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부산 안락동 서원시장 돼지껍데기가 맛있는 "미진축산"

by 박검사 2023. 10. 1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예전에 화명동에서 미진축산 가보고

 

돼지껍데기가 너무 맛있어서

 

집 주변에도 미진축산이 있어서 가봤어요!

미진축산

부산 동래구 안락동 서원시장에 위치한 "미진축산"입니다

 

부산지하철4호선 충렬사역이랑도 가까워요!

 

영업시간

 

월, 화, 수, 목, : 16:00 ~ 23:00
금, 토 : 16:00 ~ 01:00

 

주차는 앞에 갓길에 많이 하시던데 단속될 거 같긴 하네요...!

매장내부 테이블은 많아서

 

웨이팅은 걱정 안 하셔도 될 거 같습니다

메뉴판

메뉴판!

 

테이블당 찬비 3,000원 기본으로 있고

 

고기들이 엄청 저렴해요

 

삼겹살이 100g에 3,900원입니다ㅎㅎㅎ

기본반찬들이 최소한으로 나와요

 

남기면 음식물 쓰레기니!!

모자란 반찬은 셀프바에서

 

가져다 드시면 됩니다!

반응형

주문은

 

태블릿으로 아주 편하게 직원분 부를 필요 없이 할 수 있어요

 

저는 소심해서 주문할 때 직원분 지나갈 때마다 눈 마주쳐서 주문하는데

 

태블릿으로 주문하니까 아주 편합니다

첫 주문은 기본 500g부터 주문이 가능해요

 

저는 돼지껍데기 먹고 싶어서

 

삼겹살 3인분이랑 돼지껍데기2인분 주문했어요

 

돼지껍데기는 다 구워져서 나오니

 

시간이 걸려서 미리미리 주문하는 게 좋습니다!

삼겹살엔 소주ㅎㅎㅎ

 

돼지껍데기는 완전히 다 익혀서 나와서 

 

바로 먹을 수 있었어요!

추가로 주문한 오도독 갈비입니다

 

오도독씹히는 식감 때문에 붙여인 이름 같은데

 

나쁘지 않았어요!

 

 

식사랑 같이 하려고 주문한

 

돼지갈비 2인분!

 

갈비뼈는 없네용ㅎㅎㅎ

이번엔 밥 안 먹고

 

물냉면이랑 비빔쫄면 주문 했어요

 

비빔쫄면 삼겹살 같은 거랑 같이 먹으니까

 

맛있었어요ㅎㅎㅎ

728x90

술이 조금남아서

 

유튜브에서 냉면을 잘게 잘라서 술안주로 먹으면

 

그렇게 맛있다고 해서 잘게 잘라먹어봤는데

 

이거 완전 술안주더군요ㅋㅋㅋ

 

위험한 친구 맞아요

 

잘게 잘라서 소주 먹고 숟가락으로 퍼먹으니

 

뭔가 괜찮았어요ㅋㅋㅋㅋㅋ

 

이제 고기집 갈 때 냉면먼저 주문해서 이렇게 술안주 해야 할 거 같습니다ㅋㅋㅋㅋ

 

진짜 맛있었습니다!!

 

전체적으로 고기들도 다 맛있었고

 

가성비가 좋았네요

 

매장내부도 깔끔하니 쾌적했고

 

삼겹살 생각나면 이제 여기 갈 거 같네요ㅎㅎㅎ

 

그럼 2000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