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부산 만덕 술집"경성술집" 완즈이 분위기 경성이네

by 박검사 2023. 10. 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추석 전에 만덕에 있는 구마닭 갔다가

 

살짝 아쉬워서 2차로 갈 때가 있나 찾아보니

 

경성술집이라는 곳이 있더라구요

부산 럭키만덕2차 아파트 주변에 위치한 "경성술집입니다

 

외관부터 벌써 경성느낌 나요ㅎㅎㅎ

 

 

영업시간

 

월,수,목,금,토,일 17:30 ~ 04:00

매주 화요일 휴무

화요 주문하면 미니과일 서비스로 준다고 하네요

 

역시 비싼 술은 대접이 다릅니다

 

그러나 저는 막걸리를 먹으러 왔기 때문에ㅎㅎㅎ

 

 

안주종류가 엄~~~ 청 많아요!!!

 

진짜 술 먹기 좋은 곳이었어요

 

저는 살포시 2차로 왔기 때문에

 

간단하게 모듬전이랑 누룽지탕 주문 했습니다

 

매장내부

매장 내부!

 

깔끔하니 술 먹기 좋은 주막느낌이었습니다

반응형

여긴 라면이 무한리필이었어요!!

 

안주 안 시켜도 될 듯...

 

술을 좀먹으니까 라면 너무 맛있었습니다ㅋㅋㅋㅋㅋ

 

안주시켜놓고 계속 라면만 먹음..ㅎ

저의 최애막걸리

 

지평 생막걸리 주문 했는데

 

시원하게 얼어있는 이쁜 병도 같이 주셨어요

 

여기에 부어먹으면 엄청 시원하게 먹을 수 있었지만

 

조금 먹다 보면 다 녹긴 했음..

728x90

모듬전!

 

모듬전은 쏘쏘..

 

뭐라 해야 하지..

 

뭔가 야매 전 느낌??

 

맛은 나쁘진 않았는데

 

튀김이 살짝 실망스러웠습니다ㅎㅎㅎ

누룽지탕!!

 

이건 진짜 존맛탱이었어요

 

뚝배기가 엄청 뜨겁게 데워져서 오는데

 

거기에 생누룽지가 있고

 

탕을 부어주시는데

 

갑자기 와서 동영상을 못 찍었네요ㅠㅠ

 

뜨거운 곳에 뜨거운 거 부으면

 

촤아아아 아~~~ 아아아악 하는 느낌 뭔지 아시죠ㅎㅎㅎ

 

맛도 꾸덕꾸덕하니 맛있었어요!!

 

야채도 들어있고 해산물도 들어가 있고

 

막걸리안주로 좋았네요ㅎㅎㅎ

 

요곤 강추!!

 

테이블도 많고

 

영업도 새벽 4시까지 해서 

 

오랜만에 친구 만나는 분들 주말에 늦게까지

 

먹기 좋은 곳이었어요

 

주변에 어두컴컴하고 아무것도 없는 거 같은데

 

만덕 주변인데

 

덕천까지 가기 애매할 때 이런 게 있으니 좋은 거 같아요!

 

그럼 2000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