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든든하게 국밥한끼 김해 줄서서먹는 국밥맛집 "밀양돼지국밥"

by 박검사 2023. 5. 3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연휴는 다들 잘 보내셨는지요ㅎㅎㅎㅎ

 

저는 석가탄신일에 김해 볼일이 있어서

 

김해에 갔다가 마침 석가탄신일이고 해서

 

은하사라는 절에 밥먹으로 갔는데

 

조금 늦어서 그런지 나물이 다 떨어졌다고

 

못먹었어요ㅠㅠㅠㅠ

 

그래서 김해에 맛집을 찾아보니

 

줄서서 먹는다는 돼지국밥집이 있다해서 가봤어요!

 

밀양돼지국밥

김해 어방동에 위치한 "밀양돼지국밥" 입니다ㅎㅎ

 

인제대학교김해캠퍼스에서 도보 20분정도

인제대역에서 15분정도 걸어가야합니다ㅎㅎ

 

입구에 주차장도 있어요!

영업시간

매일 09:00 ~ 22:00

매주 일요일 휴무

 

메뉴판

메뉴판!

 

돼지국밥 9,000원

내장국밥 9,000원

따로국밥 9,500원

수육백반 13,000원

 

요즘 국밥이 엄청 비싸졌어요!!

 

1그릇에 9,000원!!

입구쪽엔 의자있는 테이블 좌석이 있고

 

안쪽으로는 좌식테이블이 있어요

 

대부분 입구쪽에 많이 앉으셨네요ㅋㅋㅋㅋ

 

역시 좌식은 불편합니다ㅎㅎㅎ

 

자리에 앉아있으면 알아서 주문받으로 오세요!!

 

저는 그것도 모르고 계속 주문하려고 이모님 찾았네요ㅋㅋㅋㅋㅋ

 

직원분이 오시더니 물이랑 숭늉이랑 가져다 주면서 주문 받아주셨어요

저희는 수백으로 주문 했는데 원래 국밥에도 나오는건지

 

보쌈김치가 있었어요ㅎㅎㅎ

 

김치 맛있었음!!!

728x90

수육백반!!

 

국밥집이라 그런가 밥이 엄청 꾹꾹눌러담아 많이 담아져 있었어요ㅎㅎㅎ

수육에는 내장도 있고 고기 부위도 많지는 않지만 여러종류가 있었어요

 

수육 맛있음!

반응형

보쌈김치에 수육올려서 양파까지ㅎㅎㅎ

 

이렇게 먹으니 맛도립니다ㅎㅎㅎ

 

수육에 오돌뼈가 있는데 먹는데 크게 불편하지는 않았어요

국에는 고기가 없었고

 

국에 밥말아서 고기랑 김치 올려 먹으니까

 

국밥 먹는거랑은 또 다른맛 이었네요ㅎㅎㅎ

 

수백 진짜 맛있었습니다

 

요기 조금 아쉬운게

 

맛보기 수육 같은게 없어서 좀 아쉬웠어요

 

돼지국밥 주문하고 수육큰거는 많고

 

맛보기수육 하면 딱 이었을거 같은데

 

맛보기수육이 없어서 그냥 수육백반으로 주문 했습니다ㅎㅎㅎ

 

국물도 깔끔했고 

 

냄새같은거도 전혀 없고

 

딱 제가 좋아하는 국밥 스타일 이었습니다ㅎㅎㅎㅎ

 

사람들 많은데는 이유가 있네요ㅋㅋㅋㅋ

 

여기 바로옆에 요즘 체인점 많이생기는 "수백당" 이라는 맛집이 또 있는데

 

옆으로 이전을 했더군요ㅎㅎㅎ

 

거긴또 전골이 맛집입니다ㅎㅎㅎ

 

거기갈까 여기갈까 고민하다가 여기 왔는데

 

아주 만족스럽게 먹고 왔네요ㅎㅎㅎㅎ

 

김해 주변 든든하게 국밥먹기 좋았습니다

 

가게가 엄청 크긴 하지만 

 

오는사람들이 많아서 점심때쯤엔 웨이팅이 있을수도 있어요!!

 

그럼 2000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