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부산 북구 화명동 새로생긴 규동맛집 "동경규동"

by 박검사 2023. 5. 3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화명동에 병원에 갔다가

 

아주 간단하게 핑거푸드좀 먹으려고 돌아다니는데

 

아니 새로생긴 규동집이 있지뭡니까

 

그래서 가봤어요!

 

 

동경규동

 

 

부산 화명동 서브웨이건물에 위치한 "동경규동" 입니다!

 

입구부터 엄청 깔끔해요

 

영업시간

매일 11:00 ~ 21:00

 

메뉴판

메뉴판!

 

규동, 돈가츠, 우동, 카레 종류 있습니다

 

세트메뉴도 있어요ㅎㅎㅎㅎ

728x90
매장내부

매장내부!

 

새로생겨서 그런지

 

내부도 엄청 깔끔하고 정갈합니다

 

주문은 입구 키오스크에서 주문하고

 

반찬이랑 물도 셀프로 가져다 먹어야 해요

 

충전기도 있네요ㅎㅎㅎ

반응형

제가주문한 야끼규 모밀정식 입니다

 

이날 모밀이 땡겨서 야끼규모밀정식으로 주문 했는데

 

모밀이랑 야끼규가 그냥 규동위에 올라가는 고기 나오는거였요ㅋㅋㅋ

 

저는 모밀이랑 규동 나오는줄 알았습니다 하하하;

 

아무튼 밥위에 고기 올려먹으면 규동임!!!

 

모밀은 간이 쎄지않아서 괜찮았고

 

같이나오는 고로케도 바삭하니 맛있었어요ㅎㅎㅎㅎ

 

밥에 후리카케가 뿌려져 있어서그런지 

 

밥만 그냥 먹어도 맛있었네ㅎㅎㅎㅎ

그다음주문한 수제등심 가츠동!

 

이건 밥위에 간장소스뿌려져 있고

 

돈까스가 올라가있고 그위에 계란이 올라가 있어요ㅎㅎㅎ

 

이건 살짝좀 짯어요ㅠ

 

간장이 너무 많은건지 밥이 적은건지

 

야끼규 모밀정식에 같이나온 밥 더 넣어먹으니까

 

간이 딱 맞았어요ㅎㅎㅎ

 

그렇게 하니까 딱 맛있고 좋았습니다!!

 

화명동에 새로생겨서 가봤는데

 

간단하게 점심한끼 딱 하기 좋았어요

 

밥도 깔끔하게나오고

 

반찬, 음식 가지러 갈때랑 가져다 줄때는 다 셀프로 해야하지만

 

그래도 깔끔하게 나와서 아주 만족!!

 

화명동 간단하게 한끼 하기 딱 좋음!!

 

그럼 2000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