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남해 통오징어가 들어간 짬뽕 맛집!! "수메밀짜장" 내돈내산 솔직후기

by 박검사 2023. 10. 1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남해 낚시하러 갔다가

 

집에 돌아가는 길에

 

남해 지족리에 중국집 맛집이 있다 하여 가봤습니다

 

수메밀짜장

경남 남해 지족리에 위치한 "수메밀짜장"입니다

 

영업시간

화~일 : 10:00 ~ 19:00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건물 바로 앞 옆 주차장도 있어서 주차걱정은 없어요!

매장내부

매장내부!

 

내부테이블은 7개 정도 있었고

 

따로 방으로 된 곳도 있었습니다

 

주말 사람 많을 시간에는 웨이팅이 있을 거 같기도 하네요

메뉴판

메뉴판!

 

메뉴판은 아주 간단합니다ㅎㅎ

 

짜장면 : 6,000원

간짜장 : 8,000원(2인이상 주문가능)

잡채밥 : 8,000원

통마리짬뽕 : 9,000원 ★

통마리짬뽕밥 : 9,000원

탕수육 소 : 15,000원

탕수육 중 : 20,000원

탕수육 대 : 25,000원

 

중국집 흔한 볶음밥도 없어요ㅎㅎㅎ

 

메뉴가 간단하니 고민할  필요도 없고

 

저는 통마리짬뽕이랑 짜장면곱빼기랑 탕수육小 주문했습니다

 

잡채밥도 먹어보고 싶었는데 너무 많아서 포기ㅎㅎㅎ

반응형

제일 먼저 나온 탕수육 小입니다

 

양이 그렇게 많지는 않고

 

요즘은 찹쌀탕수육이 많은데

 

여긴 그냥 고기만 딱 들어있고

 

괜찮았네요ㅎㅎㅎ

 

小는 양이 작으니

 

5천 원 차이밖에 안 하니 中 추천드립니다ㅎㅎ

통마리짬뽕!!

 

오징어가 통마리로 들어있어서

 

통마리짬뽕 인가 봅니다

 

처음에 볼 때

 

통 마라 짬뽕인 줄 알고

 

마라 밖에 없구나.. 싶었는데

 

다시 자세히 보니 통마리짬뽕이었네요ㅋㅋㅋㅋㅋ

 

오징어 자를 수 있게 집게 가위도 따로 주시고

 

국물이 진짜 시원하니 좋았어요

 

전날 펜션에서 술 먹었는데

 

해장 완전 제대로였습니다ㅎㅎㅎㅎ

 

짬뽕 진짜 맛있었음

 

완전 초초초초강추!!

728x90

짜장 곱빼기입니다!

 

짜장이랑 짬뽕 둘 다 면은 검은색 메밀면이었고

 

짜장면은 소스는 맛있었는데

 

소스 같이 안 먹고 면만 먹으면 살짝 심심했어요

 

짜장도 맛있긴 했지만

 

짬뽕 진짜 초강추입니다

 

짬뽕은 꼭 드셔보십시오

 

오징어가 통마리 들어간 거 없어도

 

국물이 진짜 괜찮았어요ㅎㅎㅎㅎ

 

2명이서 짜장하나 짬뽕하나 탕수육 小 딱 적당했어요

 

탕수육양이 살짝 서운한감이 없지 않아 있는데

 

그래도 배는 불렀어요ㅎㅎㅎㅎ

 

짬뽕으로 주문하고 공깃밥 따로 주문하면

 

짬뽕이랑 짬뽕밥 둘 다 먹을 수 있음!!!

 

저는 짜장을 곱빼기 시켜서 배가 불러서 못 먹었네요ㅎㅎㅎ

 

다음에 가게 되면 잡채밥 한번 먹어봐야겠습니다ㅎㅎㅎ

 

그럼 2000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