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부산 명지 카페 "E.G.Yo" 낮잠마려운 의자가 있는곳

by 박검사 2023. 7. 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오랜만에 부산 강서구 신호동 쪽에서

 

대게랑 킹크랩 먹고

 

바로 옆에 카페 엄청 큰 게 있었어요ㅎㅎㅎㅎ

 

 

 

카페 E.G.Yo

 

 

부산 강서구 명지신도시 옆 신호동에 있는 카피 "이지요"입니다

 

영업시간

매일 10:00 ~ 21:00

 

주차장도 건물 바로 밑에도 있고 바로 길건너편에도 큰 주차장이 있어서

 

주차걱정은 없습니다ㅎㅎㅎㅎ

E.G.Yo~

반응형

엘리베이터가 있고 4층건물에 루프탑도 있네요ㅎㅎㅎ

 

1,2층은 키즈존이고

3,4, 루프탑은 노키즈존입니다

 

참고하십시오!

오후 늦게 가서 빵들이 많이 없네요ㅋㅋㅋ

 

주문은 2층에서 합니다

 

커피종류는 거의 비슷하고

 

이날 팥빙수 같은 게 먹고 싶었는데 팥빙수는 없었어요ㅎㅎㅎㅎ

 

근데 화덕피자랑 파스타가 있었어요!!

 

간단하게 브런치 먹기도 좋을 거 같네요

여긴 2층!!!

 

일단 매장이 커서 테이블은 엄~~~~~청 많고

 

좌식테이블도 있고

 

따로 룸 같은 방도 있어서

 

스터디하기도 좋고

 

회의 같은 거 하기에도 좋을 거 같아요!!

 

여긴 3층!!

 

3층도 룸이 있고

 

테이블 의자가 알록달록 엄청 많네요ㅎㅎㅎ

 

여긴 4층!!

 

4층으로 오세요!!!!!!

 

4층이 의자가 진짜 편해요

 

창밖에 강이 있긴 있는데

 

나무가 너무 많아서 강이 안보이긴 해요ㅋㅋㅋㅋㅋ

 

근데 의자가 진짜 편함!

여긴 루프탑인데

 

제가 간 날 비도 오고 날씨가 흐려서

 

루프탑에서 먹는 건 안 됐었어요

 

여긴 그나마 저~~ 멀리 강이 보이긴 합니다ㅎㅎㅎ

 

의자가 포장되어 있어서 편한진 모르겠네요ㅎㅎ

 

뷰는 괜찮았음!

 

728x90

카페 구경하고 있으니

 

주문한 음료랑 빵이 나왔어요ㅎㅎㅎㅎ

 

저녁에 방문하니까 빵종류 30%였나 20%였나 할인하고 있었습니다

 

대게를 너무 많이 먹고 와서 빵 먹을 생각 없었는데

 

할인한다는 소리에 사버렸네요ㅋㅋㅋㅋㅋㅋ

 

1층에 빵 만드는 공간이 있는 거 같은데

 

직접 만들어서 그런지 맛있었어요

요 의자가 진짜 편했어요ㅋㅋㅋㅋㅋㅋ

 

일어나기 싫을 정도로 편했어요

 

뭔가 몸을 촥~ 감싸주는 느낌이라고 나 할까

 

진짜 좋았네요ㅋㅋㅋㅋ

 

집에 이런 거 하나 두고 티비 보면 좋을 거 같네요

 

이런 의자라면 카페에 1시간이고2시간이고 있을 수 있을 듯!!!

 

토요일 저녁 먹고 갔었는데

 

사람이 그렇게 많지도 않아서

 

북적북적거리는 거도 없고

 

여유롭게 커피 먹을 수 있었어요

 

명지랑도 가깝고

 

너무 북적한 건 싫고 여유롭게 커피 한잔 하실 분은

 

여기가 딱인 거 같습니다ㅎㅎㅎㅎ

 

그럼 2000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