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양산역 주변 24시 해장하기 딱 좋은 돼지국밥맛집 "장군돼지국밥"

by 박검사 2023. 4. 2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친구가 양산에 살아서

 

오랜만에 친구도볼 겸 갔는데

 

너무 늦은시간 이었어요ㅋㅋㅋ

 

밤 12시쯤이었는데 뭐 먹을 게 없나 찾아보니

 

24시 돼지국밥집이 있더라구요!!

 

그래서 가봤습니다

 

장군돼지국밥

2호선 양산역 주변에 위치한 "장군돼지국밥 그리고 수육"입니다!

 

매일 24시 영업 중이에요!!!

728x90
메뉴판

메뉴판!

돼지국밥 8,500원

순대국밥 9,000원

섞어 국밥 9,000원

내장국밥 9,000원

올순대국밥 9,000원

왕창 섞어 9,000원

 

돼지국밥은 8,500원이고 나머지는 9,000원입니다

 

저희는 간단하게 모듬수육 小 먹었어요ㅎㅎ

 

그냥 수육도 있는데 이건 고기만 나오고

 

모듬수육은 순대랑 내장이 같이 나온다고 합니다

국밥집에 빠질 수 없는 양파, 고추 겉절이도 있었어요ㅎㅎ

반응형

모듬수육 小입니다!

 

돼지수육이랑 순대랑 내장이랑 항정살부위도 있더라구요!

 

김치도 있었습니다ㅎㅎㅎㅎ

 

밑에는 고체연료도 있고

 

불이 너무 쌔면 살짝 닫아서 불조절도 가능하구요

 

고기가 탈 수도 있으니 중간중간 국물 살포시 부어주면 됩니다!

수육을 주문하면 인원수대로 국도 따로 주십니다ㅎㅎㅎ

 

안에 고기는 안 들었지만

 

수육고기 몇 개 건져와서 공깃밥 주문하면 돼지국밥 한 개 완성ㅎㅎㅎㅎ

 

수육에 항정살도 있고 해서 맛은 괜찮았고

 

부산 돼지국밥 맛집은 거의 다 다녀봤고

 

돼지국밥에 진심인 사람으로서

 

맛도 그렇게 나쁘진 않았습니다!!!

 

밤늦은 시간이라 그런지 손님들 대부분이 국밥에 소주 드시고 있더라구요ㅎㅎㅎㅎ

 

저희는 집이 부산이라 술은 못 먹었네요ㅋㅋㅋ

 

여기가 24시 가게라 주변에서 술 먹고 

 

마지막 해장국밥 한 그릇 하면서 술 먹는 그런 장소느낌??이었습니다ㅋㅋㅋㅋ

 

대부분 술 먹는 동네마다 있는 

 

술 다 먹고 마지막에  국밥집 마무리로 가는 그런 느낌ㅎㅎㅎㅎ 뭔지알쥬?

 

저희는 늦은 시간이라 선택지가 없어서 갔는데

 

맛있게 먹고 왔습니다ㅎㅎㅎ

 

주변에 술집도 많아서 마지막에 해장하러 가기 좋은 곳이었네요ㅎㅎㅎㅎ

 

그럼 2000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