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부산 북구 구포 가성비최고 삼겹살집 "동방축산"

by 박검사 2023. 5. 1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예전에 수영교차로 지나가는데

 

수영교차로 쪽에 동방축산이라는 숙성삼겹살집이 새로 생겼더라구요

 

요즘 많이 있는 더하다나 미진축산 같은 가성비 좋은 고기집이라

 

한번 가봐야지 하다가

 

북구에 볼일이 있어서 갔다가 구포 쪽에도 있어서 한번 가봤습니다ㅎㅎㅎ

 

동방축산 구포점

부산 북구 구포3동주민센터 주변에 위치한 "동방축산"입니다

 

바로 밑에 이마트에브리데이가 있는데 거기 입구가 아니고 위로 올라오셔야 합니다ㅎㅎㅎ

 

영업시간

매일 11:30 ~ 22:30

 

입구 바로 앞에 주차장도 넓게 있네요ㅎㅎㅎ

 

이마트에브리데이로 들어가시면 안 되고 위로 올라오셔서 코너 돌아서 가면 

 

동방축산 입구가 따로 있습니다!

삼겹살들 숙성 중이네요ㅎㅎㅎ

 

메뉴판

메뉴판!!

 

기본상차림이 테이블당 3,500원 별도입니다!

 

이런 곳들은 다 테이블상차림비가 있더라구요ㅎㅎㅎㅎ

 

삼겹살은 100g에 3,990원!!

소스종류가 많아요

 

소스가 4가지나 있고

 

파채에는 유자소스가 들어갔는지 유자맛이 나서 상큼하니 괜찮았네요!

모자란 반찬은 셀프바에서 가져다 드시면 됩니다!

 

이날 보니 누가 흘렸는지 쌈장에 마늘쫑이랑 카레가루가....ㅎ

반응형

삼겹살 500g입니다ㅎㅎㅎ

 

아주 조그만 조각도 있는 거 보니 딱 500g 맞춰주셨나 봐요ㅎㅎㅎ

 

고기는 엄청 두툼 합니다

고기가 엄청 두툼해서

 

얇게 썰어줘야 맛있더라구요ㅎㅎㅎㅎ

 

삼겹살은 괜찮았습니다!!

 

두꺼워서 굽는데 시간이 좀 필요하긴 했지만

 

제가 또 고기는 기가 막히게 구워서 맛있게 먹었네요ㅎㅎㅎㅎ

그다음 추가주문한 항정살 200g이랑 막창 200g입니다ㅎㅎㅎ

 

갑자기 항정살이랑 막창이 먹고 싶어 졌어요ㅎㅎㅎ

 

항정살은 살짝 비추..

 

항정살보단 삼겹살이 훨씬 괜찮았네요

막창은 쏘쏘

 

막창냄새는 안 났고 

 

전혀 거부감 없이 맛있게 먹었어요!

728x90

밥 먹기엔 좀 배불러서 누룽지 주문 했습니다ㅎㅎㅎ

 

누룽지는 쌀알이 부스러져 있어서

 

부드러운 거 좋아하시면 괜찮을 거 같네요ㅎㅎㅎㅎ

 

된장찌개는 안 먹어 봤습니다ㅠㅠ

 

고기집 된장찌개 국룰인데

 

이날 너무 애매하게 밥을 먹어서 배불러서 못 먹었네요ㅎㅎㅎㅎ

 

전제적으로 고기랑 가격은 괜찮았어요

 

근데 청결이 좀 별로였습니다

 

셀프코너에 섞여있는 음식들이랑

 

설거지 제대로 안된 수저가 많았고

 

그릇들도 깨끗하진 않더라구요

 

그거 말고는 다 괜찮았어요!!

 

주차도 가능하고 고기도 저렴하고 맛도 있고ㅎㅎㅎ

 

다음엔 집 주변 다른 지점에 한번 가봐야겠어요!!

 

그럼 2000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