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이천 솥밥생선구이정식 맛있는곳! "오가생선구이"

by 박검사 2023. 5. 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주말에 이천에 갔다가

 

이천까지 갔는데 맛집은 한번 가봐야 하지 않겠습니까ㅎㅎㅎ

 

원래 호운 이라는 음식점 가려고 했는데

 

점심시간에 가니 웨이팅이 1시간 30분이나 있더라구요.....

 

그래서 포기하고 간 곳은

 

 

오가생선구이

 

경기도 이천 신둔면에 위치한 "오가생선구이" 입니다!

 

여긴 마침 웨이팅이 없더라구요ㅎㅎㅎㅎ

 

영업시간

화~일 : 11:00 ~ 20:00

매주 월요일 휴무

 

가게 바로 앞에 주차도 가능했어요

메뉴판

메뉴판!!

 

솥밥

고등어구이 14,000원

삼치구이 16,000원

임연수구이 14,000원

볼락구이 14,000원

 

솥밥과 공기밥 금액이 각각 2천 원씩 차이 납니다

 

갈치조림과 고등어조림도 있어요ㅎㅎㅎ

 

저는 4명 이서 가서 삼치구이 1인분, 임연수구이 1인분, 고등어조림(小) 주문했습니다

 

고등어조림은 밥이 포함이 안돼서 따로 주문해야 해요

반응형

삼치구이와 임연수 구이예요

 

위에 있는 게 삼치 밑이 임연수입니다ㅎㅎㅎ

 

음식은 금방금방 나왔습니다

 

부산에 살아서 임연수는 구경 한 번도 못해봤는데

 

처음으로 먹어봤는데 나쁘진 않았네요ㅎㅎㅎ

 

삼치는 생선구이집 가면 단골로 나오는 메뉴라 담백하니 좋았어요ㅎㅎㅎㅎ

 

여긴 생선껍질도 바삭하게 구워져서 껍질까지 맛있었습니다ㅎㅎㅎㅎ

 

임연수는 껍질이 좀 두툼해서 뭔가 먹기 좀 그랬네요ㅋㅋㅋㅋㅋ

 

둘 다 뼈는 그렇게 많지도 않아서 먹기 불편한 것도 없었어요

고등어조림!!!

 

고등어조림에는 묵은지까지 들어 있었습니다

 

고기는 뭔가 반건조한 느낌의 식감이었고

 

부산입맛에 맞춰져서 그런지 개인적으론 별로였네요...

 

조림이라기보단 살짝 찌개느낌이었습니다

728x90

이것저것 반찬도 많이 나와요

 

부족한 반찬은 더 달라고 하면 되고

 

멸치랑 젓갈이 맛있었어요!!ㅋㅋㅋ

 

양념게장은 난생처음 먹어본 소스였는데 떡볶이 양념 비슷하기도 하고

 

제가 지금까지 먹어본 양념게장이랑은 다른 맛이었습니다ㅎㅎㅎㅎ

 

다행히 웨이팅은 없어서 바로 먹을 수 있었는데

 

다 먹고 나오니까 웨이팅이 많더라구요ㅋㅋㅋㅋㅋ

 

여기 주변에도 다른 한정식집 많으니 

 

웨이팅 싫으신 분은 주변에 다른 곳 가시면 좋을 거 같아요!!

 

여기는 생선구이 전문점이니 생선은 진짜 맛있게 먹고 왔습니다ㅎㅎㅎㅎ

 

대체적으로 만족!

 

그럼 2000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