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후쿠오카 도심 관광지 후쿠오카타워, 모모치해변, 유우히쇼쿠도

by 박검사 2024. 2. 1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후쿠오카여행 둘째 날!!
 
아침에 우동 간단하게 먹고
 
버스 타고 후쿠오카타워 갔습니다!

 
후쿠오카타워 가는 버스는
 
"웨스트 텐진키타점" 이라는 우동집 바로 앞에 버스정류장이 있는데
 
W1번이랑 302번 버스가 후쿠오카타워까지 갑니다
 
W1번은 자주 있는데 사람이 너무 많아서 저는 302번 탔어요
 
일본버스는 한국이랑 다르게 뒷문으로 탑승합니다
 
일본 버스 탈 때 교통카드 있으면 찍고 타면 되지만
 
교통카트가 없다면
 
뒤쪽에 번호가 적힌 표를 뽑아야 해요
 
표를 뽑고 내리는 정류장에서
 
버스 앞 위쪽에 보면 금액이 표시됩니다
 
제가 탄 곳은 3번이라 260엔입니다ㅎㅎ
 
요금 내는 곳에 동전교환기랑 지폐교환기 다 있으니
 
일부로 동전 안 만들어가도 됩니다ㅎㅎㅎ

후쿠오카타워

 
버스 내려서 길 건너면 보이는 엄청 큰 건물이
 
후쿠오카타워입니다
 
독보적이게 엄청 커요ㅎㅎㅎ
 

요렇게 생긴 곳으로 들어가면

 

후쿠오카타워 입구입니다!

 

유리로 돼서 그런지

 

입구도 그렇고 건물이 아주 이뻐요

후쿠오카타워 입장권이 있는데
 
현장에서 구매하면 800엔이고
 
한국 인터넷에서도 구매 가능합니다만
 
크게 차이가 안 나서 저는 현장에서 구매했습니다

입장권 구매하고 왼쪽으로 가면 입구입니다

 

엘리베이터는 2대 있고

 

안내원분이 계셔요

 

올라가면서 일본어랑 한국어로 같이 설명해 줍니다

 

후쿠오카타워 뷰!!

 

뷰는 정말 최고였어요

 

앞이 뻥~뚫려 있어서 진짜 시원하니 뷰는 정말 좋았습니다

 

앞에 보이는 건물은 내려가서 보니

 

요트선착장이더군요

 

요트도 탈 수 있나 봐요ㅎㅎㅎㅎ

 

한층 내려가면

 

한층 전체가 카페입니다

 

가보진 않았네요ㅎㅎ

또 한층 내려오면

 

자물쇠를 걸 수 있는 곳이 있어요

 

자물쇠는 자판기로 판매하고 있었고

 

1000엔이었습니다

 

비싸네요ㅋㅋㅋㅋㅋㅋ

 

자물쇠랑 가차 같은 게 있는데

 

딱히 즐길거리는 없었습니다

 

그냥 딱! 뷰만 좋았어요

내려오면 패밀리마트랑 기념품샵이 있는데

 

이것저것 팔고 있었어요

명란종류랑 과자종류 여러 개 있었는데

 

딱히 살만한 건 없었습니다ㅎㅎ

반응형

후쿠오카타워에서 뷰만 구경하고 

 

내려오면 바로 모모치해변입니다

 

날씨가 추워서 그런지 사람들이 많이 없었어요

 

모모치해변은 여름에 와서 수영하고 하면 좋을 거 같네요

모모치해변에서 유명하다는

 

자색고구마(베니이모) 아이스크림!

728x90

자색고구마 아이스크림 맛만 봤는데

 

나쁘지 않았네요ㅎㅎㅎ

유우히 쇼쿠도

점심때가 되어

 

모모치해변에 음식점이 몇 개 없는데

 

그중에 야끼니꾸 정식 판매하는

 

"유우히 쇼쿠도"라는 곳에 갔습니다

 

여긴 한글메뉴판도 있어요!!

 

그래서 주문하는데 전혀 문제없습니다ㅎㅎㅎ

 

 

식당내부에는

 

역시나 닷지테이블과 4인테이블 몇 개가 있어요

 

일본은 닷지테이블이 필수인가 봅니다ㅎㅎ

점심부터 나마비루 한잔

 

해줬습니다ㅎㅎㅎ

 

일본 생맥주는 왜 이렇게 맛있는지 모르겠어요ㅎㅎㅎㅎㅎ

3명이서 갔는데

 

불판은 중간에

 

1개만 내어주십니다

 

저는 1인 1화로 인 줄 알았는데ㅎㅎㅎ

안창살이랑 갈매기살 주문 했어요!

 

고기 많이 먹을랬는데

 

아침을 먹은 지 얼마 안 된 시간이라

 

그냥 보통으로 주문했어요

 

깔끔하게 밥이랑 고기, 야채, 두부, 국 이렇게 나옵니다

고기 소스도 같이 나오는데

 

젤왼쪽은 살짝 짠소스고 중간엔 참기름장! 오른쪽은 묽은 쌈장이었는데

 

젤 왼쪽소스가 맛있었어요ㅎㅎ

고기는 금방 안 익더군요ㅋㅋㅋㅋ

 

안창살은 금방 익었는데

 

갈매기살은 좀 걸렸어요

 

갈매기살이 진짜 식감도 괜찮고 맛있었음!!

밥 위에 고기한점 올려서 딱!

 

진짜 맛있음!!!

 

예전에 오사카 갔을 때 고기극장이라는 곳에

 

소고기덮밥 진짜 너무너무 맛있게 먹었었는데

 

여기는 덮밥이랑은 다르지만 그래도 맛있었네요

 

고기에 양념도 살짝 되어있어서

 

밥이랑 같이 먹으니까 맛있었어요ㅎㅎㅎㅎ

 

엄청 깔끔하고 고급진 야끼니꾸는 아니었지만

 

나쁘지 않았네요

 

고기양도 많았고 점심 한 끼먹기 딱 괜찮았습니다

 

근데 모모치해변 주변엔 선택지가 거의 없어서

 

여기가 싫으면 좀 나가셔야 합니다ㅎㅎㅎ

 

후쿠오카타워랑 모모치해변 잠시 보러 왔다가 

 

점심한끼 먹기는 괜찮았습니다

 

그럼 20000

 

후쿠오카 돈키호테에서 술사면 손해!! 물량많은곳, 저렴한곳 알려줌! (tistory.com)

 

후쿠오카 돈키호테에서 술사면 손해!! 물량많은곳, 저렴한곳 알려줌!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이번에 엔화가 800원대로 내려가서 부산에서 가장 가까운 후쿠오카 여행 다녀왔어요!! 오사카랑 후쿠오카 고민했었는데 오사카는 몇 번 가보기도 했고 부산에서

dbstn1107.tistory.com

후쿠오카 텐진주변 부모님 모시고 가기 좋은 3박4일 일정! (맛집, 위스키저렴한곳, 이자카야추천) (tistory.com)

 

후쿠오카 텐진주변 부모님 모시고 가기 좋은 3박4일 일정! (맛집, 위스키저렴한곳, 이자카야추천)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설연휴 잘 보내셨는지요ㅎㅎㅎ 저는 이번설연휴에는 부모님 모시고 후쿠오카에 다녀왔어요!! 설연휴라 그런지 비행기표도 없고 엄청 비싸더군요... 힘들게 저녁

dbstn1107.tistory.com

후쿠오카 이치란 다음으로 맛있다는 "신신라멘" (tistory.com)

 

후쿠오카 이치란 다음으로 맛있다는 "신신라멘"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일본 하면 라멘 아니겠습니까 후쿠오카가 일본 중에서도 라면을 잘한다고 해요!! 이치란이야 말할것도 없이 맛있고 이치란 다음으로 신신라멘이 요즘 대세라고

dbstn1107.tistory.com

후쿠오카 텐진 신신라면 먹고 2차로 가기좋은 오꼬노미야끼 맛있는곳! "토노가와" (tistory.com)

 

후쿠오카 텐진 신신라면 먹고 2차로 가기좋은 오꼬노미야끼 맛있는곳! "토노가와"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후쿠오카 텐진 신신라멘 본점 진짜 바로 앞 신신라멘에서 걸어서 10걸음 정도 앞에 오꼬노미야끼 맛집이 있었어요! tonogawa (토노가와) 후쿠오카 텐진 신신라멘 바

dbstn1107.tistory.com

후쿠오카 텐진 위치정말 좋은 곳 "호텔 오리엔탈 익스프레스 후쿠오카 텐진" (tistory.com)

 

후쿠오카 텐진 위치정말 좋은 곳 "호텔 오리엔탈 익스프레스 후쿠오카 텐진"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설날에 후쿠오카 갔을 때 묵었던 호텔!! 여기 위치가 정말 좋았어요 후쿠오카 텐진역 도보 5분 정도 거리에 위치한 "호텔 오리엔탈 익스프레스 후쿠오카 텐진"입

dbstn1107.tistory.com

후쿠오카 텐진 에서 스시 유명한집 "스시로" 일본인은 아침부터 스시를먹는구만 (tistory.com)

 

후쿠오카 텐진 에서 스시 유명한집 "스시로" 일본인은 아침부터 스시를먹는구만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일본 가서 스시를 안 먹어볼 순 없어서 후쿠오카 텐진 에서 유명하다는 "스시로" 가봤습니다! 스시로 후쿠오카 텐진에서 유명하다는 "스시로" 스시로가 마침또

dbstn1107.tistory.com

후쿠오카 텐진 커피맛이 아주 스고이 한 핸드드립커피맛집 "호시노커피" 여긴 진짜 강추! (tistory.com)

 

후쿠오카 텐진 커피맛이 아주 스고이 한 핸드드립커피맛집 "호시노커피" 여긴 진짜 강추!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후쿠오카에서 여기저기 돌아다니면서 중간중간 다리도 쉴 겸 후쿠오카 텐진에 핸드드립커피로 유명한 "호시노커피" 가봤습니다 호시노커피 텐진 호시노커피는

dbstn1107.tistory.com

후쿠오카 텐진 다이묘거리 함박스테이크 유명한 "규마루" (tistory.com)

 

후쿠오카 텐진 다이묘거리 함박스테이크 유명한 "규마루"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후쿠오카 도시 주변에 하카타도 먹을 게 많고 나카스도 많고 텐진도 많지만 젊음의 거리느낌으로 다이묘거리에도 요즘 사람이 많더군요 주변에 다 돌아다녀보

dbstn1107.tistory.com

후쿠오카 평범한 주말 일본도심 일상느끼면서 산책하기 좋은곳 "오호리공원" 앤로컬스 (tistory.com)

 

후쿠오카 평범한 주말 일본도심 일상느끼면서 산책하기 좋은곳 "오호리공원" 앤로컬스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후쿠오카 여행 3일 차!! 2일 차엔 후쿠오카타워랑 모모치해변 갔고 3일 차엔 오호리 공원 갔습니다! 오호리공원은 텐진에서 그렇게 멀지 않고 지하철역 2~3 정거장

dbstn1107.tistory.com

후쿠오카 텐진 모든 이자카야가 다 모인곳! 현지인 퇴근술집 " (tistory.com)

 

후쿠오카 텐진 모든 이자카야가 다 모인곳! 현지인 퇴근술집 "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텐진주변에 이자카야를 찾는데 아주 어마어마한 곳이 있더군요 이나치카 후쿠오카 텐진역 東3b 출구 쪽에 있는 "이나치카" 입니다 후쿠오카 텐진역 東3b 출구에

dbstn1107.tistory.com

후쿠오카 텐진 이치란라멘 웨이팅 하나도 없는곳 (tistory.com)

 

후쿠오카 텐진 이치란라멘 웨이팅 하나도 없는곳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후쿠오카 텐진역에 이치란라멘 웨이팅 하나도 없는 곳 아십니까ㅎㅎ 저는 이자카야 갔다가 알게됐습니다ㅎㅎㅎ 이나치카 후쿠오카 텐진역 東3b출구 쪽에 있는 "

dbstn1107.tistory.com

후쿠오카 닭껍질꼬치 맛있어서 2번간곳 "이자카야 타케노야" (tistory.com)

 

후쿠오카 닭껍질꼬치 맛있어서 2번간곳 "이자카야 타케노야"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작년 연말쯤 후쿠오카에 처음 갔었는데 그때 "이자카야 타케노야"라는 이자카야가 있는데 거기서 닭껍질꼬치를 너무너무 맛있게 먹어서 이번에 후쿠오카 갔을

dbstn1107.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