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부산 동래역주변 술이술술넘어가는 새로생긴 맛집 “삼목리” 내돈내산 솔직후기

by 박검사 2023. 8. 1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즐거운 불금!!!

안락동으로 이사했으니

동네 맛집을 좀 찾아다녀보다가

동래역 주변에 오늘 오픈한 곳이 있더라구요!!!

그래서 가봤습니다

부산 동래역 1호선, 동래러키아파트 주변에 위치한 “삼목리”입니다

분위기가 아주 미쳐부럿어요

주택을 개조한 느낌이었습니다

오늘 새로 생겨서 새로운 맛집도 뚫을 겸 가봤는데

분위기는 합격!!!


메뉴판

메뉴판 입니다

세트메뉴가 있더라구요

둘이 오면 커플세트

3명 이상이면 실속세트 완전 초초초초강추!!!

저는 먼저 커플세트로 주문했습니다

여긴 고깃집이지만 직접 구워 먹는 게 아니고

다 구워져서 나왔어요

주문하면 바로 조리시작해서 10-15분 정도 소요된다고 합니다

 

영업시간

영업시간은

11:30 ~ 22:30(last order 21:30)
브레이크타임(15:00~16:30)

728x90

기본양념과 반찬입니다

여긴 깻잎상추 쌈은 안 나오는데

상추겉절이와 깻잎장아찌가 나왔어요

소스류도 명란이 있었고

뭔지 잘 모르겠는데 흰색소스 맛있더라구요ㅎㅎㅎ

매장내부는 넓었어요

오래된 주택을 개조한 거 같은데

각방마다 테이블이 몇 개씩 있어서

단체회식이나 모임으로도 좋을 거 같네요!!

주문하면 음식이 다 구워져서 나오는데

식으면 맛없으니

화로 위에 음식을 얹어 주셨습니다

커플세트!!!

이거 꼭 먹어야 됨!!!

삼겹살 목살이 진짜 제 인생 처음 먹어보는 맛이었어요

지금까지 살면서 최소 돼지 10마리는 넘게 먹어봤을 건데

여기서 먹어본 돼지고기는 진짜 처음 먹어보는 맛이었습니다

고기들이 도톰하니 한번 씹으니까 아삭 거리면서

너무너무너무너무 쫄깃하더라구요ㅋㅋㅋㅋㅋ

항정살 먹을 때 그 쫄깃함이긴 한데 엄청 부드럽고

진짜 맛있었습니다ㅎㅎㅎㅎ

빨간 거는 꼬리찜인데

아 이건 소주 좀 좋아하신다는 분이 가서 꼬리 먹으면

최소 소주 1짝 각입니다;;;

꼬리가 매콤하고 살이 없어 보이는데 살도 은근히 많고

야들야들 진짜 맛있더라구요ㅎㅎㅎ

그래서 바로

꼬리한판 추가 주문 했습니다 하하하하하

너무 맛있었어요 진짜

매운 거 좋아하고 술 좋아하는 분 꼬리 진짜 초초초강추

꼬리도 맛있었는데 고기도 맛있어서

삼겹살이랑 목살도 각각 1인분씩 추가 주문 했습니다

반응형

소주 한 병 다 먹고 보니 하이볼도 있더라구요ㅎㅎㅎ

하이볼 종류는 피치, 유자, 모히또하이볼 3개 있었는데

다 먹어보니 저는 모히또하이볼이 너무 달지도 않고 깔끔하니 젤 괜찮았습니다ㅎㅎㅎ

열심히 먹고 있으니

처음 개업한 곳이라 그런가 우리가 많이 먹는다고

된장찌개 서비스로 주시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ㅋ

나중에 시켜 먹으려고 했는데 개이득이었습니다ㅎㅎㅎ

여기 된장찌개는 살짝 청국장맛이 나면서

그렇다고 청국장은 아닌 아주 구수한 밥도둑 된장찌개였네요

이거만 먹어도 한 끼 뚝딱할 듯ㅋㅋㅋㅋㅋ

된장찌개는 서비스로 주셔서

된장리조또라고 메뉴가 있길래

이게 도대체 뭔지 궁금했는데

아 이게 완전 술도둑이었습니다

고깃집 가면 고기다 먹고 된장밥 해 먹는데

그걸 직접 만들어주는 느낌이었어요

된장찌개가 맛있어서 이것도 진짜 존맛탱!!

계란찜은 된장리조또 주문하니까 서비스로 주셨어요ㅋㅋㅋㅋ
살짝 부담스럽긴 했지만 그래도 주시려고 만든 거니 아주 맛나게 먹었습니다ㅎㅎㅎㅎㅎㅎ

2명이서 정말 너무 맛있어서 이것저것 다 먹어보고 싶어서

엄청 배부르게 먹고 왔어요ㅋㅋㅋㅋ

두 명이서 가면 커플세트에 식사만 해도 엄청 배불러요ㅎㅎㅎㅎㅎ

저도 커플세트 다 먹고 배가 살짝 부르긴 했는데

세상에 처음 먹어보는 고기맛이라 너무 맛있어서 정신없이 먹었네요ㅋㅋㅋㅋ

저처럼 과하게 먹으면 살짝 느끼하긴 한데

적당히 배부르게 먹으면 진짜 맛있어요!!

진짜 너무 맛있는데 뭐라고 표현할 수가 없네요ㅜㅜ

동래역 주변 메가마트뒷길에 대부분 술집이나 밥집 비슷해서 딱히 갈만한 곳이 없었는데

이제 동래 약속 있으면 여기 가야겠습니다ㅎㅎㅎ

여기 진짜 초초초초강추

처음 생긴 곳 처음 가서 너무 새롭고 맛있게 먹고 왔네요!!

그럼 2000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