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후쿠오카 이자까야 여기가 원탑 "이자카야 타케노야"

by 박검사 2023. 11. 1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후쿠오카 가서 진짜 제일 맛있게 먹었던
 
닭껍질꼬지를 아주 저렴하게 파는 이자까야가 있어서 가봤습니다
 

이자까야 타케노야

후쿠오카 기온역 주변에 있는 "이자카야 타케노야"입니다
 
여기는 현지인 분들이 많이 간다고 해요!
 
실제로 제가 갔을 땐 한국인 한 명도 없었습니다ㅎㅎㅎ

매장내부

외부는 허름해 보이지만
 
내부는 아주 깔끔하니 괜찮았어요
 
닷지테이블도 있고
 
테이블도 넉넉하니 많습니다
 
일요일 저녁에 방문했었는데
 
웨이팅은 없었네요!

728x90

여기는 닭껍질꼬치가 유명해요
 
10개에 1325엔!! 소비세포함하면 1430엔!
 
한 개 143엔입니다ㅎㅎ 한화로 약 천 원꼴!!!
 
대부분 10개는 기본으로 시키고
 
다른 분들 먹는 거 보니
 
40~50개씩은 쌓아놓고 먹고있었어요ㅋㅋㅋㅋㅋㅋ

사케 4종류를 맛보기로 990엔에 판매하고 있었습니다ㅎㅎㅎ
 
궁금해서 이것도 시켜 먹어봤어요!

반응형

주문은 태블릿으로 하면 되고
 
태블릿은 한국어지원이 안 됐습니다ㅠㅠ
 
종이 메뉴판엔 한국어가 써져 있어서
 
크게 불편한 건 없었네요
 
직원분들도 영어도 가능해서 
 
일본어 몰라도 크게 불편한건 없었네요

젤먼저 나마비루먼저ㅎㅎㅎ
 
여기 나마비루 진짜 맛있었어요!!
 
일본은 생맥주가 기가 막히는 거 같네요
 
큰 거랑 작은 거 주문했는데
 
나오자마자 바로 찍은 사진인데
 
큰 거랑 작은 거 양이 똑같아 보이는 건 기분 탓이겠죠..?

기본안주로 완두콩이랑 양배추가 나옵니다
 
일본 이자까야는 기본테이블비가 있어서 이것도 돈 주고 사는 거라고 해요
 
일본 이자까야는 대부분 기본 테이블비용? 이 1인당 300엔~1000엔까지 있다고 합니다
 
여기는 500엔인가 600엔이었던 거 같아요

닭껍질꼬치입니다ㅎㅎㅎ
 
10개만 주문했어요!!
 
진짜 너무 맛있었어요 이거
 
닭껍질이 쫀득쫀득하고 방금 구워와서 따뜻하고 바삭하고
 
아주 맥주안주로 기가 막힙니다
 
기름이 많아서 많이 먹으면 살짝 물릴 수도 있어요ㅎㅎ;

모츠나베!
 
사케 먹으려고 국물이 있는 안주 주문했어요
 
모츠나베 1인분입니다
 
간장맛이랑 된장맛이 있는데
 
저는 간장맛으로 했어요
 
근데 좀 많이 심하게 짜웠어요ㅋㅋㅋㅋㅋㅋ
 
물 달라해서 물 더 넣어서 끓여 먹었습니다
 
맛은 있었는데 너~~~~~~~~~무 짜웠습니다!
 
물 꼭 더 넣어드세요
 

모츠나베랑 같이 먹으려고
 
주문한 맛보기 사케입니다ㅎㅎㅎ
 
4잔에 만원이니 한잔에 2500원이네요ㅎㅎㅎ(소주 한 병값ㄷㄷ;)
 
소주잔 2잔 정도 크기였고
 
사케를 한 번도 안 먹어 봤으면 한 번쯤은 먹어볼 만했어요
 
4가지가 다 맛이 달라서
 
1개가 너무 맛이 없었고
 
3개는 괜찮았는데
 
이름이 뭔지 모르겠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러 종류 사케 먹어보고 싶으면 여기가 딱인 거 같습니다ㅎㅎㅎㅎ
 
뭐니 뭐니 해도 여긴 닭껍질꼬치가 대박이에요
 
여러 사람같이 와서
 
닭껍질꼬치 40~50개씩 주문해 놓고
 
하이볼이랑 맥주 먹으면서 도란도란 이야기 나누기 딱 좋았네요
 
후쿠오카 이자까야 가실 분은
 
이자까야 타케노야 완전 강추!!!
 
그럼 20000
 
 
후쿠오카 3박4일 여긴꼭 가야해~ (후쿠오카맛집, 국제선에서 하카타 가는방법, 술저렴한곳, 이자카야맛집, 쇼핑) (tistory.com)

 

후쿠오카 3박4일 여긴꼭 가야해~ (후쿠오카맛집, 국제선에서 하카타 가는방법, 술저렴한곳, 이자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저번주에 후쿠오카 3박 4일 여행 다녀왔어요!! 요즘 아침비행기가 잘 없어서 저녁출발 점심쯤 도착이라서 출발하는 날 도착하는 날엔 뭐 아무것도 못했네요ㅋㅋ

dbstn1107.tistory.com

 
후쿠오카 돈키호테에서 술사면 손해!! 물량많은곳, 저렴한곳 알려줌! (tistory.com)

 

후쿠오카 돈키호테에서 술사면 손해!! 물량많은곳, 저렴한곳 알려줌!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이번에 엔화가 800원대로 내려가서 부산에서 가장 가까운 후쿠오카 여행 다녀왔어요!! 오사카랑 후쿠오카 고민했었는데 오사카는 몇 번 가보기도 했고 부산에서

dbstn1107.tistory.com

후쿠오카 1일버스투어(다자이후,유후인,벳부) 편하게 데려다주는 와쿠와쿠버스 (tistory.com)

 

후쿠오카 1일버스투어(다자이후,유후인,벳부) 편하게 데려다주는 와쿠와쿠버스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후쿠오카 가서 2일 차에 하루종일 다자이후, 유후인, 벳부 코스로 버스여행하는 1일 패키지가 있어서 미리 예약해서 가봤어요!! 유후인1일버스투어 검색 하면 많

dbstn1107.tistory.com

일본가면 꼭 먹어야할 라멘 "이치란라멘" 후쿠오카본점 (tistory.com)

 

일본가면 꼭 먹어야할 라멘 "이치란라멘" 후쿠오카본점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일본 하면 빠질 수 없는 라멘! 이치란라멘! 후쿠오카 이치란라멘 본점에 가봤습니다 이치란라멘 본점 이치란라멘 본점은 나카스강 쪽에 있어요 건물이 어마어마

dbstn1107.tistory.com

후쿠오카 야끼니꾸 "원갈비"나카스점 우설,야끼니꾸 무한리필맛집! (tistory.com)

 

후쿠오카 야끼니꾸 "원갈비"나카스점 우설,야끼니꾸 무한리필맛집!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일본이 또 야끼니꾸가 유명하지 않습니까ㅎㅎㅎ 야끼니꾸 원 없이 먹고 싶어서 후쿠오카에 아주 사람이 넘쳐난다는 야끼니꾸 무한리필 "원갈비"나카스점 다녀왔어요

dbstn1107.tistory.com

후쿠오카 우동 맛있다고 소문난 "미야케우동" 일본어주문방법 (tistory.com)

 

후쿠오카 우동 맛있다고 소문난 "미야케우동" 일본어주문방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후쿠오카에서 여기저기 방송에도 나와서 우동이 맛있다고 소문난 우동집 가봤어요 미야케우동 고후쿠마치역 옆에 위치한 "미야케우동" 입니다 나카스랑 그렇게 멀지

dbstn1107.tistory.com

후쿠오카 신축호텔 목욕탕도 있고 위치,시설 좋은곳 "니시테츠 크룸 하카타 기온" (tistory.com)

 

후쿠오카 신축호텔 목욕탕도 있고 위치,시설 좋은곳 "니시테츠 크룸 하카타 기온"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이번 후쿠오카 여행 3박 4일 묵었던 호텔! 니시테츠크룸하카타기온 후쿠오카 구시다 진자마에 역 바로 앞에 있는 "니시테츠 크룸 하카타 기온"입니다 숙박비는 1

dbstn1107.tistory.com

텐진에 대놓고 있는 돈까스덮밥맛집 "와카바" 이와타와백화점 쇼핑꿀팁(feat.셀린느, 닷사이23) (tistory.com)

 

텐진에 대놓고 있는 돈까스덮밥맛집 "와카바" 이와타와백화점 쇼핑꿀팁(feat.셀린느, 닷사이23)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후쿠오카 쇼핑가는 분들 대부분 이와타야백화점은 아실 거예요 거기가 셀린느, 꼼데가르송이 물량이 많고 저렴하고 할인이 대박이라서 엄청 저렴했어요! 이와타야백

dbstn1107.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