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부산 항정살은 여기서 꼭먹어봐야함 장림 "마포통숯불구이"

by 박검사 2023. 8. 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저번주에 장림에 갔다가 항정살이 너무 맛있는 곳이 있다 해서 가봤어요!

 

 

부산 사하구 장림에 위치한 "마포통숯불구이" 입니다

 

부산 지하철 1호선 장림역에서 걸어서 한 10분 정도? 거리에 있어요!

 

영업시간은 따로 나와있지 않네요ㅠㅠ

 

주말 저녁때쯤 방문했는데 사람이 엄~~ 청 많더라고요

 

주차는 옆에 어디 가면 된다고 하던데

 

전화해서 한번 여쭤보시길 바랍니다

 

Tel : 051-264-9290

 

 

메뉴판

메뉴판!

 

흑돼지 生 오겹살(110g) : 11,000원  (국내산)

흑돼지 生 뒷고기(110g) : 9,000원   (국내산)

양념갈비(170g) : 9,000원   (칠레산)

주먹구이[삼겹살](160g) : 9,000원   (칠레산)

항정살(150g) : 9,000원   (캐나다산)

우삼겹살(150g) : 10,000원   (미국산)

 

흑돼지 오겹살, 뒷고기는 국내산인데

 

나머지는 다 수입산입니다!

수저도 깔끔하게 포장되어 있어서

 

좋았네요ㅎㅎㅎ

반응형

기본반찬인데 너무 배가 고파서

 

전 나오자마자 찢어먹었어요ㅋㅋㅋㅋㅋ

 

전은 처음은 무료지만 추가는 2천 원입니다!

항정살!!!!

 

캐나다산이지만 아주 맛있어 보여요!!!

 

항정살을 주문하면 앞뒤로 불판에 살짝 구워서 가져가십니다

728x90

그러고 아주 맛있어 보이게 잘라서 다시 가져다주십니다

 

항정살을 이렇게 잘라서 주시니까

 

쫄깃쫄깃 통통하니 엄청 맛있더라구요

 

제가 직접 잘랐으면 별로 맛없었을 거 같은데

 

여긴 고기 비계, 살 적당하게 잘라주셨어요!!!

 

진짜 맛있었습니다

흑돼지 生 오겹살 5인분입니다ㅎㅎㅎㅎ

 

오겹살도 떼깔이 아주 좋네요

 

마블링이라고나 할까요

 

고기 결이 참 이뻤습니다ㅋㅋㅋㅋ

 

삼겹살도 엄청 맛있긴 했는데

 

여긴 진짜 항정살이 최고임!

항정살 앞뒤로 굽고

 

사장님이 잘라주실 때까지

 

재빠르게 오겹살 먼저 구워줬네요ㅎㅎㅎㅎ

 

항정살 빨리 먹고 싶어서 비좁은 불판까지 끼여가면서 구워줬습니다ㅎㅎㅎ

오겹살 5인분 항정살 5인분 다 먹고

 

항정살 너무 맛있어서 3인분 추가했어요

 

이것도 앞뒤로만 구워서

 

가져가서 잘라주십니다ㅎㅎㅎㅎ

 

항정살은 자르는 거에 따라 맛이 달라질 수 있는 건 처음 알았네요ㅎㅎㅎㅎ

 

여기서 먹어본 항정살은 제 인생에서 먹어본 항정살 중에 1등이었습니다

 

수입산 돼지고기라서 그렇게 기대는 안 했는데

 

진짜 너무 맛있었어요

 

항정살 이 정도 먹으니까 너무 많이 먹어서 그런지 좀 물리긴 하더라고요ㅋㅋㅋㅋ

 

기름이 많아서 살짝 느끼했습니다ㅋㅋㅋㅋㅋ

 

근데 진짜 많이 먹었어요!!

 

4명이서 삼겹살 5인분 항정살 8인분 먹음!!!!!ㅎㅎㅎ

 

여기 항정살은 진짜 잊을 수가 없는 맛이었습니다

 

마지막으로 된장찌개도 먹었는데

 

된장찌개도 맛있었어요

 

사진이 없네요ㅠㅠㅠㅠ

 

된장찌개 꼭 드시는 거 추천!!!

 

고기는 항정살 꼭 드셔보는 거 추천!!!!!

 

주먹구이도 많이 드시던데 항정살 먹는다고

 

주먹구이 먹을 배가 없었어요ㅎㅎㅎㅎㅎ

 

항정살 먹을 때 먹고 있는데 계속 더 먹고 싶은 느낌?ㅋㅋㅋㅋ

 

항정살 진짜 맛있었습니다(진짜너무 맛있었는데 어떻게 더 맛있다는표현을 못하겠음.....)

 

여기 주변에 살았으면 1주일에 한 번은 꼭 갔을 거 같네요ㅎㅎㅎ

 

집이 완전 반대방향이라 아쉽습니다ㅠㅠ

 

타지에 사는 지인분들이 부산에 맛집 물어보면

 

여기 꼭 가라고 해야겠습니다ㅎㅎㅎㅎ

 

완전 초초초초초강추

 

그럼 2000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