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부산 동래구 안락동 소주한잔하기 좋은곳 "친구야 곱창먹자"

by 박검사 2023. 9. 2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오랜만에 돼지막창이 먹고 싶어서
 
주변에 찾아보니
 
문현곱창스타일의 맛있어 보이는 곳이 있어서 가봤습니다!
 
 

친구야 곱창먹자

 
부산 동래구 안락동 안락 sk아파트 주변에 위치한 "친구야 곱창 먹자"입니다
 
여기 주변에 은근히 고깃집이나 먹을 게 많더라구요ㅎㅎㅎ
 

영업시간 

월~금 : 11:00 ~ 23:00
토, 일 : 15:00 ~ 23:00
 
 

평일만 점심장사를 하는가 봐요
 
점심특선으로 선지내장탕, 내장탕, 한우곱창전골이 있습니다
 
황태해장국은 테이프 붙여져 있는 거 보니 이제 판매 안 하는 거 같아요

 

매장 내부

내부는 10 테이블정도 있었고
 
에어컨이랑 선풍기가 많이 있었어요!

반응형
메뉴판

메뉴판!

 

막창은 1인분(120g) 9,500원입니다ㅎㅎ

 

곱도리탕도 있네요!

 

곱도리탕도 먹고 싶었는데

 

구이 먹고 먹으면 못 먹을 거 같아서

 

나중에 전골로 먹었어요ㅎㅎㅎ

 

다음에 곱도리탕만 먹으로 한번 가봐야겠네요

기본야채들과 소스종류들!
 
빨간 소스 매콤하니 맛있었어요ㅎㅎㅎ

728x90

여긴 초벌 해서 나와서
 
은은하게 살짝만 구워 먹으면 된다고 해서
 
불이 엄청 세지는 않았네요

양념막창 3인분!!
 
 3인분 낭낭할까봐 주문했는데

 

양이 그렇게 많지는 않았습니다ㅠ

 

1인분 120g은 굽기 전 무게라 많이 쪼글아들었네요ㅎㅎㅎ

 

막창 말고도 껍데기, 떡, 버섯, 감자 많이 들어가 있었습니다

 

돼지껍데기도 쫄깃쫄깃한 게 맛있었고

 

곱창 최고였어요

 

술이 술술 들어가는 맛입니다ㅎㅎㅎ

옆에 콩나물이랑 고사리도 같이 구워 먹으니

 

괜찮았네요ㅎㅎ

 

막창 먹을 때 막창비린내는 전혀 없었고

 

쫄깃쫄깃 맛있기만 했어요

곱창구이 다 먹고 주문한 소곱창전골ㅎㅎㅎ

 

2인분부터 주문 가능하고

 

안에 소곱창, 대창, 염통 이것저것 되게 많이 들어가 있더군요

 

 

라면사리하나 추가 ㅎㅎ

 

안에 내용물이 너무 많아서 배 터지도록 먹었네요ㅎㅎㅎㅎ

 

국물은 얼큰하고

 

라면사리 넣으니 살짝 걸쭉해져서 이 녀석도 완전히

 

술도둑이었습니다

 

한 병만 먹을 생각이었는데 2병이나 먹어버렸네요ㅎㅎㅎㅎ

 

2인분인데도 양이 많았어요

 

3~4 명가도 고기 먹고 드시면

 

2인분으로도 괜찮을 거 같습니다!

 

막창구이도 맛있었고 곱창전골도 맛있었고

 

한 번씩 돼지막창구이가 생각나는데

 

생각날 때마다 갈 거 같네요ㅎㅎㅎ

 

그럼 2000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