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전포동 파절이삼겹살이 맛있는곳 "구땡식당" 소주안주best

by 박검사 2023. 8. 1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부산 전포동에 아주 맛있는 곳이 있다 해서

 

가봤습니다!

 

구땡식당

부산진구 전포동 부산진소방서 바로 옆에 있는 "구땡식당"입니다

 

 

영업시간

 

월, 수, 목, 금, 토, 일 : 16:00 ~ 24:00

1,2,3번째 화요일 휴무

여긴 파절이삼겹살 파는 곳이에요

 

대패삼겹살이랑 파절이랑 김치 주는데

 

진짜 맛있었어요!!

가게는 1층 2층 있고

 

그렇게 넓진 않습니다ㅠㅠ

 

테이블 10~15개 정도???

 

그래서 저녁시간 때는 웨이팅이 항상 있더라구요

감성충만한 이런 닷지테이블도 있어요ㅎㅎㅎ

 

닷지테이블은 먹기 살짝 불편했지만

 

웨이팅이 길어져서 그냥 닷지테이블 앉았습니다ㅎㅎㅎ

 

메뉴판

메뉴판!

 

여긴 메뉴가 딱 파절이삼겹살밖에 없어요!

 

小 26,000원

中 36,000원

大 46,000원

고기추가 13,000원

 

입니다

 

저희는 2명 이서 가서 中 주문했어요

소스종류는 처음에 안 주고 필요하면 달라고 하면 돼요

 

마요네즈는 꼭 달라고 하십시오!

 

마요네즈필수!

반응형

기본반찬으로 소시지도 주는데

 

분홍소시지가 아닌 맛있는 소시지였어요ㅎㅎㅎ

 

만들어져 있는 것도 아니고 소시지가 따듯해서

 

좋았네요

처음에 된장찌개도 주십니다!

 

된장찌개는 나중에 볶음밥 먹을 때 나왔으면 좋겠는데

 

처음부터 나오더라구요ㅎㅎㅎ

728x90

파절이삼겹살 中입니다!

 

다 익혀서 나온 거라 나오자마자 바로 먹어도 됩니다

 

대패삼겹살집 가면 아주 흔하게 볼 수 있는 비주얼이죠?

 

근데 맛은 달랐어요!!

 

김치랑 파절이 양념도 엄청 맛있었고

 

삼겹살+김치+파절이+마늘+버섯 조합이 미쳤습니다ㅎㅎㅎ

 

거기에 깻잎에 마요네즈까지!!

 

깻잎 위에 삼겹살 김치 파절이 올려서 마요네즈 찍어먹으면 진짜 존맛탱입니다

 

깻잎이랑 마요네즈랑 뭔가 잘 어울리는 거 같아요ㅎㅎㅎㅎ

 

2명이서 먹었는데 양이 부담스럽지도 않고 작지도 않고 좋았네요

마무리는 볶음밥으로ㅎㅎㅎ

 

볶음밥 해 먹으려면 야채랑 고기 좀 남겨놔야 해요ㅎㅎㅎ

 

야채소스들이 맛있어서 그런지 볶음밥도 진짜 맛있었어요

 

볶음밥에 치즈랑 계란프라이 추가 가능한데

 

저희는 계란프라이만 하나 추가 했어요ㅎㅎㅎㅎ

 

이거랑 된장찌개 같이 먹으면 좋은데

 

볶음밥 먹을 때쯤 되니까 된장찌개가 다 식어버렸습니다ㅠㅠ

다 먹고 계산은 1층에서 하면 되고

 

나갈 때 요구르트도 주시더라구요ㅎㅎㅎㅎ

 

입가심으로 좋았어요

 

그리고 다음에 오면 볶음밥 무료 쿠폰까지 주셨습니다!

 

이런 거 안 주셔도 다시 갈 거 같긴 합니다만ㅎㅎㅎ

 

개이득입니다요ㅎㅎㅎㅎ

 

밤 12시까지 영업하니

 

저녁밥으로 먹기에도 좋았고

 

술 한잔 하기도 딱 좋을 거 같네요!

 

전포동에서 꼭 가봐야 할 맛집임!!! 강추!!

 

그럼 2000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