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부산 안락동 안락sk아파트주변 맛집 "평화김해뒷고기"

by 박검사 2023. 10. 2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요즘 평일에 집에서 맨날 밥 해 먹는데

 

집밥이 질려서

 

평일에 오래간만에 외식 한번 했어요!

 

평화김해뒷고기

부산 동래구 안락동 안락 sk아파트 뒤편에 위치한 "평화김해뒷고기"입니다

 

매번 지나가면서 한번 가봐야지 가봐야지 하다가

 

드디어 가보네요ㅎㅎㅎ

 

영업시간

평일(월~금) 17:00 ~ 24:00

주말(토, 일) 16:00 ~ 24:00

메뉴판

메뉴판!

 

뒷고기는 1인분 5,500원이고 무조건 딴 걸 시켜도 4인분부터 주문 가능해요!

 

그래서 뒷고기 4인분이랑 껍데기 1인분 주문했습니다ㅎㅎㅎ

 

밖에 껍데기 홍보하는 게 너무 맛있어 보여서 그만..ㅎ

기본반찬이 나오고

 

여긴 소스종류가 많더라구요

 

매운 소스도 있고 간장소스도 있었습니다

 

간장소스 존맛탱ㅎㅎ

 

매운 소스는 좀 매웠는데 저는 맛있었어요!

모자란 반찬, 소스는 셀프바에서 가져다 드시면 됩니다ㅎㅎ

반응형

불에 엄청 달궈진 팬이 나와요!

 

고기는 직접 다 구워주십니다ㅎㅎ

728x90

고기는 초벌 해서 나와서 익는데 오래 안 걸렸어요

 

고기는 다 구워주시고 야채까지 다 얹어주십니다!

 

고기는 엄청 부드럽고 맛있었어요ㅎㅎㅎ

 

마늘이랑 버섯도 있어서 질리지 않았고

 

야채들도 뒷고기랑 잘 어울렸네요ㅎㅎㅎ

 

무엇보다 소스가 너무 맛있었음!

 

중간중간 고기가 큰 것들은 안익었을수도 있어서

 

큰 거는 조금 더 익혀드세요!

 

치즈김치볶음밥이랑 땡초라면!!

 

치즈김치볶음밥이 7,500원인데 볶음밥 치고 좀 비싸길래 봤더니

 

2~3인분 양이라네요ㅎㅎㅎ

 

양은 진짜 많았고 

 

치즈가 너~~~~~~무 많았어요ㅋㅋㅋㅋ

 

바닥에 치즈 엄청 많이 깔려있고

 

밥 중간중간에도 치즈가 많았습니다ㅎㅎㅎㅎ

 

치즈 좋아하시는 분은 이거 꼭 드셔보십시오!

 

젤밑에 치즈 있고 김치볶음밥 위에 계란까지 올라가 있었어요

 

대박임..!

 

땡초라면은 진짜 얼큰하니 아주 괜찮았네요ㅎㅎㅎ

 

다른 분들은 김치찌개 많이 드시던데

 

김치찌개 맛집인가 봅니다ㅎㅎㅎㅎ

 

다음엔 김치찌개로 한번 먹어봐야겠네요!

 

그럼 2000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