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부산 명지 저렴하게 한끼식사 뚝딱 가능한 "밥밥디라라"

by 박검사 2023. 4. 1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오랜만에 명지쪽에 갈 일이있어서

 

갔다가 저녁에 맛있는 걸 먹을 예정이어서ㅎㅎㅎㅎㅎ

 

점심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곳 찾다보니

 

저렴한게 한끼 간단하게 먹을수 있는곳이 있더라구요!!

 

 

밥밥디라라

부산 강서구 명지국제신도시에 위치한 "밥밥디라라" 입니다!

 

바로 옆에 주차장도 있습니다ㅎㅎㅎ

영업시간

매일 11:00 ~ 21:00

브레이크타임 : 15:00 ~16:00

메뉴판

메뉴판!

 

메뉴가 아주 많은와중에 눈에띄는게 있네요ㅎㅎㅎ

 

치킨타워덮밥!!!!!

 

순살치킨이 타워처럼 쌓아져 있어요ㅎㅎㅎㅎ

 

이거또 안먹어 볼 수가 없죠ㅎㅎㅎㅎ

주문은 키오스크로 하는데

 

치킨타워정식 이 11,800원 하더라구요?

 

치킨타워덮밥은 10,900원 미니쫄면은 1900원인데 

 

1000원이 더 저렴하더라구요!!!

 

그래서 주문 해봤는데

 

나중에 보니 10,900원 치킨타워덮밥은 보통 사이즈고

 

소식가 사이즈는 9,900원

 

대식가 사이즈는 11,900원 이었습니다

 

세트에 포함된 치킨타워덮밥은 소식가 사이즈라서

 

세트라도 가격차이는 없었습니다

배추김치가 모두 국내산 이던데

 

배추김치는 보이지 않았습니다..ㅎㅎ

 

깍두기랑 단무지만 있었어요ㅋㅋㅋ

 

셀프바에서 필요한 반찬이랑

 

국 가져오시면 됩니다

마카로니샐러드 맛있었네요ㅎㅎㅎㅎ

반응형

치킨타워덮밥(소식가사이즈) 랑 비빔쫄면 입니다!

 

치킨타워덮밥은 꼬챙이로 꽂혀 있었고 젤위에 비엔나랑 떡도 같이 있었어요ㅎㅎㅎㅎ

이건 치킨마요덮밥에 미니우동 추가 했어요

 

비빔만두는 그냥 서비스로 주셨습니다ㅋㅋㅋㅋ

소식가 사이즈지만

 

양은 엄청 많았어요

 

순살치킨이 10조각정도 들어있었네요ㅎㅎㅎ

힝겹게 빼려고하니

 

사장님께서 셀프바에서 가위랑 집게로 편하게 빼시면 된다고

 

가져다 주셨습니다ㅋㅋㅋㅋㅋ

 

이걸 이렇게 쓰는거군요ㅎㅎㅎㅎ

 

말이 치킨덮밥이지

 

그냥 가라아케랑 밥 먹는거 같았어요

 

밥에는 약간의 양념이 되어있고

 

고추기름같은게 있었습니다

 

치킨마요덮밥은 누구나 한번쯤 먹어봤을만한

 

쏘쏘한 맛이었고

 

치킨타워덮밥도 쏘쏘했네요ㅎㅎㅎ

 

점심으로 한끼 딱 먹기 좋은 가게였어요

 

다른덮밥종류도 많고

 

야끼니꾸랑 소불고기 제육덮밥 이런것도 한번 먹어보고 싶네요ㅎㅎㅎㅎ

 

뭔가 한솥도시락 업그레이드버전? 느낌이었습니다ㅎㅎㅎ

 

가격도 그렇게 부담되지 않고 딱 좋았네요!!

 

그럼 2000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