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어린이입맛에도 맛있었던 태국 코사무이 현지맛집 4곳!

by 박검사 2023. 8. 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코사무이에서 현지식당에서 먹었던곳중에
 
계속 생각나는곳 3곳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저도 고수는 아주 싫어해서 태국음식이 안맞을줄 알았는데
 
안맞는것도 있고 맛있었던곳도 있네요ㅎㅎㅎㅎ
 

 

Carnival Beach Village

젤먼저 청몬비치에 있는 Carnival Beach Village 입니다
 
매장앞에 간판이 없었어요ㅋㅋㅋ
 
청몬비치 해변 바로 앞에 있고
 
바닷가에서도 먹을수 있고 안에서도 먹을수 있습니다ㅎㅎㅎ
 
쭉들어가면 매장엄청큼!
 
청몬비치에 이런가게 많은데 사람 젤 많은곳이었어요
 

메뉴판

메뉴판!
 
메뉴종류 엄청 많습니다
 
더 있는데 다 못찍은거같네요ㅎㅎㅎ
 
먹어보고싶은게 너무 많았는데 저녁을 먹고가서 먹고싶은거 다 못먹었네요ㅎㅎㅎ
 
 

일단 너무 더우니 맥주부터 주문해주시고ㅎㅎㅎ
 
매장에 조명이 있긴있지만
 
좀 어두컴컴했어요
 
그래서 테이블마다 이런 스탠드조명이 한개씩 있더라구요ㅎㅎㅎ
 
이것도 감성뿜뿜
 
 
 

태국에 왔으니 똠얌은 먹어봐야죠ㅎㅎㅎㅎ
 
가격은 안에 씨푸드냐, 닭고기 넣느냐에따라 다른데 300바트정도 했었어요(한화 약 만천원정도?)
 
예전에 한국에서 한번 먹어봤었는데 완전 제스타일이 아니었는데
 
여기도 역시나 제스타일이 아니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
 
매콤한맛 정할수 있었는데 매콤한맛으로하니 그나마 먹을만 했습니다
 
새우 먹다가 고수가 같이 따라왔는데..무슨 세제맛이...ㄷㄷ
 
두번은 먹고싶지 않은 맛이었습니다 하하하;
 
한국에서 먹는거보다 더 태국스러운 똠얌 이었어요ㅋㅋㅋㅋㅋ
 
고수랑 똠얌 좋아하시는분들은 이거 엄청 좋아하실듯!

그다음은 폭립!!
 
이건 완전 초초초초베스트
 
이건 420바트 정도 했었네요(한화약 만오천원정도?)
 
스테이크소스에서 태국맛이 아주 살짝 나긴했는데 먹기 부담스러운맛은 아니었어요
 
소스 여러개중에 2가지 선택할수 있는데
 
갈릭소스가 있길래 갈릭으로 바로주문!!!
 
역시 한국인은 마늘인가봅니다ㅎㅎㅎ(저만그런가요;;ㅎ)
 
갈릭소스에 찍어먹으니 완전존맛탱!!
 
한국 폭립은 엄청긴갈비뼈들이 따닥따닥 붙어있는데
 
뼈가 짧고 오돌뼈가 많이 붙어있어서 살도 많았어요
 
날이 더워서 밤에이라도 시원하지는 않았지만
 
그래도 바로 앞이 바다라서
 
간단하게 맥주먹기 아주 좋았습니다!
 
서양인분들 엄청 많던데 그분들은 그냥 맥주만 홀짝홀짝 드시더라구요ㅎㅎㅎㅎ
 
대화내용을 어렴풋이 들어보니 모르는사람들끼리 와서 여기서 만나서
 
서로 어울리는 그런분들도 많았어요ㅎㅎㅎㅎ
 
분위기 정말 최고!!
 
청몬비치 가면 여기 한번 꼭 가보십쇼ㅎㅎㅎㅎ
 

 
주소는
 
H37J+255, Tambon Bo Put, Ko Samui District, Surat Thani 84320 
 
여기 주변 입니다
 
간판에 뭐라고 써져있는지도 모르겠습니다ㅋㅋㅋ
 
구글지도에도 여기 음식점은 안나오네요ㅎㅎㅎ
 
여기가 돼지갈비쌀국수가 진짜 맛있었어요!!!

입구에 아주 귀여운 쪼꼬미 강아지도 있구여ㅎㅎㅎㅎ
 
아주 온순하니 귀여웠어요ㅋㅋㅋㅋ
 
길에 돌아다니는 엄청 큰 개들만 보다가
 
이렇게 조그만 강아지 보니까 너무 반가웠네요ㅎㅎㅎ
 

입구에 족발같은게 삶아져 있었어요ㅎㅎ
 
족발메뉴도 있는듯!

반응형

내부테이블은 5개정도 밖에 없었고
 
태국이 다 그렇듯 날파리들이 많이 날라다녔습니다ㅎㅎ
 
호텔가도 날파리는 많았어요 어딜가나 날파리천국

돼지갈비 쌀국수!!!
 
갈비뼈가 많이 들어가있고
 
이런쌀국수 처음 먹어봤는데
 
진짜 엄청쫄깃했습니다
 
엄청 얇은 분모자 먹는느낌!! 진짜쫄깃쫄깃 대박이었어요
 
이건 꼭 한번 다시먹고싶은맛 이었습니다
 
국물도 살짝 간장베이스에 딱이었고
 
돼지갈비도 야들야들 맛있었어요ㅎㅎㅎㅎ
 
여기 사장님이 유명한 호텔 쉐프님 이었다고 하시더라구요
 

옆에 매운소스랑 취향에 맞게 소스 넣어 먹으면 되는데
 
파리들이 많이 앉아 있어서 먹고싶진 않았네요ㅎㅎㅎㅎ
 
그래도 쌀국수는 완전존맛탱!!
 
여기는 진짜 초초초초초초초초초강추!!! 
 

마지막맛집!
 
"Krua Choeng Mon - Thai Restaurant" 라는 식당인데 
 
여기도 청몬비치랑 그렇게 멀지않은곳에 있어요!
 

장사가 잘되서 확장을 했다고 하는데
 
역시나 여기도 내부는 아니고 외부식당이고 에어컨은 없었습니다ㅎㅎㅎ
 

 

 

메뉴 하나하나가 다 맛있었어요!!!
 
젤 맛있었던건 모닝글로리!!!!!!
 
공심채 볶음이라고도 하죠ㅎㅎㅎㅎㅎ
 
태국에선 모닝글로리 꼭 먹어봐야 한다고 하던데
 
도대체 야채를 왜먹으라는건지 몰랐었는데
 
이거 꼭 먹어봐야합니다ㅋㅋㅋㅋ
 
진짜 맛있어요!!!!
 
야챈대 계속 들어가요 이게ㅎㅎㅎ
 
밥도 맛있었고 팟타이도 나쁘지 않았네요ㅎㅎㅎ
 
대부분 메뉴들가격은 100바트에서 180바트 사이였습니다
 
가격도 엄청 저렴하고
 
여기 공심채볶음 진짜 존맛탱그잡채
 
 

 

태국 코사무이 더밥 코리아 바베큐 레스토랑

"태국 코사무이 더밥 코리아 바베큐 레스토랑" 입니다
 
여기는 한국음식 식당이었어요
 
가게앞에는 "빵" 이라는 한글이 써져있었고
 
커피도 팔고 비빔밥, 라면, 김밥 같은거 팔고 있더라구요
 
여행 끝무렵 한식이 살짝 먹고싶을때 가면 좋을거 같네요
 

비빔밥으로 주문 했는데 미역국이랑 같이 나왔어요
 
비빔밥 비주얼이 한국에서 먹던 비빔밥이랑 많이 다른데
 
맛은 완전 비빔밥 이었습니다ㅎㅎㅎㅎ
 
미역국도 나쁘지 않았구요
 
양도 엄청 많고
 
공항가기전에 먹었는데 여기 맛있었어요ㅎㅎㅎㅎ
 
한식이 땡길땐 여기 추천!!!
 
 
 
4곳전부다 코사무이공항주변, 킴튼, 청몬비치 주변입니다ㅎㅎ
 
차로 5분~10분거리에요
 
전부다 맛있었지만
 
저는 쌀국수가 계속 생각나네요ㅎㅎㅎㅎ
 
쌀국수면이 대부분 탱탱하지 않은데
 
여긴 아주 쫄깃쫄깃해서 맛있었고 국물도 최고 였습니다!
 
가격도 식사메뉴는 전부 한화 5천원정도여서 저렴하고
 
맛도 최고네요ㅎㅎㅎㅎㅎㅎ
 
다른건 몰라도 모닝글로리랑 쌀국수는 꼭 드셔보십쇼!!
 
그럼 20000

 

코사무이 신혼여행 직접다녀와서 아주 자세한 정보및 꿀팁공유! (tistory.com)

 

코사무이 신혼여행 직접다녀와서 아주 자세한 정보및 꿀팁공유!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저번주에 결혼식 하고 신혼여행 코사무이로 다녀왔습니다 태국어로 "코"가 "섬"이라는 말이라고 하더군요 그래서 태국에선 사무이라고 많이 불러요 코사무이가

dbstn1107.tistory.com

코사무이 신혼여행 킴튼(kimpton kitalay) 리조트, 풀빌라 후기 (tistory.com)

 

코사무이 신혼여행 킴튼(kimpton kitalay) 리조트, 풀빌라 후기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코사무이로 신혼여행으로 갔는데 코사무이에 유명한 숙소가 많았어요 반얀트리, 콘래드, 리츠칼튼, 하얏트리젠시등등 저는 그중에 킴튼이 새로 생겼다 해서 여

dbstn1107.tistory.com

코사무이 신혼여행 필수코스 낭유안비치 스노쿨링, 스킨스쿠버 (tistory.com)

 

코사무이 신혼여행 필수코스 낭유안비치 스노쿨링, 스킨스쿠버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코사무이 신혼여행 갔다가 코사무이 도착하고 첫날 했던 스킨스쿠버, 스노클링!!! 코사무이도 섬인데 코사무이에서 조금 더 가서 낭유안이라는 섬이 스킨스쿠버

dbstn1107.tistory.com

하얏트리젠시 코사무이 리조트 마사지 후기 (tistory.com)

 

하얏트리젠시 코사무이 리조트 마사지 후기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코사무이 신혼여행 갔다가 유료프로그램 중에 스톤마사지? 같은 게 있길래 마사지하면 태국이니까 좋은 마사지 한번 받아보려고 1인당 120달러인가 150달러인가

dbstn1107.tistory.com

코사무이 요즘뜨는핫플 가볼만한곳 "피셔맨빌리지" (tistory.com)

 

코사무이 요즘뜨는핫플 가볼만한곳 "피셔맨빌리지"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코사무이 신혼여행 갔다가 코사무이는 태국이라 물가가 엄청 저렴하더라구요! 그래서 현지 핫플 시내에 가봤어요 원래 차웽시내가 유명했는데 태국이 대마가

dbstn1107.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