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후쿠오카 텐진 특별하지않지만 오뎅이 무료인 소소한 초가성비 우동맛집!! "웨스트"

by 박검사 2024. 2. 1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후쿠오카 2일 차 아침으로 아주 간단하게 숙소 주변 우동집 찾아보니

 

"웨스트"라는 곳이 있었어요

 

후쿠오카 곳곳에 체인점이 많이 있었는데

 

저는 텐진 키타점 방문했습니다

 

웨스트 텐진키타점

 

우동맛집 "웨스트" 텐진키타점 입니다!!

 

모스버거 바로 앞에 있어요

 

오픈시간이 아침 10시였는데

 

조금 일찍 도착해서 모스버거에서 멜론소다 좀먹다가

 

오픈시간에 맞춰 갔는데

 

아무도 없었어요ㅎㅎㅎㅎ 

 

다 먹고 나갈 때쯤 웨이팅 있었습니다!

메뉴들이 아주 저렴해요

 

우동 한 그릇에 437엔입니다

 

한국돈으로 거의 4천 원입니다ㅎㅎㅎ

 

이 정도면 가성비 최고 아니겠습니까ㅎㅎㅎ

 

아침 한 끼 하기 딱 좋았어요

 

728x90

4인테이블도 많이 있었고

 

닷지테이블도 많았어요

 

10시 오픈시간엔 아무도 없었지만

 

먹고 있으니 점점 가득 차더군요

매장 중간에 오뎅종류가 많은데

 

파는 건가 싶어서 메뉴판을 봐도 오뎅종류는 없고

 

이건 뭐지 하고 있었는데

 

어떤 일본인분이 그냥 가져다 드시는 거 아니겠습니까??

 

그래서 직원분께 물어보니

 

그냥 가져다 먹으면 된다고 하셨어요!!

 

그래서 바로 어묵이랑 실곤약 가져다 먹었는데

 

아주 맛있었어요

 

이자까야나 오뎅파는곳 가면 한 개당 최소 150엔은 할 건데

 

그냥 무료였습니다ㅎㅎㅎ

테이블마다 

 

튀김가루랑 파가 있었어요

 

취향껏 넣어드시면 됩니다ㅎㅎ

반응형

오니기리랑 유부초밥도 주문했는데

 

이건 그냥 보통의 오니기리랑 유부초밥이었습니다

 

특별하게 맛있고 그런 건 없었네요!

새우튀김우동!!

 

우동면은 아주 쫄깃 탱탱하고

 

국물도 아주 개운했습니다

 

 

우삼겹우동!!

 

이건 좀짜웠어요ㅋㅋㅋ

 

양념된 우삼겹이 들어갔는지

 

살짝 짜긴 했지만 고춧가루 같은 매운 가루 넣어먹으니까

 

먹을만했습니다

 

이건 이름은 모르겠지만 메뉴판 젤 위에 있어서 주문해 봤는데

 

얼큰한 우동인데

 

얼큰한 맛이 한국인의 얼큰한 맛은 아니었네요ㅋㅋㅋ

 

얼큰함은 한국음식 따라올 수 없나 봅니다ㅋㅋㅋㅋ

 

뭔가 얼큰함과 우동국물이 따로 노는 느낌???

 

여기선 그냥 저렴한 우동이 제일 맛있었어요ㅎㅎㅎ

 

그것보단 오뎅이 진짜 최고였음!!!

 

오뎅 많이 먹으면 눈치 보여서 많이는 못 먹었는데ㅋㅋㅋㅋ

 

오뎅 파는 거였으면 오뎅만 먹고 갔을 거 같네요ㅎㅎㅎㅎ

 

그냥 아무 생각 없이 우동집이 보여서 들어갔는데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현지인 분들 아침 저렴하고 간단하게 먹으러 많이 오는 거 같아요

 

우동만 먹으면 오뎅이 무료니까 엄청 좋네요ㅎㅎㅎㅎ

 

찾아본 것도 아닌데 무심코 들어간 곳에서

 

아주 만족해서 기분 좋네요ㅎㅎㅎ

 

특별하고 유명한 곳 웨이팅 싫으신 분

 

우동은 "웨스트" 추천드립니다!

 

그럼 20000

 

 

 

후쿠오카 텐진주변 부모님 모시고 가기 좋은 3박4일 일정! (맛집, 위스키저렴한곳, 이자카야추천)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설연휴 잘 보내셨는지요ㅎㅎㅎ 저는 이번설연휴에는 부모님 모시고 후쿠오카에 다녀왔어요!! 설연휴라 그런지 비행기표도 없고 엄청 비싸더군요... 힘들게 저녁

dbstn1107.tistory.com

후쿠오카 도심 관광지 후쿠오카타워, 모모치해변, 유우히쇼쿠도 (tistory.com)

 

후쿠오카 도심 관광지 후쿠오카타워, 모모치해변, 유우히쇼쿠도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후쿠오카여행 둘째 날!! 아침에 우동 간단하게 먹고 버스 타고 후쿠오카타워 갔습니다! 후쿠오카타워 가는 버스는 "웨스트 텐진키타점" 이라는 우동집 바로 앞에

dbstn1107.tistory.com

후쿠오카 텐진 위치정말 좋은 곳 "호텔 오리엔탈 익스프레스 후쿠오카 텐진" (tistory.com)

 

후쿠오카 텐진 위치정말 좋은 곳 "호텔 오리엔탈 익스프레스 후쿠오카 텐진"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설날에 후쿠오카 갔을 때 묵었던 호텔!! 여기 위치가 정말 좋았어요 후쿠오카 텐진역 도보 5분 정도 거리에 위치한 "호텔 오리엔탈 익스프레스 후쿠오카 텐진"입

dbstn1107.tistory.com

후쿠오카 텐진 에서 스시 유명한집 "스시로" 일본인은 아침부터 스시를먹는구만 (tistory.com)

 

후쿠오카 텐진 에서 스시 유명한집 "스시로" 일본인은 아침부터 스시를먹는구만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일본 가서 스시를 안 먹어볼 순 없어서 후쿠오카 텐진 에서 유명하다는 "스시로" 가봤습니다! 스시로 후쿠오카 텐진에서 유명하다는 "스시로" 스시로가 마침또

dbstn1107.tistory.com

후쿠오카 텐진 커피맛이 아주 스고이 한 핸드드립커피맛집 "호시노커피" 여긴 진짜 강추! (tistory.com)

 

후쿠오카 텐진 커피맛이 아주 스고이 한 핸드드립커피맛집 "호시노커피" 여긴 진짜 강추!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후쿠오카에서 여기저기 돌아다니면서 중간중간 다리도 쉴 겸 후쿠오카 텐진에 핸드드립커피로 유명한 "호시노커피" 가봤습니다 호시노커피 텐진 호시노커피는

dbstn1107.tistory.com

후쿠오카 텐진 다이묘거리 함박스테이크 유명한 "규마루" (tistory.com)

 

후쿠오카 텐진 다이묘거리 함박스테이크 유명한 "규마루"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후쿠오카 도시 주변에 하카타도 먹을 게 많고 나카스도 많고 텐진도 많지만 젊음의 거리느낌으로 다이묘거리에도 요즘 사람이 많더군요 주변에 다 돌아다녀보

dbstn1107.tistory.com

후쿠오카 평범한 주말 일본도심 일상느끼면서 산책하기 좋은곳 "오호리공원" 앤로컬스 (tistory.com)

 

후쿠오카 평범한 주말 일본도심 일상느끼면서 산책하기 좋은곳 "오호리공원" 앤로컬스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후쿠오카 여행 3일 차!! 2일 차엔 후쿠오카타워랑 모모치해변 갔고 3일 차엔 오호리 공원 갔습니다! 오호리공원은 텐진에서 그렇게 멀지 않고 지하철역 2~3 정거장

dbstn1107.tistory.com

후쿠오카 텐진 모든 이자카야가 다 모인곳! 현지인 퇴근술집 " (tistory.com)

 

후쿠오카 텐진 모든 이자카야가 다 모인곳! 현지인 퇴근술집 "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텐진주변에 이자카야를 찾는데 아주 어마어마한 곳이 있더군요 이나치카 후쿠오카 텐진역 東3b 출구 쪽에 있는 "이나치카" 입니다 후쿠오카 텐진역 東3b 출구에

dbstn1107.tistory.com

후쿠오카 텐진 이치란라멘 웨이팅 하나도 없는곳 (tistory.com)

 

후쿠오카 텐진 이치란라멘 웨이팅 하나도 없는곳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후쿠오카 텐진역에 이치란라멘 웨이팅 하나도 없는 곳 아십니까ㅎㅎ 저는 이자카야 갔다가 알게됐습니다ㅎㅎㅎ 이나치카 후쿠오카 텐진역 東3b출구 쪽에 있는 "

dbstn1107.tistory.com

후쿠오카 닭껍질꼬치 맛있어서 2번간곳 "이자카야 타케노야" (tistory.com)

 

후쿠오카 닭껍질꼬치 맛있어서 2번간곳 "이자카야 타케노야"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작년 연말쯤 후쿠오카에 처음 갔었는데 그때 "이자카야 타케노야"라는 이자카야가 있는데 거기서 닭껍질꼬치를 너무너무 맛있게 먹어서 이번에 후쿠오카 갔을

dbstn1107.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