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부산 북구 만덕 재료소진빨리되는 맛집 "서울뼈구이"

by 박검사 2023. 8. 2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예전에 서면에 장미회관이라는 곳에서 빼가지구이 엄청 맛있게 자주 먹었었는데

 

코로나 초반에 폐업해서 못먹고 있다가

 

어느 날 sns 보다가 부산에 뼈구이 맛집이 있다고 해서 너무 반가워서 한번 가봤음!

 

 

 

서울뼈구이 부산만덕점

 

부산 북구 만덕에 위치한 "서울뼈구이"

 

주차장은 바로앞에 2개 주차 가능한데

 

옆에 가게도 많아서 거의 주차 못한다 생각하면 되고

 

밑쪽에 공영주차장이 있긴 있습니다

 

10분에 100원인가 엄청 저렴했는데

 

거기 주차하려면 앞에 써져 있는 번호로 전화하니까 문을 열어주시더라구요

 

자리가 없으면 주차 못함..ㅠ

 

영업시간

매일 12:00 ~ 22:00

매주 월요일 휴무

728x90

 

영업시간은 저녁 10시까지 인데

 

금요일 7시쯤 방문했는데 재료소진으로 마지막으로 먹었습니다!

 

3인분 먹을랬는데 2인분밖에 없어서 어쩔 수 없이 2인분 먹었네요ㅠㅠ

메뉴판

메뉴판!

 

메인메뉴는 뼈구이밖에 없어요!!!

 

뼈구이 매운맛 조절 가능하고

 

주먹밥이랑 같이 먹으면 존맛탱!

매장내부

매장내부는 엄청 좁은데

 

테이블도 6개 있습니다

 

피크시간에 가면 웨이팅 필수!!

 

술 먹는 분들이 많아서 회전율도 좋지는 못했어요

기본반찬으로

 

치킨무랑 샐러드가 나오는데

 

뼈구이가 매워서

 

샐러드랑 궁합이 아주 베스트

반응형

뼈구이 중간맛 2인분입니다!

 

살이 아주 많이 있고

 

뼈가 분리가 엄청 잘됐어요

 

양념은 간장맛이 많이 나는 빨간 양념이었는데

 

조금 짜서 주먹밥이랑 같이 먹으면 딱 좋아요ㅎㅎㅎ

주먹밥 못생기게 돌돌 말아서 뼈구이옆에 나두고

 

한 개씩 양념에 비벼서 먹었어요ㅎㅎㅎㅎ

 

뼈가 아주 부드러워서 먹기 정말 편했고

 

장갑도 있지만 장갑 안 쓰고도 젓가락으로 충분히 가능!

 

고기도 엄청 부드러웠고

 

살짝 불맛도 나고 괜찮았네요ㅎㅎㅎ

 

근데 웨이팅이 너무 길고

 

재료소진도 빨리되서 가기가 좀 망설여지긴 하더라구요ㅋㅋㅋㅋ

 

다행히 마지막으로 먹을 순 있었지만

 

먹고 있는데 손님들 엄청 많이 오셨는데

 

다들 재료소진돼서 못 먹고 돌아갔습니다

 

하루에 딱 정해진 양만 판매하는가 봅니다

 

미리 전화로 포장주문하는 분도 많았고

 

배달도 가능!

 

뼈는 1인분에 3개인가 봅니다

 

2인분에 6개 나왔어요ㅎㅎㅎㅎㅎ

 

3인분 못 먹어서 아쉬웠지만

 

그래도 맛은 최고였네요

 

만덕 주변에서 술 한잔 먹기 딱 좋았습니다

 

그럼 2000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