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후쿠오카 텐진 이치란라멘 웨이팅 하나도 없는곳

by 박검사 2024. 2. 2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후쿠오카 텐진역에

 

이치란라멘 웨이팅 하나도 없는 곳 아십니까ㅎㅎ

 

저는 이자카야 갔다가 알게됐습니다ㅎㅎㅎ

이나치카

 

후쿠오카 텐진역 東3b출구 쪽에 있는 "이나치카" 입니다

 

이나치카는 이자카야들 다 모여있는 곳인데

 

여기 이치란라멘도 있어요!!

 

 

후쿠오카 텐진 모든 이자카야가 다 모인곳! 현지인 퇴근술집 " (tistory.com)

 

후쿠오카 텐진 모든 이자카야가 다 모인곳! 현지인 퇴근술집 "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텐진주변에 이자카야를 찾는데 아주 어마어마한 곳이 있더군요 이나치카 후쿠오카 텐진역 東3b 출구 쪽에 있는 "이나치카" 입니다 후쿠오카 텐진역 東3b 출구에

dbstn1107.tistory.com

 

이게 전부다 이자카야고

 

15번에 이치란라멘이 있습니다ㅎㅎㅎ

 

여기 바로 앞 이자카야에서 술 먹고 있는데

 

주말 저녁시간에 방문했는데

 

웨이팅이 하나도 없더군요

 

나카스 본점이나 여기저기 돌아다니면서 가봐도

 

항상 이치란은 웨이팅이 있었는데

 

여긴 새로 생긴 건지 사람들이 잘 모르는 건지

 

웨이팅이 없어서 좋았습니다

 

이치란라멘 이나치카점

이나치카 안으로 들어와서

 

바로 오른쪽으로 가면 이치란라멘입니다

반응형

 

아주 친절하게 자판기에

 

그림까지 있어서 주문하는데 불편한 건 없었고

 

카드결제도 가능했어요

이치란감성..!

 

첫날 신신라멘 먹고 아주 실망해서

 

이치란을 꼭 먹고 싶었는데 매번 웨이팅이 너무 많아서 못 갔는데

 

마침 딱 운 좋게 웨이팅 없는 곳을 찾아서 왔네요ㅎㅎㅎㅎ

입구에서 토큰 확인하고 들어가서 자리 안내받으면

 

주문표가 있습니다

 

뒷면에 한국어 있어요ㅎㅎㅎ

 

당황하지 말고 뒷면으로 돌리십시오

 

저는 한국인이니 마늘 많이! 비밀소스 3배!

 

얼큰 구수 하니 존맛탱입니다

제가 들어왔을 때 꽉 찼는데

 

옆에 다 먹고 가시더군요ㅎㅎㅎㅎ

 

자리가 이렇게나 많습니다

 

이제 후쿠오카에서 이치란라멘 가면 여기만 가야겠습니다

이치란라멘 먹을 생각에 너무 흥분해서

 

나오자마자 사진을 못 찍었네요ㅋㅋㅋㅋㅋㅋㅋ

 

테이블 위에 젓가락이랑 물티슈랑 물 있으니

 

알아서 드시면 됩니다ㅎㅎㅎ

728x90

이치란은 역시나 존맛탱입니다

 

진짜 너무너무 맛있어요

 

이거 도대체 왜 한국에 없는 겁니까ㅠㅠ

 

이치란 왜 세계진출 안 하는 겁니까ㅠㅠㅠㅠ

 

주말마다 가서 먹을 거 같은데 진짜

 

여기저기 판매하고 있는 끓여 먹는 이치란라멘 사 와서 집에서 먹어봤는데

 

직접 먹는 맛이 안나더군요... 빨간 소스도 부족하고 

 

사뿐하게 완뽕입니다ㅎㅎㅎ

 

이전에 이자카야에서 엄청 먹고 맥도날드도먹고 이것저것 많이 먹고 

 

배부른 상태에서 갔는데

 

다 들어가더군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빨간 소스 많이 넣으면 밑에 고춧가루 같은 게 많이 남아서 좀 별로긴 합니다;;

 

일본여행 가면 이치란라멘이 거의 필수 아닙니까

 

후쿠오카 텐진역 주변 가실 거면 진짜 여기 가십쇼

 

본점 같은 곳 가서 웨이팅 하지 마시고

 

여기 가십쇼!!!

 

사람 많이 없어서 라멘도 금방 나오고

 

여기 완전 초강추!!!

 

이나치카 진짜 신세계입니다

 

그럼 20000

 

후쿠오카 3박4일 여긴꼭 가야해~ (후쿠오카맛집, 국제선에서 하카타 가는방법, 술저렴한곳, 이자카야맛집, 쇼핑) (tistory.com)

 

후쿠오카 3박4일 여긴꼭 가야해~ (후쿠오카맛집, 국제선에서 하카타 가는방법, 술저렴한곳, 이자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저번주에 후쿠오카 3박 4일 여행 다녀왔어요!! 요즘 아침비행기가 잘 없어서 저녁출발 점심쯤 도착이라서 출발하는 날 도착하는 날엔 뭐 아무것도 못했네요ㅋㅋ

dbstn1107.tistory.com

후쿠오카 돈키호테에서 술사면 손해!! 물량많은곳, 저렴한곳 알려줌! (tistory.com)

 

후쿠오카 돈키호테에서 술사면 손해!! 물량많은곳, 저렴한곳 알려줌!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이번에 엔화가 800원대로 내려가서 부산에서 가장 가까운 후쿠오카 여행 다녀왔어요!! 오사카랑 후쿠오카 고민했었는데 오사카는 몇 번 가보기도 했고 부산에서

dbstn1107.tistory.com

후쿠오카 텐진주변 부모님 모시고 가기 좋은 3박4일 일정! (맛집, 위스키저렴한곳, 이자카야추천) (tistory.com)

 

후쿠오카 텐진주변 부모님 모시고 가기 좋은 3박4일 일정! (맛집, 위스키저렴한곳, 이자카야추천)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설연휴 잘 보내셨는지요ㅎㅎㅎ 저는 이번설연휴에는 부모님 모시고 후쿠오카에 다녀왔어요!! 설연휴라 그런지 비행기표도 없고 엄청 비싸더군요... 힘들게 저녁

dbstn1107.tistory.com

후쿠오카 이치란 다음으로 맛있다는 "신신라멘" 이치란이 더 맛있는데..? (tistory.com)

 

후쿠오카 이치란 다음으로 맛있다는 "신신라멘" 이치란이 더 맛있는데..?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일본 하면 라멘 아니겠습니까 후쿠오카가 일본 중에서도 라면을 잘한다고 해요!! 이치란이야 말할것도 없이 맛있고 이치란 다음으로 신신라멘이 요즘 대세라고

dbstn1107.tistory.com

후쿠오카 텐진 신신라면 먹고 2차로 가기좋은 오꼬노미야끼 맛있는곳! "토노가와" (tistory.com)

 

후쿠오카 텐진 신신라면 먹고 2차로 가기좋은 오꼬노미야끼 맛있는곳! "토노가와"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후쿠오카 텐진 신신라멘 본점 진짜 바로 앞 신신라멘에서 걸어서 10걸음 정도 앞에 오꼬노미야끼 맛집이 있었어요! tonogawa (토노가와) 후쿠오카 텐진 신신라멘 바

dbstn1107.tistory.com

후쿠오카 텐진 특별하지않지만 오뎅이 무료인 소소한 초가성비 우동맛집!! "웨스트" (tistory.com)

 

후쿠오카 텐진 특별하지않지만 오뎅이 무료인 소소한 초가성비 우동맛집!! "웨스트"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후쿠오카 2일 차 아침으로 아주 간단하게 숙소 주변 우동집 찾아보니 "웨스트"라는 곳이 있었어요 후쿠오카 곳곳에 체인점이 많이 있었는데 저는 텐진 키타점 방

dbstn1107.tistory.com

후쿠오카 도심 관광지 후쿠오카타워, 모모치해변, 유우히쇼쿠도 (tistory.com)

 

후쿠오카 도심 관광지 후쿠오카타워, 모모치해변, 유우히쇼쿠도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후쿠오카여행 둘째 날!! 아침에 우동 간단하게 먹고 버스 타고 후쿠오카타워 갔습니다! 후쿠오카타워 가는 버스는 "웨스트 텐진키타점" 이라는 우동집 바로 앞에

dbstn1107.tistory.com

후쿠오카 텐진 위치정말 좋은 곳 "호텔 오리엔탈 익스프레스 후쿠오카 텐진" (tistory.com)

 

후쿠오카 텐진 위치정말 좋은 곳 "호텔 오리엔탈 익스프레스 후쿠오카 텐진"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설날에 후쿠오카 갔을 때 묵었던 호텔!! 여기 위치가 정말 좋았어요 후쿠오카 텐진역 도보 5분 정도 거리에 위치한 "호텔 오리엔탈 익스프레스 후쿠오카 텐진"입

dbstn1107.tistory.com

후쿠오카 텐진 에서 스시 유명한집 "스시로" 일본인은 아침부터 스시를먹는구만 (tistory.com)

 

후쿠오카 텐진 에서 스시 유명한집 "스시로" 일본인은 아침부터 스시를먹는구만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일본 가서 스시를 안 먹어볼 순 없어서 후쿠오카 텐진 에서 유명하다는 "스시로" 가봤습니다! 스시로 후쿠오카 텐진에서 유명하다는 "스시로" 스시로가 마침또

dbstn1107.tistory.com

후쿠오카 텐진 커피맛이 아주 스고이 한 핸드드립커피맛집 "호시노커피" 여긴 진짜 강추! (tistory.com)

 

후쿠오카 텐진 커피맛이 아주 스고이 한 핸드드립커피맛집 "호시노커피" 여긴 진짜 강추!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후쿠오카에서 여기저기 돌아다니면서 중간중간 다리도 쉴 겸 후쿠오카 텐진에 핸드드립커피로 유명한 "호시노커피" 가봤습니다 호시노커피 텐진 호시노커피는

dbstn1107.tistory.com

후쿠오카 텐진 다이묘거리 함박스테이크 유명한 "규마루" (tistory.com)

 

후쿠오카 텐진 다이묘거리 함박스테이크 유명한 "규마루"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후쿠오카 도시 주변에 하카타도 먹을 게 많고 나카스도 많고 텐진도 많지만 젊음의 거리느낌으로 다이묘거리에도 요즘 사람이 많더군요 주변에 다 돌아다녀보

dbstn1107.tistory.com

후쿠오카 평범한 주말 일본도심 일상느끼면서 산책하기 좋은곳 "오호리공원" 앤로컬스 (tistory.com)

 

후쿠오카 평범한 주말 일본도심 일상느끼면서 산책하기 좋은곳 "오호리공원" 앤로컬스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후쿠오카 여행 3일 차!! 2일 차엔 후쿠오카타워랑 모모치해변 갔고 3일 차엔 오호리 공원 갔습니다! 오호리공원은 텐진에서 그렇게 멀지 않고 지하철역 2~3 정거장

dbstn1107.tistory.com

후쿠오카 닭껍질꼬치 맛있어서 2번간곳 "이자카야 타케노야" (tistory.com)

 

후쿠오카 닭껍질꼬치 맛있어서 2번간곳 "이자카야 타케노야"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작년 연말쯤 후쿠오카에 처음 갔었는데 그때 "이자카야 타케노야"라는 이자카야가 있는데 거기서 닭껍질꼬치를 너무너무 맛있게 먹어서 이번에 후쿠오카 갔을

dbstn1107.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