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센텀 신세계백화점 몰4층 중식이 맛있는 "크리스탈제이드"

by 박검사 2023. 4. 1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신세계백화점에 뭐 사러 갔다가

 

오랜만에 얼큰한 짬뽕이 먹고 싶어서

 

예전에 신세계백화점에서 아주 맛있게 먹었던 크리스탈 제이드 가봤어요!!

 

 

크리스탈제이드

 

신세계백화점몰 4층 식당가에 위치한 "크리스탈제이드" 입니다

 

얼핏 보기엔 중식집처럼 안 생겼어요ㅋㅋㅋㅋ

 

메뉴판

메뉴판!!!

 

밖에 메뉴판이 따로 있고

 

안쪽 메뉴판을 보니 코스요리도 있더라구요

 

1인 33,000원에

 

소롱포, 해물누룽지탕, 새우요리, 상해식탕수육, 식사, 디저트까지 나오는데

 

구성이 아주 괜찮은 거 같습니다ㅎㅎㅎ

 

코스는 다음에 꼭 한번 먹어봐야겠네요ㅎㅎㅎ

 

저는 짬뽕, 채소계란볶음밥과 마파두부, 소룡포 6 pcs 주문했습니다ㅎㅎㅎ

앞접시와 수저, 물컵이

 

아주 깔끔하게 세팅되어 있어요ㅎㅎㅎ

여긴 단무지 안 주고

 

저 이름 모르겠는데 맛있는 거랑

 

생강채가 나와요

 

생강은 나중에 간장 부어서 소룡포랑 같이 먹으면 됩니다ㅎㅎㅎ

7선 해물짬뽕!!

 

7가지 해물이 들어가서 7선 해물짬뽕인지는 모르겠는데

 

해산물 보니 7가지는 안 되는 거 같네요ㅋㅋㅋㅋㅋ

 

주꾸미, 새우, 오징어, 홍합이 들어 있었고

 

국물은 시원하니 딱 좋았습니다ㅎㅎㅎ

 

간이 세지 않고 자극적이지도 않아서 깔끔하니 딱 좋았습니다!

채소계란볶음밥과 마파두부!

 

마파두부는 반여동에 완전 맛집이 있는데

 

거기보단 별로였지만

 

여기도 나름 괜찮았어요ㅎㅎㅎ

 

계란국도 같이 나오는데

 

짬뽕국물이 더 맛있었네요ㅎㅎㅎ

소룡포!!

 

소룡포는 안에 육즙이 가득해서 엄청 뜨거우니

 

조심해서 먹어야 해요

처음에 준 생강채에

 

간장을 부어줍니다

소룡포 하나 올리고 간장에 적신 생강채 조금 올려주고

 

뜨거우니 육즙 터뜨려주면

 

완즈이 존맛탱!!!!

 

옛날에 딤섬이 한참 유행이었는데

 

딤섬이나 소룡포나 비슷한 거 같습니다ㅎㅎㅎ

 

전체적으로 식당 분위기는 깔끔했고

 

음식도 정갈하게 나왔어요

 

대부분 음식맛도 자극적이지 않고 깔끔하니 괜찮았고

 

센텀 신세계백화점 쇼핑하러 왔다가

 

간단하게 먹기 좋네요ㅎㅎㅎㅎ

 

그럼 2000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