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후쿠오카 평범한 주말 일본도심 일상느끼면서 산책하기 좋은곳 "오호리공원" 앤로컬스

by 박검사 2024. 2. 2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후쿠오카 여행 3일 차!!

 

2일 차엔 후쿠오카타워랑 모모치해변 갔고

 

3일 차엔 오호리 공원 갔습니다!

 

오호리공원은 텐진에서 그렇게 멀지 않고

 

지하철역 2~3 정거장만 가면 돼서

 

아주 가까워요

 

다이묘거리랑도 가까웠습니다!

오호리공원

 

저는 텐진역에서 지하철 타고 갔어요

 

오호리공원에 내려서 사람들 따라가면 입구가 나옵니다

 

오호리공원은 중간에 호수가 있는데

 

엄~~~~~청커요

 

여기 일본현지인 분들 운동을 엄청 많이 하고 계셨습니다

반응형

길 따라가다 보면

 

정체불명의 미술품도 보이고

 

스타벅스도 있어요ㅎㅎ

 

저는 스타벅스 안 가고

 

"앤로컬스"라는 곳에 갔는데

 

여기는 간단한 가정식 식사도 가능했고

 

차 마실 수 있는 곳이었어요

 

여긴 웨이팅이 좀 심했습니다

 

식사와 차를 같이 먹을 수 있어서 그런지..

 

30분 정도 웨이팅 했네요

메뉴판!!

 

현지인 분들 아침식사 많이들 하시는데

 

저는 커피 마시러 갔는데

 

여기는 커피종류는 한 개도 없었습니다!!!

 

커피 마시려면 스타벅스 가야해요!

여기는 한국어 메뉴판은 없고

 

영어메뉴판이 있었습니다

 

여기는 모나카가 아주 유명하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녹차랑 모나카 주문했습니다ㅎㅎ

입구에 웨이팅 순번되면 안에서 기다릴 수 있습니다ㅎㅎㅎ

 

입구에서 식사준비가 한참이네요

 

여기도 기념품 같은 거 팔고 있었어요

 

술 종류도 있었고

 

뭐가 먼지 모르겠으니 pass...

2월 14일에 플라워 밸런타인이라고 하는데

 

뭔지 모르겠습니다ㅋㅋㅋㅋㅋ

 

이때 날씨가 살짝 춥긴 했는데

 

여기 벚꽃 피면 아주 이쁠 거 같긴 해요

728x90

제가 주문한 녹차 아이스크림이랑 아이스녹차, 모나카입니다!

 

녹차는 녹차의 씁쓸함보다 단맛이 더 강했고

 

모나카는 아주 맛있었어요!!

 

마트에 파는 포장된 모나카랑은 비교도 안될 만큼 맛있었는데

 

겉에 과자는 쫀득 바삭했고

 

팥은 좀 많~~~ 이 달았어요ㅋㅋㅋㅋㅋㅋ

 

너무 단거 안 좋아하시는 분은 별로 일거 같네요

오호리공원 가다 보니

 

나무에 이런 식으로 잎이 자라고 있어서

 

너무 신기해서 찍었습니다ㅋㅋㅋㅋ

 

나뭇잎은 따로 있는데

 

나무 중간중간에 이끼가 껴서 그런지 잎이 많이 자랐더군요

 

살짝 징그럽기도 하고 신기하기도 해요ㅎㅎㅎ

 

오호리공원은 구경할 건 딱히 없고

 

산책하기 정말 좋았습니다

 

호수에는 오리가 엄~~ 청 많고

 

대구에 있는 수성못 큰 버전 느낌이에요ㅎㅎㅎ

 

오호리공원 뒤쪽엔 일본인들 사는 아파트들이 많던데

 

거기 주민분들이 아이들 데리고 산책 엄청 많이 나왔어요

 

진짜 일본 주말 소소한 일상분위기가 좋았네요ㅎㅎㅎㅎ

 

집 바로 앞이 산책하기도 좋고

 

아이들 자전거 타고 뛰어놀고 하는 게 뭔가 힐링이었습니다

 

인도도 엄청 넓어서 산책하는데 불편함 하나도 없었고

 

주차장 입구는 계~~ 속 줄이 길더군요ㅋㅋㅋㅋ

 

오호리공원에 차 타고도 많이 오는가 봅니다

 

일본여행 가면 항상 사람 많은 데서 먹고 쇼핑밖에 안 했는데

 

이런 평범한 일본사람들 일상 보는 것도 괜찮았네요!

 

오호리공원 한 바퀴 다 돌면 1시간 조금 안 걸리니

 

다이묘거리 가실 때 잠깐 산책하는 것도 좋을 거 같네요ㅎㅎㅎ

 

오호리 공원에서 다이묘거리까지가 걸어서 30분 정도...?

 

오호리공원에서 다이묘거리까지 가는 길에 

 

마이즈루공원이라고 있는데 이것도 엄~~ 청커요ㅎㅎㅎ

 

오호리공원만큼 사람이 많지는 않지만 마이즈루공원에 가는 사람들이 몇 명 있긴 했습니다

 

마이즈루공원만 지나면 바로 아카사카역이고 다이묘거리 나와요ㅎㅎㅎ

 

그리고 오호리공원 이 동그란데

 

저는 무의식적으로 왼쪽으로 돌았는데

 

저는 가고 있는데 계속 오는 사람밖에 없어서 이상해서보니 

 

현지인 분들 대부분 오른쪽으로 돌더군요ㅋㅋㅋㅋㅋㅋㅋ

 

다른 사람들이랑 같이 돌려면 오른쪽으로 산책하십시오ㅎㅎㅎ

 

일본여행할 때 사람 많은 곳도 좋고 료칸 같은 분위기도 좋지만

 

이런 일상분위기도 아주 좋았음!!

 

그럼 20000

 

후쿠오카 돈키호테에서 술사면 손해!! 물량많은곳, 저렴한곳 알려줌! (tistory.com)

 

후쿠오카 돈키호테에서 술사면 손해!! 물량많은곳, 저렴한곳 알려줌!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이번에 엔화가 800원대로 내려가서 부산에서 가장 가까운 후쿠오카 여행 다녀왔어요!! 오사카랑 후쿠오카 고민했었는데 오사카는 몇 번 가보기도 했고 부산에서

dbstn1107.tistory.com

후쿠오카 3박4일 여긴꼭 가야해~ (후쿠오카맛집, 국제선에서 하카타 가는방법, 술저렴한곳, 이자카야맛집, 쇼핑) (tistory.com)

 

후쿠오카 3박4일 여긴꼭 가야해~ (후쿠오카맛집, 국제선에서 하카타 가는방법, 술저렴한곳, 이자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저번주에 후쿠오카 3박 4일 여행 다녀왔어요!! 요즘 아침비행기가 잘 없어서 저녁출발 점심쯤 도착이라서 출발하는 날 도착하는 날엔 뭐 아무것도 못했네요ㅋㅋ

dbstn1107.tistory.com

후쿠오카 텐진주변 부모님 모시고 가기 좋은 3박4일 일정! (맛집, 위스키저렴한곳, 이자카야추천) (tistory.com)

 

후쿠오카 텐진주변 부모님 모시고 가기 좋은 3박4일 일정! (맛집, 위스키저렴한곳, 이자카야추천)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설연휴 잘 보내셨는지요ㅎㅎㅎ 저는 이번설연휴에는 부모님 모시고 후쿠오카에 다녀왔어요!! 설연휴라 그런지 비행기표도 없고 엄청 비싸더군요... 힘들게 저녁

dbstn1107.tistory.com

후쿠오카 이치란 다음으로 맛있다는 "신신라멘" 이치란이 더 맛있는데..? (tistory.com)

 

후쿠오카 이치란 다음으로 맛있다는 "신신라멘" 이치란이 더 맛있는데..?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일본 하면 라멘 아니겠습니까 후쿠오카가 일본 중에서도 라면을 잘한다고 해요!! 이치란이야 말할것도 없이 맛있고 이치란 다음으로 신신라멘이 요즘 대세라고

dbstn1107.tistory.com

후쿠오카 텐진 신신라면 먹고 2차로 가기좋은 오꼬노미야끼 맛있는곳! "토노가와" (tistory.com)

 

후쿠오카 텐진 신신라면 먹고 2차로 가기좋은 오꼬노미야끼 맛있는곳! "토노가와"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후쿠오카 텐진 신신라멘 본점 진짜 바로 앞 신신라멘에서 걸어서 10걸음 정도 앞에 오꼬노미야끼 맛집이 있었어요! tonogawa (토노가와) 후쿠오카 텐진 신신라멘 바

dbstn1107.tistory.com

후쿠오카 텐진 특별하지않지만 오뎅이 무료인 소소한 초가성비 우동맛집!! "웨스트" (tistory.com)

 

후쿠오카 텐진 특별하지않지만 오뎅이 무료인 소소한 초가성비 우동맛집!! "웨스트"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후쿠오카 2일 차 아침으로 아주 간단하게 숙소 주변 우동집 찾아보니 "웨스트"라는 곳이 있었어요 후쿠오카 곳곳에 체인점이 많이 있었는데 저는 텐진 키타점 방

dbstn1107.tistory.com

후쿠오카 도심 관광지 후쿠오카타워, 모모치해변, 유우히쇼쿠도 (tistory.com)

 

후쿠오카 도심 관광지 후쿠오카타워, 모모치해변, 유우히쇼쿠도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후쿠오카여행 둘째 날!! 아침에 우동 간단하게 먹고 버스 타고 후쿠오카타워 갔습니다! 후쿠오카타워 가는 버스는 "웨스트 텐진키타점" 이라는 우동집 바로 앞에

dbstn1107.tistory.com

후쿠오카 텐진 위치정말 좋은 곳 "호텔 오리엔탈 익스프레스 후쿠오카 텐진" (tistory.com)

 

후쿠오카 텐진 위치정말 좋은 곳 "호텔 오리엔탈 익스프레스 후쿠오카 텐진"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설날에 후쿠오카 갔을 때 묵었던 호텔!! 여기 위치가 정말 좋았어요 후쿠오카 텐진역 도보 5분 정도 거리에 위치한 "호텔 오리엔탈 익스프레스 후쿠오카 텐진"입

dbstn1107.tistory.com

후쿠오카 텐진 에서 스시 유명한집 "스시로" 일본인은 아침부터 스시를먹는구만 (tistory.com)

 

후쿠오카 텐진 에서 스시 유명한집 "스시로" 일본인은 아침부터 스시를먹는구만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일본 가서 스시를 안 먹어볼 순 없어서 후쿠오카 텐진 에서 유명하다는 "스시로" 가봤습니다! 스시로 후쿠오카 텐진에서 유명하다는 "스시로" 스시로가 마침또

dbstn1107.tistory.com

후쿠오카 텐진 커피맛이 아주 스고이 한 핸드드립커피맛집 "호시노커피" 여긴 진짜 강추! (tistory.com)

 

후쿠오카 텐진 커피맛이 아주 스고이 한 핸드드립커피맛집 "호시노커피" 여긴 진짜 강추!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후쿠오카에서 여기저기 돌아다니면서 중간중간 다리도 쉴 겸 후쿠오카 텐진에 핸드드립커피로 유명한 "호시노커피" 가봤습니다 호시노커피 텐진 호시노커피는

dbstn1107.tistory.com

후쿠오카 텐진 모든 이자카야가 다 모인곳! 현지인 퇴근술집 " (tistory.com)

 

후쿠오카 텐진 모든 이자카야가 다 모인곳! 현지인 퇴근술집 "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텐진주변에 이자카야를 찾는데 아주 어마어마한 곳이 있더군요 이나치카 후쿠오카 텐진역 東3b 출구 쪽에 있는 "이나치카" 입니다 후쿠오카 텐진역 東3b 출구에

dbstn1107.tistory.com

후쿠오카 텐진 이치란라멘 웨이팅 하나도 없는곳 (tistory.com)

 

후쿠오카 텐진 이치란라멘 웨이팅 하나도 없는곳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후쿠오카 텐진역에 이치란라멘 웨이팅 하나도 없는 곳 아십니까ㅎㅎ 저는 이자카야 갔다가 알게됐습니다ㅎㅎㅎ 이나치카 후쿠오카 텐진역 東3b출구 쪽에 있는 "

dbstn1107.tistory.com

후쿠오카 닭껍질꼬치 맛있어서 2번간곳 "이자카야 타케노야" (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