼면서 산책하기 좋은곳 "오호리공원" 앤로컬스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후쿠오카 여행 3일 차!! 2일 차엔 후쿠오카타워랑 모모치해변 갔고 3일 차엔 오호리 공원 갔습니다! 오호리공원은 텐진에서 그렇게 멀지 않고 지하철역 2~3 정거장

dbstn1107.tistory.com

후쿠오카 텐진 모든 이자카야가 다 모인곳! 현지인 퇴근술집 " (tistory.com)

 

후쿠오카 텐진 모든 이자카야가 다 모인곳! 현지인 퇴근술집 "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텐진주변에 이자카야를 찾는데 아주 어마어마한 곳이 있더군요 이나치카 후쿠오카 텐진역 東3b 출구 쪽에 있는 "이나치카" 입니다 후쿠오카 텐진역 東3b 출구에

dbstn1107.tistory.com

후쿠오카 텐진 이치란라멘 웨이팅 하나도 없는곳 (tistory.com) 후쿠오카 닭껍질꼬치 맛있어서 2번간곳 "이자카야 타케노야" (tistory.com)

 

후쿠오카 닭껍질꼬치 맛있어서 2번간곳 "이자카야 타케노야"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작년 연말쯤 후쿠오카에 처음 갔었는데 그때 "이자카야 타케노야"라는 이자카야가 있는데 거기서 닭껍질꼬치를 너무너무 맛있게 먹어서 이번에 후쿠오카 갔을

dbstn1107.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