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부산 온천천카페거리 여기가 카페여 맥주집이여!? "부바스"온천천점

by 박검사 2023. 9. 2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맥주가 땡기는 야심한 밤...

 

온천천 카페거리에 가서 맥주 한 사발 땡기고 왔습니다

 

부바스 온천천점

부바스 온천천점!!

 

온천천 바로 앞에 있어서 뷰가 되게 좋아요ㅎㅎ(밤엔 아무것도 안 보이지만 ^^;;)

 

영업시간

매일 10:00 ~ 24:00

 

건물 바로 뒤편에 주차할 수 있는 공간도 있어요!  주차도 가능!

입구에 보니

 

맥주가 맛있는 커피전문점?

 

맥주가 맛있는.. 커피.. 전문점..?

 

커피집인지 맥주집인지

 

저는 맥주를 먹으러 왔으니

 

둘 다 판다는 소리니까

 

들어가 봅니다ㅎㅎㅎ

온천천에 반려견이랑 같이 산책하는 분들이 되게 많아요!!

 

그래서 1층은 애견동반 가능한 공간이더라구요ㅎㅎㅎ

 

반려견이랑 산책하다 맥주가 먹고 싶은데

 

반려견 출입불가하면 난감한데

 

여긴 그럴 일은 없겠군요

매장내부

매장내부!

 

야외테이블도 있었고

 

매장은 엄청 큰데 층고가 높아서 2층까지 있습니다

 

건물이 되게 큽니다ㅎㅎㅎ

반응형
메뉴판

메뉴판!

 

메뉴가 엄청 많아요

 

여기 생맥주가 테라가 있더라구요!!

 

생맥주중에 개인적으로 테라가 최고인 듯!

 

생맥주랑 치킨이랑

 

부바스에 빠질 수 없는 부바콘 주문했습니다ㅎㅎㅎ

 

마늘간장 순살치킨

마늘간장 순살치킨!!

 

순살치킨에 달달한 간장소스에

 

통마늘까지 있고 감자튀김도 있네요ㅎㅎㅎ

 

아주 푸짐해요

 

달달하게 물리는 간장소스에 통마늘 한 포크..!

 

조합이 아주 괜찮았습니다

 

맥주 한잔하기 딱 좋았어요

 

부바콘

부바콘!!(부바콘을찍으려 했는데 맥주가 시야방해를..)

 

부바스 대표메뉴 아니겠습니까ㅎㅎㅎ

 

완전 찰옥수수에 정체 모를 흰색가루 찹찹 발라먹으면

 

진짜 존맛탱입니다ㅎㅎㅎ

 

버팔로윙

728x90

4명이서 갔는데

 

안주가 살포시 모자래서 추가주문한 버팔로윙ㅎㅎㅎ

 

이건 살짝 비싸네요ㅋㅋㅋㅋ

 

몇 개 없는데 9천 원입니다

 

평소에 냉동닭날개 살 때는 한참 고민하는데..

 

술집에 오면 이런 안주는 아무 생각 없이 사게 되는 걸까요..(거지가 되는 지름길..)

 

같이 나온 셀러리는 흰색 소스랑 찍어먹으니 맛있었어요ㅎㅎㅎ

 

온천천에서 운동은 자주 하지만

 

음식점 가서는 처음 먹어봤는데

 

운동하다가 맥주 한잔 커피 한잔하기 딱 좋았습니다ㅎㅎㅎㅎ

 

1층은 애견동반 가능하니 

 

온천천카페거리 운동하면서

 

목축이기 딱 좋은 곳!!!

 

아 근데 여기는 좀 많이 불편했던 게

 

선불이었습니다..

 

커피 먹으러 왔다면 상관없겠지만

 

맥주 먹으러 오면 이게 아주 아주 아주 불편하더라구요ㅋㅋㅋㅋㅋ

 

한두 명 와서 맥주 한두 잔 먹으면 괜찮겠지만

 

3~4명이서 오면 맥주 먹는 속도가 다 다르니

 

계속 가서 한잔씩 주문해야 합니다ㅋㅋㅋㅋㅋㅋㅋ

 

이게 너무 불편했어요ㅠㅠㅠ

 

더군다나 2층이라면 계속 1층으로 내려와야 합니다ㅋㅋㅋ

 

맥주 먹으러 오면 선불주문 빼고는 모든 게 베스트!

 

그럼 200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