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부산 김해공항주변 서부산유통단지 점심한끼 뚝딱맛집 "삼산회관" 서부산유통단지점

by 박검사 2023. 4. 2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주말에 김해공항 주변에 갔다가 아주 맛있는 맛집 찾았어요!!!!!!

 

김해공항옆 서부산유통단지역 바로 앞에 있는 "삼산회관"입니다

 

영업시간

월~토 10:00 ~ 21:00

매주 일 휴무

 

김해공항옆 서부산서부산유통단지역 바로 앞에 있어요!!!

 

김해공항에서 지하철역 1 정거장 옆에 있습니다ㅎㅎㅎ

 

주차는 가게 앞 갓길에 다 주차 하시더라구요

 

매장내부

새로 생겼는지 내부가 아주 깔끔합니다ㅎㅎㅎㅎ

 

목욕탕 같은 느낌에 테이블도 있네요ㅋㅋㅋㅋ

기본으로 최소한의 반찬만 주십니다

 

모자란 거는 셀프바에서!

 

마요네즈랑 김가루 깻잎 이런 것도 다 가져오셔야 해요

 

깻잎 마요네즈 필수!

 

메뉴판

주문은 테이블마다 있는 태블릿으로 주문하셔야 합니다ㅎㅎㅎ

 

점심에 간단하게 먹기 좋은 김치찌개도 있고

 

아주 맛있어 보이는 돼지김치구이도 있네요ㅎㅎㅎㅎ

 

세트메뉴도 있어서 저는 돼지김치구이세트로 주문했습니다!

 

세트 구성은 돼지김치구이+계란말이+두부사리 +셀프주먹밥 이렇게 나오더라구요ㅎㅎ

셀프주먹밥!

 

밥 위에 김가루랑 마요네즈랑 날치알 들어있어요ㅎㅎㅎ

반응형

계란말이!!

 

계란말이 엄청 커요ㅎㅎㅎ

 

이건 보니까 바로 만들어주는 게 아니라

 

미리 만들어져 있는 거 주시는 느낌이었어요

돼지김치구이 小입니다ㅎㅎㅎㅎ

 

두부사리는 세트메뉴에 있는 거라 같이 나왔는데 

 

돼지김치구이만 주문하시면 두부사리 추가해야 하는 거 같아요

 

다 익어서 나온다고 바로 먹어도 된다고 하셨는데

 

위에 보니까 다진 마늘이 얹어져 있어서

 

한 번 더 볶아줬어요!

728x90

주먹밥도 돌돌 말아주고ㅎㅎㅎ주먹밥 은근히 양 많음!

 

너무 먹음직스럽지 않습니까ㅎㅎㅎㅎ

 

돼지김치구이가 제가 싫어하는 야채가 많이 없고

 

돼지고기랑 김치가 많아서 맛있게 먹었네요ㅎㅎㅎㅎ

 

양념도 살짝 달달해서 밥이랑 먹기 아주 좋았습니다ㅎㅎㅎ

마무리는 볶음밥으로!!

 

볶음밥 메뉴는 따로 없고

 

공기밥 주문 하셔서

 

셀프바에 있는 김 가져와서

 

같이 볶아먹으면 된다고 하더라구요ㅎㅎㅎㅎ

 

돼지김치구이 양념이 맛있어서

 

볶음밥도 맛있었어요!!

나갈 때 보니까

 

삼삼회관 영수증 지참하면

 

반대편에 있는 컴포즈커피 아이스아메리카노 한잔이 공짜 라고 하더라구요ㅎㅎㅎ

 

공짜못참지..ㅎ

바로 길 건너가서 영수증 주고 한잔 가져왔어요ㅋㅋㅋㅋ

 

커피까지 공짜라니..ㅎ

 

대박입니다ㅎㅎㅎ

 

밥도 맛있었고 후식으로 커피까지!!!

 

김해공항 주변 맛집 여기 완전 강추

 

그럼 2000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