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후쿠오카 텐진 위치정말 좋은 곳 "호텔 오리엔탈 익스프레스 후쿠오카 텐진"

by 박검사 2024. 2. 1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설날에 후쿠오카 갔을 때 묵었던 호텔!!

 

여기 위치가 정말 좋았어요

 

 

 

후쿠오카 텐진역 도보 5분 정도 거리에 위치한 "호텔 오리엔탈 익스프레스 후쿠오카 텐진"입니다

 

텐진역 西1번 출구로 나오면 

 

걸어서 5분도 안 걸리는 곳에 있어요

 

건물 바로뒤편에 후쿠오카에서 라멘으로 유명한

 

신신라멘까지 있습니다ㅎㅎㅎ

 

새벽 늦게나 아침 일찍 가기 좋아요

 

신신라멘은 웨이팅이 엄청 많으니 가까운 게 최곱니다ㅎㅎㅎ

호텔 로비에 가니까

 

와인 오크통이 있던데

 

보니까 진짜 와인이었어요ㅋㅋㅋㅋ

 

물인 줄 알았는데

 

웰컴드링크로 와인을 주더군요ㅎㅎㅎ

 

시원했습니다!

로비에서 체크인하고

 

한국어는 안되고 영어는 가능했습니다

 

미리 예약했다면

 

여권만 주면 알아서 해줍니다ㅎㅎㅎ

 

한국어로 된 호텔 안내문도 줘서 

 

이용하는데 크게 불편한 건 없어요!

캐리어를 보관할 수 있는 공간이 따로 있었어요

 

저는 저녁출발 아침도착이라

 

캐리어 맡길일은 없었네요ㅎㅎㅎ

4층부터 객실이고

 

3층엔 세탁하는 곳이랑 얼음메이커도 있다는데

 

딱히 필요 없어서 안 가봤네요ㅋㅋㅋ

 

이런 건 올라갈 때 가져가기 편하게 1층에 있으면 좋을 거 같습니다

1층 로비에서 환전도 가능했어요

 

환전수수료는 살짝 비싸기도 했고

 

요즘 트래블카드로 환전 바로바로 가능하고

 

편의점에서 수수료 없이 인출 가능해서 딱히 필요는 없을 거 같네요

맥주랑 물이랑 와인이랑 한국라면종류는 따로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이런 건 가까운 마트나 편의점에서 사는 게 좋을 거 같습니다ㅎㅎㅎ

 

1층에서 칫솔, 폼클렌징, 면도기 등등은 직접 가져가면 돼요

 

객실에 없으니 미리미리 올라갈 때 챙기십시오!

반응형
호텔 객실 내부

 

객실은 일본비즈니스호텔이 그렇듯 엄청 좁아요ㅋㅋㅋㅋㅋ

 

진짜 여기는 가 본 곳 중에 최고로 좁았습니다

 

냉장고에도 아무것도 없고

 

물도 따로 사 와야 합니다 

 

기본적인 드라이기, 수건, 커피포트는 다 있었습니다

 

호텔 오리엔탈 익스프레스 후쿠오카 텐진은 따로 조식뷔페가 없어서

 

조식을 배달해 주더군요

 

배달해 주는 조식보단 그냥 밖에 나가서

 

아침 사 먹는 게 나을 거 같네요ㅎㅎㅎ

 

침대에 usb포트 하나랑 전기코드도 있어서

 

2명이서 충전 가능합니다ㅎㅎㅎ

 

배게는 살짝 불편쓰..

 

40인치 정도 되는 TV도 있고

 

유튜브 넷플릭스 다 시청 가능했어요

 

언어랑 국가 바꾸면 불편함 없이 한국에서 보는 거처럼 가능합니다

728x90

 

화장실도 좁아요ㅎㅎㅎㅎ

 

샴푸, 린스, 바디워시는 객실에 다 있었고

 

비데도 있습니다ㅎㅎㅎ

 

수압은 나쁘지 않았네요

 

전체적으로 좁긴 하지만 나쁘지 않았어요

 

위치가 정말 좋았거든요!!

 

바로뒤에 신신라멘 있고

 

모스버거 있고 버스정류장도 있고

 

지하철역도 가깝고 

 

이와타야백화점도 5분 안쪽으로 갈 수 있었습니다

 

다이묘 거리 초입도 5분 정도면 충분했어요!!

 

입지가 너무 좋아서 저는 괜찮았네요ㅎㅎㅎ

 

나카스까지는 넉넉잡아 걸어서 20분 정도 걸렸던 거 같습니다

 

하카타 까지는 좀 멀어요ㅋㅋㅋ걸어서 갈 순 있겠지만

 

텐진이랑 다이묘 거리 쪽으로 여행하실 분은

 

여기 추천드립니다!!

 

주변에 식당도 많고

 

호텔 입구 바로 앞에 꼬치 파는 이자까야도 있고

 

모스버거도 있고

 

큰길 건너면 저녁 10신가 11시까지 하는 엄~~ 청 큰 마트도 있어요

 

거기 앞에 맥도날드도 있고

 

유니클로도 있고

 

쇼핑하기도 정말 좋습니다

 

접근성은 정말 최고인 듯

 

그렇다고 밤에 시끄럽고 그런 건 없었네요ㅎㅎㅎㅎ

 

그리고 이치란라멘이랑 모든 이자카야가 다 모여 있는 "이나치카" 라는곳이 있는데

 

거기 이자카야 수십 개가 모여있고 이치란라멘까지 있는데

 

텐진역 東3번 출구 쪽에 있어요!!

 

이치란 라멘 가실 분도 이쪽으로 가면 웨이팅도 없어서

 

아주 최고입니다

 

텐진 여행하실 분은 호텔 오리엔탈 익스프레스 후쿠오카 텐진 추천!!

 

그럼 20000

 

 

후쿠오카 텐진주변 부모님 모시고 가기 좋은 3박4일 일정! (맛집, 위스키저렴한곳, 이자카야추천) (tistory.com)

 

후쿠오카 텐진주변 부모님 모시고 가기 좋은 3박4일 일정! (맛집, 위스키저렴한곳, 이자카야추천)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설연휴 잘 보내셨는지요ㅎㅎㅎ 저는 이번설연휴에는 부모님 모시고 후쿠오카에 다녀왔어요!! 설연휴라 그런지 비행기표도 없고 엄청 비싸더군요... 힘들게 저녁

dbstn1107.tistory.com

후쿠오카 돈키호테에서 술사면 손해!! 물량많은곳, 저렴한곳 알려줌! (tistory.com)

 

후쿠오카 돈키호테에서 술사면 손해!! 물량많은곳, 저렴한곳 알려줌!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이번에 엔화가 800원대로 내려가서 부산에서 가장 가까운 후쿠오카 여행 다녀왔어요!! 오사카랑 후쿠오카 고민했었는데 오사카는 몇 번 가보기도 했고 부산에서

dbstn1107.tistory.com

후쿠오카 3박4일 여긴꼭 가야해~ (후쿠오카맛집, 국제선에서 하카타 가는방법, 술저렴한곳, 이자카야맛집, 쇼핑) (tistory.com)

 

후쿠오카 3박4일 여긴꼭 가야해~ (후쿠오카맛집, 국제선에서 하카타 가는방법, 술저렴한곳, 이자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저번주에 후쿠오카 3박 4일 여행 다녀왔어요!! 요즘 아침비행기가 잘 없어서 저녁출발 점심쯤 도착이라서 출발하는 날 도착하는 날엔 뭐 아무것도 못했네요ㅋㅋ

dbstn1107.tistory.com

후쿠오카 이치란 다음으로 맛있다는 "신신라멘" (tistory.com)

 

후쿠오카 이치란 다음으로 맛있다는 "신신라멘"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일본 하면 라멘 아니겠습니까 후쿠오카가 일본 중에서도 라면을 잘한다고 해요!! 이치란이야 말할것도 없이 맛있고 이치란 다음으로 신신라멘이 요즘 대세라고

dbstn1107.tistory.com

후쿠오카 텐진 특별하지않지만 오뎅이 무료인 소소한 초가성비 우동맛집!! "웨스트" (tistory.com)

 

후쿠오카 텐진 특별하지않지만 오뎅이 무료인 소소한 초가성비 우동맛집!! "웨스트"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후쿠오카 2일 차 아침으로 아주 간단하게 숙소 주변 우동집 찾아보니 "웨스트"라는 곳이 있었어요 후쿠오카 곳곳에 체인점이 많이 있었는데 저는 텐진 키타점 방

dbstn1107.tistory.com

후쿠오카 텐진 신신라면 먹고 2차로 가기좋은 오꼬노미야끼 맛있는곳! "토노가와" (tistory.com)

 

후쿠오카 텐진 신신라면 먹고 2차로 가기좋은 오꼬노미야끼 맛있는곳! "토노가와"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후쿠오카 텐진 신신라멘 본점 진짜 바로 앞 신신라멘에서 걸어서 10걸음 정도 앞에 오꼬노미야끼 맛집이 있었어요! tonogawa (토노가와) 후쿠오카 텐진 신신라멘 바

dbstn1107.tistory.com

후쿠오카 신축호텔 목욕탕도 있고 위치,시설 좋은곳 "니시테츠 크룸 하카타 기온" (tistory.com)

 

후쿠오카 신축호텔 목욕탕도 있고 위치,시설 좋은곳 "니시테츠 크룸 하카타 기온"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이번 후쿠오카 여행 3박 4일 묵었던 호텔! 니시테츠크룸하카타기온 후쿠오카 구시다 진자마에 역 바로 앞에 있는 "니시테츠 크룸 하카타 기온"입니다 숙박비는 1

dbstn1107.tistory.com

후쿠오카 텐진 커피맛이 아주 스고이 한 핸드드립커피맛집 "호시노커피" 여긴 진짜 강추! (tistory.com)

 

후쿠오카 텐진 커피맛이 아주 스고이 한 핸드드립커피맛집 "호시노커피" 여긴 진짜 강추!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후쿠오카에서 여기저기 돌아다니면서 중간중간 다리도 쉴 겸 후쿠오카 텐진에 핸드드립커피로 유명한 "호시노커피" 가봤습니다 호시노커피 텐진 호시노커피는

dbstn1107.tistory.com

후쿠오카 텐진 에서 스시 유명한집 "스시로" 일본인은 아침부터 스시를먹는구만 (tistory.com)

 

후쿠오카 텐진 에서 스시 유명한집 "스시로" 일본인은 아침부터 스시를먹는구만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일본 가서 스시를 안 먹어볼 순 없어서 후쿠오카 텐진 에서 유명하다는 "스시로" 가봤습니다! 스시로 후쿠오카 텐진에서 유명하다는 "스시로" 스시로가 마침또

dbstn1107.tistory.com

후쿠오카 텐진 다이묘거리 함박스테이크 유명한 "규마루" (tistory.com)

 

후쿠오카 텐진 다이묘거리 함박스테이크 유명한 "규마루"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후쿠오카 도시 주변에 하카타도 먹을 게 많고 나카스도 많고 텐진도 많지만 젊음의 거리느낌으로 다이묘거리에도 요즘 사람이 많더군요 주변에 다 돌아다녀보

dbstn1107.tistory.com

후쿠오카 평범한 주말 일본도심 일상느끼면서 산책하기 좋은곳 "오호리공원" 앤로컬스 (tistory.com)

 

후쿠오카 평범한 주말 일본도심 일상느끼면서 산책하기 좋은곳 "오호리공원" 앤로컬스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후쿠오카 여행 3일 차!! 2일 차엔 후쿠오카타워랑 모모치해변 갔고 3일 차엔 오호리 공원 갔습니다! 오호리공원은 텐진에서 그렇게 멀지 않고 지하철역 2~3 정거장

dbstn1107.tistory.com

후쿠오카 텐진 모든 이자카야가 다 모인곳! 현지인 퇴근술집 " (tistory.com)

 

후쿠오카 텐진 모든 이자카야가 다 모인곳! 현지인 퇴근술집 "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텐진주변에 이자카야를 찾는데 아주 어마어마한 곳이 있더군요 이나치카 후쿠오카 텐진역 東3b 출구 쪽에 있는 "이나치카" 입니다 후쿠오카 텐진역 東3b 출구에

dbstn1107.tistory.com

후쿠오카 텐진 이치란라멘 웨이팅 하나도 없는곳 (tistory.com)

 

후쿠오카 텐진 이치란라멘 웨이팅 하나도 없는곳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후쿠오카 텐진역에 이치란라멘 웨이팅 하나도 없는 곳 아십니까ㅎㅎ 저는 이자카야 갔다가 알게됐습니다ㅎㅎㅎ 이나치카 후쿠오카 텐진역 東3b출구 쪽에 있는 "

dbstn1107.tistory.com

후쿠오카 닭껍질꼬치 맛있어서 2번간곳 "이자카야 타케노야" (tistory.com)

 

후쿠오카 닭껍질꼬치 맛있어서 2번간곳 "이자카야 타케노야"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작년 연말쯤 후쿠오카에 처음 갔었는데 그때 "이자카야 타케노야"라는 이자카야가 있는데 거기서 닭껍질꼬치를 너무너무 맛있게 먹어서 이번에 후쿠오카 갔을

dbstn1107.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