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후쿠오카 신축호텔 목욕탕도 있고 위치,시설 좋은곳 "니시테츠 크룸 하카타 기온"

by 박검사 2023. 11. 16.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이번 후쿠오카 여행 3박 4일 묵었던 호텔!

니시테츠크룸하카타기온

후쿠오카 구시다 진자마에 역 바로 앞에 있는

"니시테츠 크룸 하카타 기온"입니다

숙박비는 1박에 약 10만 원 정도로 3박에 30만 원에 결제했어요

하카타역이랑 1 정거장 차이고 하카타역에서 걸어서 10분도 안 걸렸습니다

위치는 최고네요ㅎㅎㅎ

바로 앞에 구시다진자마에 역 출입구도 있어서 접근성최고였습니다

길 건너면 편의점 있고

맥스밸류라는 24시 마트도 있었습니다!

나카스 까지도 걸어서 10분 안쪽이었어요

호텔로비는 2층에 있고

옆으로 돌아가면 엘리베이터 타고 2층 갈 수도 있어요

로비에서 체크인하고

칫솔, 타월, 면봉 같은 거는 앞에 있으니 필요한 만큼

가져가시면 됩니다ㅎㅎㅎ

호텔 안에는 없으니 미리 못 챙기신 분은 가져가십시오!

조식도 있어요!

1인당 1800엔입니다

저희는 밖에서 먹으려고 조식은 안 먹어봤네요ㅎㅎ

객실이 엄청 많고

신축이라 그런지 엄청 깔끔했네요

엘리베이터 내리면

다리미도 있어요

필요하신 분은 사용하고 제자리 놔두면 됩니다

객실내부!

혼자서 쓰기 딱 좋은 사이즈였습니다

2명이서 묵으면 좀 좁았어요!

캐리어 펼쳐서 놔둘 공간도 살짝 부족했고

소파공간도 너무 좁아서

먹을 순 있지만 뭘 먹긴 좀 비좁았어요ㅎㅎㅎ

그래도 이 정도면 가성비는 최고입니다

변기는 건식으로 사용가능했고

드라이기 성능은 좋았습니다!

샤워공간은 아주 좁아요

사람 두 명 들어가면 완전 꽉 차요ㅋㅋㅋㅋㅋ

환풍기도 작동 잘 돼서 냄새 없었네요!

여행에 필수 금고!

냉장고 밑에 금고도 있었고

물건 넣고 잠그고 비번설정하고

한번 열 면 또 잠그고 비번설정하고 하는 방법이라 서

괜찮았네요!

티브이는 유튜브 넷플릭스 됐습니다

국가를 한국으로 바꾸고 언어도 바꾸니까

보는데 불편함은 전혀 없었어요!

1층에 대중목욕탕이 있는데

내부는 찍을 수가 없었어요ㅎㅎㅎ

그렇게 크진 않았지만

많이 걸어 다녀서 그런지

따듯한 물에 피로 푸니까 좋았습니다ㅎㅎㅎㅎ

저녁에 갔는데

많은 사람이 이용해서 그런지 물은 좀 더러워서..

아침 일찍 가는 걸 추천드립니다..!

목욕하고 나오면

아이스크림도 있고

얼음도 있고 자판기도 있어요ㅎㅎㅎㅎ

얼음은 컵에 받아가도 되고

아이스크림은 지나가다가 하나씩 먹어도 됩니다

이런 자잘한 서비스들이 좋았네요!

전체적으로 시설이 너무 좋아서 괜찮았어요!!

요즘 빈대가 난리인데

혹시나 해서 봤는데 빈대는 없었네요ㅎㅎㅎ

나카스 가기도 좋고 하카타 가기도 좋고

위치가 저는 정말 좋았습니다

걸어서 5분 정도 거리에 캐널시티도 있고

쿄야라는 라멘 맛집도 있고(가보진 않았는데 줄이 엄청 많음!)

위스키, 사케 엄청 저렴한 "리쿼마운틴" 도 5분 내에 있어서

아주 베스트입니다!!

돈키호테도 10분 정도만 걸어가면 있어요ㅎㅎㅎ

텐진은 걸어가면 20분..?(지하철추천..)

걸어서 양쪽으로 왔다 갔다 하기 좋았고

무엇보다 시설이 베스트!!

니시테츠 크룸 하카타가 있고 하카타 기온 이 있으니

예약하실 때 꼭 확인해 보고 가십시오!!

그럼 20000

후쿠오카 돈키호테에서 술사면 손해!! 물량많은곳, 저렴한곳 알려줌! (tistory.com)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이번에 엔화가 800원대로 내려가서 부산에서 가장 가까운 후쿠오카 여행 다녀왔어요!! 오사카랑 후쿠오카 고민했었는데 오사카는 몇 번 가보기도 했고 부산에서

dbstn1107.tistory.com

후쿠오카 우동 맛있다고 소문난 "미야케우동" 일본어주문방법 (tistory.com)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후쿠오카에서 여기저기 방송에도 나와서 우동이 맛있다고 소문난 우동집 가봤어요 미야케우동 고후쿠마치역 옆에 위치한 "미야케우동" 입니다 나카스랑 그렇게 멀지

dbstn1107.tistory.com

후쿠오카 야끼니꾸 "원갈비"나카스점 우설,야끼니꾸 무한리필맛집! (tistory.com)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일본이 또 야끼니꾸가 유명하지 않습니까ㅎㅎㅎ 야끼니꾸 원 없이 먹고 싶어서 후쿠오카에 아주 사람이 넘쳐난다는 야끼니꾸 무한리필 "원갈비"나카스점 다녀

dbstn1107.tistory.com

일본가면 꼭 먹어야할 라멘 "이치란라멘" 후쿠오카본점 (tistory.com)

일본가면 꼭 먹어야할 라멘 "이치란라멘" 후쿠오카본점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일본 하면 빠질 수 없는 라멘! 이치란라멘! 후쿠오카 이치란라멘 본점에 가봤습니다 이치란라멘 본점 이치란라멘 본점은 나카스강 쪽에 있어요 건물이 어마어마

dbstn1107.tistory.com

후쿠오카 1일버스투어(다자이후,유후인,벳부) 편하게 데려다주는 와쿠와쿠버스 (tistory.com)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후쿠오카 가서 2일 차에 하루종일 다자이후, 유후인, 벳부 코스로 버스여행하는 1일 패키지가 있어서 미리 예약해서 가봤어요!! 유후인1일버스투어 검색 하면 많

dbstn1107.tistory.com

후쿠오카 이자까야 여기가 원탑 "이자카야 타케노야" (tistory.com)

후쿠오카 이자까야 여기가 원탑 "이자카야 타케노야"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후쿠오카 가서 진짜 제일 맛있게 먹었던 닭껍질꼬지를 아주 저렴하게 파는 이자까야가 있어서 가봤습니다 이자까야 타케노야 후쿠오카 기온역 주변에 있는 "이

dbstn1107.tistory.com

후쿠오카 3박4일 여긴꼭 가야해~ (후쿠오카맛집, 국제선에서 하카타 가는방법, 술저렴한곳, 이자카야맛집, 쇼핑) (tistory.com)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저번주에 후쿠오카 3박 4일 여행 다녀왔어요!! 요즘 아침비행기가 잘 없어서 저녁출발 점심쯤 도착이라서 출발하는 날 도착하는 날엔 뭐 아무것도 못했네요ㅋㅋ

dbstn1107.tistory.com

텐진에 대놓고 있는 돈까스덮밥맛집 "와카바" 이와타와백화점 쇼핑꿀팁(feat.셀린느, 닷사이23) (tistory.com)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후쿠오카 쇼핑가는 분들 대부분 이와타야백화점은 아실 거예요 거기가 셀린느, 꼼데가르송이 물량이 많고 저렴하고 할인이 대박이라서 엄청 저렴했어요! 이와타야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