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안락동 새로생긴 수입맥주집 "헤슈텍비어"

by 박검사 2023. 9. 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요즘 퇴근하고 저녁에 운동하면서 집 주변 뭐가 있는지도 보고 여기저기 돌아다니는데
 
안락sk아파트 바로 뒤에 새로 맥주집이 생긴다고 플랜카드가 붙어있었어요!
 
그래서 오픈날짜 맞춰서 바로 가봤습니다ㅎㅎ
 
 

 

헤슈텍비어

부산 동래구 안락동
 
안락sk아파트 바로 뒤 축산물직판장 2층에 위치한 "헤슈텍비어"입니다
 
간판엔 "versteck"이라고 써져 있는데
 
가게 이름은 "헤슈텍 비어"였어요
 
8월 31일 오픈! 3일간 맛보기안주 무료행사!!
 
9월 3일까지 맛보기안주 무료로 주니 갈 거면 얼른 가보시는 게 좋을 거 같네요ㅎㅎㅎ
 
건물 바로 앞에 3대 주차할 수 있는 주차공간은 있었어요
 

건물왼쪽에 계단 올라가시면
 
2층에 있습니다

반응형

 

매장내부 

가기 전에 아무리 검색해 봐도 체인점도 아니고 정보가 없어서 살짝 망설여지긴 했는데
 
그래도 동네 새로 생긴 맥주집은 가봐야 할 거 같아서 가봤습니다ㅋㅋㅋ

 

근데 가기 망설여지는 게 무색하게 내부는 아주 깔끔하니 너무 이뻤습니다
 
중간에 빔스크린 엄청 크게 나오고 가게에도 최신곡들도 흘러나오고
 
분위기 되게 좋았음!

 

메뉴판

728x90

메뉴판!

 

여긴 간단하게 맥주 한잔하기 좋은 곳이었어요

 

수입맥주들이 대부분이었고

 

안주는 맥주안주로 괜찮은 피자 감튀종류 간단하게 있었습니다

 

수입맥주는 잘 몰라서

 

1번이 맛있을 거 같아서 1번에 있는 바이헨슈테판 이랑

 

광안리에서 자주 먹었던 코젤다크로 주문했습니다ㅎㅎㅎ
 

맥주를 주문하니 팝콘도 같이 기본으로 나왔어요

 

아니 그런데 코젤다크에 시나몬가루가 없었어요!!!!

 

코젤다크 주문하면 다 나오는 건 줄 알았는데ㅠㅠ

 

팝콘 양 진짜 많았습니다ㅎㅎㅎㅎ

 

이건 오픈기념으로 무료로 주신 "커리 부어스트"입니다

 

오픈행사 무료로 맛보기 안주는 원하는 안주로 원래 나오는 양의 반정도 주신다고 하셨어요

 

그래서 저는 피자는 따로 주문하고 "커리 부어스트" 주문했는데

 

이거 맛있더라구요

 

독일에서 즐겨 먹는 소시지에 커리케첩 소스가 들어간 음식이라고 하는데

 

이거 진짜 맥주안주로 베스트!!!

 

맛있는 케첩소스에 찍어먹는 소시지맛이었어요

 

살짝 쏘야의 독일버전?

따로 주문한 불고기피자!!!

 

불고기피자 진짜 꼭 먹어보십시오

 

사장님이 예전에 피자가게를 하셨는지

 

불고기피자가 진짜 맛있었어요

 

제가 먹어본 불고기피자 중에 젤 맛있었습니다

 

치즈양도 많고 불고기도 양념이 아주 잘됐고

 

도우도 얇은 거라 맥주랑 같이 먹으니까 맛있었습니다

 

여기 피자만 먹으러 오고 싶을 정도..!

다른 안주 나올 때 배고파서 팝콘 엄청 주워 먹었네요ㅋㅋㅋㅋ

 

팝콘 양도 진짜 많고

 

안주들이 다 너무 맛있었습니다

 

맥주들이 수입 생맥주밖에 없어서 비싼 느낌은 있는데

 

다른 맥주집보다 수입맥주가 비싼 편은 아니었어요!

 

국산 생맥주가 없는 게 살짝 아쉽긴 했지만

 

그래도 병으로 된 카스는 있었습니다ㅎㅎㅎㅎ

 

집 주변에 뭔가 체인점맥주집이 아닌

 

광안리 해운대 바닷가 쪽에서만 먹던

 

맥주집 분위기를 느낄 수 있어서 좋았네요ㅎㅎㅎ(바다는 안 보이지만ㅋㅋ)

 

기본으로 팝콘도 엄청 많이 나와서

 

밥 먹고 안주 먹기는 배부르고 맥주 가볍게 한잔씩 하고 싶을 때 가면 좋을 거 같아요

 

그럼 2000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