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부산 명지시장 전어축제 끝나도 저렴한가격에 푸짐하게 전어 먹을수 있는곳!

by 박검사 2023. 9. 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저번주에 명지시장 전어축제를 한다는 플랜카드를 보고

 

가을엔 또 전어 먹어줘야 하니까

 

가보려 했는데

 

전어축제가 평일만 하더라구요ㅠㅠㅠ

 

평일에 가기엔 좀 부담스러우니

 

전어축제가 끝난 주말에 가봤어요!!

 

 

 

명지시장

명지시장에 회는 처음 먹으러 가봤는데

 

여기도 수산시장이 있고

 

1kg에 얼마 이런 식으로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저희는 미리 횟집에 예약했어요

 

회는 수산시장에서 구매하면 되고

 

초장집이 주변에 많으니

 

마음에 드는 곳 가시면 됩니다ㅎㅎㅎ

 

주차장도 엄청 넓게 잘 되어있습니다!

 

제가 간 날엔 전어만 먹어서

 

전어는 1kg에 25,000원이었습니다

 

1kg에 25,000원이면 엄청 저렴한 거 같아요!!!

 

1kg만 주문해도 2~3명은 충분히 먹고 남아요

 

부광횟집

저희가 간 부광횟집!!

 

이날 비가 엄청 와서 그런지 주변에 아주 컴컴하고 조용하니

 

뭔가 쌔한느낌이었는데

 

가게 안에는 손님들이 엄청 많았어요!

 

영업시간은 저녁 9시 30분까지였습니다

 

9시 30분까지 있다가 쫓겨났네요ㅋㅋㅋㅋㅋㅋㅋ

입구 들어오자마자

 

주방이 보입니다

 

건물은 오래돼서 낡아 보이는데

 

주방은 횟집치고는 깔끔한 거 같아요

반응형

건물이 작아 보였는데

 

안쪽에 들어오니 꽤 넓었어요

 

중간에 테이블 엄청 많고

 

룸으로 된 방도 있었습니다ㅎㅎㅎ

 

단체모임이나 회식으로 가기도 좋은 거 같아요!

먼저 주문한 전어구이!!

 

집 나간 며느리도 돌아온다는 전어구이!

 

전어구이도 1kg당 주문 가능했고

 

1kg에 12마리였습니다ㅎㅎㅎ

 

엄청 많네요!

 

전어구이는 난생처음 먹어봤는데

 

뼈랑 머리까지 다 먹는 거라고 하던데

 

중간뼈랑 머리는 못 먹겠더라구요ㅋㅋㅋㅋㅋ

 

살만 발라먹었네요ㅎㅎㅎㅎ

 

그래도 짭조름하니 맛있었어요!

6명이서 가서 전어를 3kg 주문했는데

 

사장님이 회가 너무 많은 거 아니냐면서

 

괜찮다고 회 좋아해서 많이 먹는다고 했는데

 

6명이서 3kg 다 못 먹었음....

 

진짜 양이 너무 많아요

 

1kg이면 3명이 딱 적당할 거 같습니다

 

이렇게 수북이 쌓인 게 2 접시 나왔으니

 

1 접시에 1.5kg 되는 거 같은데

 

진짜 양이 너무 많았네요ㅋㅋㅋㅋㅋ

 

회는 세꼬시, 뼈 없이 원하는 데로 썰어줍니다

 

저희는 반반해서 먹었는데

 

세꼬시가 고소하니 괜찮았어요

728x90

밑반찬들도 많고

 

옥수수가 진짜 맛있었어요 쫀득쫀득하니ㅋㅋㅋㅋㅋㅋ

 

밑반찬도 괜찮았지만

 

전어가 진짜 너무 많아서 너무 좋았네요ㅋㅋㅋㅋ

 

전어축제 때는 뭐 하는지 궁금하긴 했는데

 

못 가봐서 아쉽네요ㅠㅠ

 

다음에 주말에 축제하면 꼭 가보고 싶네요!

 

가을엔 전어가 제철이니

 

다들 저렴하고 푸짐하게 명지시장 가면 좋을 거 같네요!!!

 

그럼 2000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