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사직동 부대찌개1티어 더하고부대찌개

by 박검사 2023. 6. 1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주말에 사직웨딩시티에 결혼식이 있어서

사직야구장 주변에 갔다가

밥은 안 먹고 와서 사직야구장 주변에 밥집을 찾아보니

더하고 부대찌개라는 곳이 있더군

예전에 정관에서 아주 맛있게 먹었던 곳이었는데

마침 주변에 있어서 가봤습니다



사직야구장 바로 앞에 있는 “더하고 부대찌개”입니다

영업시간


월, 화, 목, 금, 토, 일 11:00 ~ 21:20

매주 수요일 휴무

 

 

아쉽게도 주차장은 따로 없는 거 같습니다

매장내부

매장내부는 엄청 넓진 않았고

 

15개 테이블정도 있었던 거 같네요

 

엄청 더웠었는데 에어컨 아주 빵빵해서 시원하게 먹었습니다

주문은 테이블마다 있는 키오스크로 주문하시면 됩니다

 

서빙도 로봇이 해줘요ㅎㅎㅎ

 

요즘 로봇이 서빙하는 곳이 많이 생기고 있네요

저희는 더하고 부대찌개 2인분 주문했습니다

 

2인분에 20,000원!!!

 

공깃밥 포함에 라면사리까지 1개 있어서

 

이 정도면 가성비 좋은 거 같네요

태블릿에 보면

 

먹는 방법이 나옵니다

 

직원분께서 부대찌개 가져다주실 때 설명해 주시는데

 

부대찌개가 끓으면 모래시계를 뒤집어주면 된다고 해요

테이블마다 무선충전기랑 수저받침이 있습니다

 

아주 좋네요

 

저는 젤리케이스에 카드 꼽고 다니는데

 

충전 잘 됐어요

 

무선충전기 있는 곳은 처음네요ㅎㅎㅎ

반찬도 깔끔하게

 

1명 1명 각각 나와요

728x90

더하고 부대찌개 2인분!

 

햄이 엄청나죠??

 

밑에는 파채가 깔려 있습니다

반응형

여기 진짜 맛있는 게 이거

 

버터계란밥입니다

 

기본밥은 제공되는데 버터계란밥으로 변경하면 1900원 추가입니다

 

1900원 추가하고 이거로 꼭 먹어봐야 해요

 

진짜 존맛탱!

 

이거만 그냥 먹어도 맛있음ㅎㅎㅎㅎ

설명대로 모래시계 시간이 다되니까

 

딱 먹기 좋게 됐어요ㅎㅎㅎㅎㅎ

 

여긴 파가 많이 들어있어서 그런지

 

국물이 아주 시원하고

 

사실전날 과음을 좀 해서 해장 겸 여기 갔는데

 

해장에도 최고였습니다ㅋㅋㅋㅋ

 

에어컨바람 추울 정도로 틀어져 있는데

 

땀 뻘뻘 흘리면서 먹었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으로 나가기 전에

 

드립커피도 한잔씩 할 수 있고

 

1회용 가글도 비치되어 있었습니다

 

드립커피 맛있었어요ㅎㅎㅎㅎ

 

시원하게 아이스로 되어있었는데

 

더운 날씨에 딱 이었습니다

 

1회용 가글도 예전에 오마카세 먹으러 갔을 때 처음 봤는데

 

여기서 두 번째 보네요ㅎㅎㅎㅎ

 

이런 세심한 배려 아주 좋은 거 같네요ㅎㅎㅎㅎ

 

부대찌개도 엄청 시원하고 맛있고

 

양도 푸짐했어요

 

여기저기 부대찌개 많이 먹어봤지만

 

제 기준 3등 안에 드는 부대찌개 맛집입니다ㅎㅎㅎ

 

제가 사는 곳 주변에는 없어서 아쉽네요

 

얼른 유명해지고 사람들이 많아져서

 

체인점 많이 생겼으면 좋겠습니다ㅎㅎㅎ

 

요즘 사직야구장에서 야구 자주 하던데

 

야구 보러 가기 전에 든든하게 한 끼 하기 좋을 거 같네요ㅎㅎㅎㅎ

 

완전강추!!!

 

그럼 2000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