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부산 동래구 온천동 온천장역 바로앞 깔끔한 정식맛집 "1박2일벌교꼬막촌" 내돈내산 솔직후기

by 박검사 2023. 10. 1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어젠가부터 집에서 생선냄새 때문에

 

생선구이를 못 먹어본지가 오래되어

 

생선구이집 찾아보다가

 

온천장역 쪽에

 

꼬막정식이 아주 깔끔하게 나오는 곳이 있어서 가봤습니다

 

1박2일 벌교꼬막촌

부산 지하철 1호선 온천장역 바로 길건너에 있는 "1박 2일 벌교꼬막촌"입니다!

 

영업시간

매일 11:00 ~ 22:00

 

주차가능!

 

주차는 길 건너 바로 앞 온천장역 공영주차장 주차하시면 주차비 지원됩니다

 

 

1박 2일 벌교꼬막촌은

 

건물 2층에 있어서

 

계단으로 올라가시면 됩니다ㅎㅎㅎ

메뉴판

메뉴판!

 

꼬막정식 17,000원

꼬막수육정식 23,000원

꼬막제육쌈정식 12,000원

 

입니다

 

가격도 나쁘지 않네요ㅎㅎㅎ

 

728x90

 

매장내부!

 

매장내부 깔끔한 한옥느낌이 났어요

 

분위기도 조용해서

 

모임 하기도 좋을 거 같고

 

조용히 식사하기도 좋을 거 같습니다!

젤먼저 간단한 반찬부터 나와요ㅎㅎㅎㅎ

 

잡채 맛있었음!

반응형

된장찌개랑 강된장?? 같은 게 나왔는데

 

밥 비벼먹으니까 맛있었어요!ㅎㅎㅎ

꼬막전도 나오고

 

엄청 먹고 싶었던 생선구이!!

 

생선구이는 1마리 기본으로 나오는데

 

1마리 추가 5,000원이었습니다

 

1마리 추가했어요ㅎㅎㅎ

꼬막정식 2인분입니다ㅎㅎㅎ

 

엄청 푸짐해요!!!

 

꼬막요리는 꼬막 삶은 거, 꼬막 삶아서 양념 무친 거, 꼬막 전, 꼬막무침 나오고

 

미역국에 생선에 된장찌개까지ㅎㅎㅎ

 

정말 푸짐합니다

 

생선구이는 짭조름하고 바삭하니 완전 밥반찬으로 최고였고

 

버릴 게 없었네요ㅎㅎㅎ

 

뼈 빼고 다 발라먹었네요ㅎㅎㅎㅎ

 

꼬막무침은 밥이랑 같이 비벼 먹어도 되고

 

그냥 따로 먹어도 되고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밥 먹고 있는데

 

갑자기 폭탄 터지는 소리가 들려서 밖에 보니

 

불꽃축제를 하고 있었어요ㅋㅋㅋ

 

너무 이쁘네요ㅎㅎㅎ

 

마침 또 창가에 앉아서 밥 먹으면서 불꽃축제도 볼 수 있었습니다ㅎㅎㅎ

 

나중에 보니 동래읍성 축제에서 불꽃축제를 했더군요ㅎㅎㅎ

 

요즘 축제가 엄청 많은 거 같습니다ㅎㅎㅎ

 

밥 먹고 주변에 허심청이 있는데

 

허심청에서 맥주축제도 하고 있었는데

 

공연도하고 입장 3만 원에 맥주무제한이었는데

 

배불러서 안 갔어요ㅎㅎㅎㅎ

 

축제가 정말 많은 거 같네요 요즘ㅎㅎ

밥 먹고 계산하고 주차권 여쭤보니

 

2천 원 주셨습니다ㅎㅎㅎ

 

온천장역 공영주차장이라 저렴해서

 

밥 1시간 먹으면 2천 원도 안 나오니

 

주차하고 아주 천천히 식사해도 2천 원 언저리 나와요!

 

좋은 거 같습니다ㅎㅎㅎ

 

주차는 완전 끝쪽 1박 2일 벌교꼬막촌 바로 앞쪽에 주차해야

 

편하게 갑니다요!

 

그럼 2000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