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경기도 이천 문화재가있는 카페 "코유"

by 박검사 2023. 5. 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이번에 또 서울에 갈 일이 생겨서ㅎㅎㅎ가족이 있는 이천에 다녀왔어요!
 
이천이 쌀로도 유명하지만 도자기도 유명하다고 하더라구요
 
제가 갔을 때 도자기축제를 하고 있던데
 
부산에 내려와야 해서 도자기축제까지는 못 가봤네요ㅠㅠ
 
이천에 아는 사람들만 아는 그릇브랜드 광주요 판매도 하고 카페도 같이 하는 곳이 있다 해서 가봤습니다

 

 


경기도 이천 신둔면에 위치한 "코유"입니다
 

영업시간

매일 09:00 ~ 18:00
 
주차장은 입구 들어오시면 널널하게 있습니다ㅎㅎㅎ

건물이 아주 고풍스러워요
 
화단길 따라 쭉 들어가면 카페가 있어요!

728x90

 

카페 들어가는 길 오른쪽 왼쪽에
 
광주요 접시들이랑 도자기들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요즘 이사준비한다고 접시 보고 있었는데
 
광주요 이쁘긴 한데 엄청 비싸더라구요ㅠㅠ

반응형

 

메뉴판

메뉴판!!
 
부산에서 왔는데 부산식 가래떡 떡볶이를 팔고 있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
 
뭔가 반가웠습니다ㅎㅎㅎㅎㅎ(근데 떡볶이가 15,000은 너무하잖아..)
 
커피랑 간단하게 브런치로 먹을 수 있는 토스트 종류도 있고
 
간단한 식사도 가능할 거 같아요!
 

매장내부

매장내부!!
 
그림들도 있고 
 
지금은 안 쓰지만 도자기 만드는 화로도 있었어요!

작은 소품들도 팔고 있는데
 
꽃병 한 개 3천 원 하길래 샀습니다ㅎㅎㅎㅎ

테이블마다 이런 꽃병이 있던데
 
저도 이거 샀어요ㅎㅎㅎㅎ
 
식탁테이블에 놔두면 이쁠 거 같아요!

외부!
 
야외에서도 커피 먹을 수 있더라구요ㅎㅎㅎㅎ
 
마침 간 날 햇살이 너무 좋아서 밖에서 드시는 분도 많이 계셨습니다
 
 

야외테이블 옆에

 

문화재도 있더라구요!!!

 

카페에 문화재라니ㅋㅋㅋㅋㅋ

 

이천 수광리 오름가마 라고 합니다

 

이게 엄~~ 청 커요!!!

 

옛날엔 이런 가마로 도자기 그릇 만들고 했나 봅니다ㅎㅎㅎㅎ

 

카페에 문화재 있는 게 너무 신기했습니다ㅎㅎㅎㅎ

 

주말에 점심 먹고 방문했는데

 

처음 들어갈 땐 널널 했었는데

 

점심때쯤 지나니까 사람들이 엄청 많이 오더라구요

 

여기도 나름 유명한 카페 인가 봅니다ㅎㅎㅎㅎ

 

요기 근처에 한정식 맛집도 많고

 

얼마 전에 리뷰한 강릉순두부집도 있었는데

 

거긴 임대더라구요..

 

맛있었는데 아쉽네요ㅠㅠ

 

여하튼!!

 

지금 이천에 도자기축제도 하고 있고

 

광주요 그릇 구매하실분들은 

 

여기 많은 그릇들 있으니까 구경도 하고

 

커피도 한잔하기 딱 좋을 거 같습니다!!

 

그럼 2000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