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부산 덕천 아주맛있게 먹었던 "구마닭" 확장이전해서 또가봄!

by 박검사 2023. 10. 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예전에 "구마닭"이라고 
 
부산 북구 덕천동에 마늘닭 아주 맛있게 먹었어서 
 
또 가려고 찾아보니
 
확장이전을 했더라구요!!
 
https://dbstn1107.tistory.com/337

부산 만덕터널옆 치밥 치면 No.1 "구마닭"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요즘 결혼준비하느라 바쁘기도 하고 지인분들 인사드리고 청첩장 드린다고 저녁마다 모임이 많네요.. 이번에 간 곳은 부산 북구 만덕터널 주변에 위치한 구마닭

dbstn1107.tistory.com

 

구마닭

부산 북구 덕천동 그린코아아파트 상가 1층에 위치한 "구마닭"입니다
 
처음 그 자리에 있는 줄 알고 덕천역에 내려서 갔는데
 
덕천역이랑은 거리가 꾀 됐고
 
엄청 높은 곳에 있어서 거의 등산했네요..ㅋ
 
마을버스 타고 가십시오..!
 

영업시간

매일 15:00 ~ 23:00

확장이전한 지 얼마 안 됐는지
 
간판도 새 거예요ㅎㅎㅎ

 

메뉴판은 바뀐 건 없는 거 같은데
 
묵은지 닭볶음탕이 있더라구요!!!
 
예전에 못 본 건지ㅎㅎ
 
닭볶음탕에 묵은지라니
 
정말 맛있겠구먼요

매장내부!
 
상가를 2개 써서 그런지 엄청 커졌어요!!
 
테이블도 많고
 
술 종류도 없는 거 없이 다 있고 일품진로도 있더라구요ㅋㅋㅋㅋ

기본찬은 변한 게 없어요ㅎㅎㅎㅎ
 
닭다리과자 존맛탱

728x90

구마닭의 시그니처 마늘닭!!
 
마늘닭 역시 맛이 변한 게 없더군요
 
너무 맛있었어요
 

반응형

 

솔직히 닭보다는
 
이게 먹고 싶었습니다ㅋㅋㅋ
 
다 먹고 양념에 밥이랑 라면사리 추가ㅎㅎㅎㅎ
 
개인적으론 라면사리보다는 밥이 더 맛있었어요ㅎㅎㅎ
 
여기에 묵은지닭도리탕 먹어주면 소주가 거덜 날 거 같네요ㅎㅎㅎ

닭껍질튀김!!!
 
이건 사장님이 서비스로 주셨습니다ㅋㅋㅋ(술을 많이 먹어서 그런가..ㅎ)
 
닭껍질튀김이 작지 않고 엄청 커서 짭조름하니 맛있었네요

저번에 마늘닭 다음으로 맛있었던
 
마늘먹고날계입니다
 
이건 날개만 있는데
 
살짝 매콤하니 소주안주로 괜찮았어요
 
저는 다리보다 날개 좋아해서
 
날개만 있으니 좋았네요ㅎㅎㅎ
 
떡이 있어서 그런지 양도 많아요!
 
소스는 뭔가 교촌 레드핫 느낌인데
 
아주 베스트!
 
근데 마늘닭이 젤 베스트!!!!!
 
여기 갈 때마다 아쉬운 게
 
정말 우리 동네는 없어서 너무 아쉬워요ㅠㅠ
 
체인점 언제 생기는지..
 
전국에서 여기 딱 한 곳밖에 없습니다ㅜㅜ
 
요즘 프랜차이즈 치킨집들만 많고
 
동네치킨집이 많이 없는데
 
이런 곳이 많아졌으면 좋겠네요
 
그럼 2000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