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부산 화명동 주변 한우 저렴한곳! "호포갈비" 한우만 파는게아니네!

by 박검사 2023. 11. 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부모님 생신기념으로 한우가 괜찮을 거 같아

 

호포갈비 처음으로 가봤습니다!

호포갈비 양산점

2층건물이고

 

주차장도 넓게 있어서 좋네요

 

영업시간

매일 11:30 ~ 21:30

 

1층에 식육식당인데

 

고기 드실 분은 1층에서 고기 구매하셔서 결제하고

 

2층에 가져가서 드시면 됩니다ㅎㅎ

 

여기 점심특선 한번 먹으러 가봤었는데

 

점심특선도 많이 드시고 계셨어요

 

고기 드시는 자리랑 점심특선자리는 따로 분리되어 있어서

 

편했고

 

점심특선은 점심시간엔 웨이팅도 있었어요!

 

1층에 고기종류 엄~~ 청 많습니다ㅎㅎ

 

대부분 100g당 15,000원 ~ 20,000원까지 있었어요

 

한우 선물세트도 있었어요!

 

설이나 추석 명절이나 어르신 뵈러 갈 때 사가면 좋을 거 같네요ㅎㅎㅎ

728x90

한우 말고도

 

돼지고기도 팔고 있었고

 

양념고기, 냉동뼈, 사골국 없는 게 없었습니다

 

천엽이랑 생간이랑 육회도 있었습니다ㅎㅎㅎ

 

육회는 사서 2층에 가면 양념해 준다고 해요

 

저희는 4명이서 이것저것 집으니 고기만 20만 원 정도 나왔습니다ㅎㅎ

2층에 올라가서 앞쪽이 점식특선 드시는 자리고

 

왼쪽으로 가면 고기 먹는 자리가 따로 있어요!

 

바로옆이 황산공원이고 강도 있어서

 

뻥 뚫린 뷰가 좋았네요!

메뉴판!

 

고기를 드셔도 점심특선 식사 가능했고

 

상차림비는 1인당 6,000원입니다

 

 

기본반찬들!

 

호박죽도 나왔고

 

장아찌들이 맛있었어요ㅎㅎㅎ

모자란 반찬은 셀프바에서 가져다 드시면 됩니다

 

반응형

고기 4팩, 천엽 구매해서

 

한팩은 바로 뜯어서 구워버렸네요ㅎㅎㅎ

 

무슨 부위인지 모르겠는데

 

저는 등심이 젤 맛있었음!

이게 정체불명의 부위..

 

부모님 생신이라고 맛있는 거 드시라고

 

그냥 비싼 거 다 주워왔는데

 

뭔지 모르겠네요ㅋㅋㅋㅋ

엄청 맛있었는데 비주얼은 딱히 맛있어 보이지가 않네요... 쩝

 

숯불화력도 딱 적당하니 좋았고

 

오래 구우니까 질겨졌습니다ㅎㅎㅎ

 

뭐니 뭐니 해도 등심이 최고!!

 

고기도 맛있고 뷰도 좋으니 더 맛있었네요ㅎㅎㅎㅎ

 

저는 한우먹으러 항상 기장철마가 가깝기도 했고

 

철마 쪽으로 갔었는데

 

철마는 13,000원부터 15,000원까지였는데

 

여긴 좀 비싼 감이 없지 않아 있네요ㅎㅎㅎ

 

그래도 그만큼 깔끔하고 뷰도 좋고

 

부모님 생신이나 기념일에

 

한우 먹기 딱 좋은 장소였습니다ㅎㅎㅎ

 

다 먹고 후식으로 누룽지 먹었는데

 

사진이 없네요ㅎㅎ

 

누룽지 아주 베스트!! 꼭 드십시오ㅎㅎㅎ

 

그럼 2000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