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부산 해운대구 재송동 쭈삼 무한리필 맛집! "박대감 불난쭈꾸미"

by 박검사 2023. 4. 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주말에 먹을게 딱히 생각나지 않아

 

부산 맛집 검색하는데

 

재송동 동부지청 주변에 쭈삼 무한리필집이 있더라구요

 

쭈삼 맛있는데 무한리필이라니..ㄷㄷ

 

바로 가봤어요

 

박대감 불난 쭈꾸미

부산 해운대구 재송동 동부지청 주변에 위치한 "박대감불난쭈꾸미" 입니다

 

가게가 코너에 있어요!!

 

영업시간

매일 11:00 ~ 23:00

매장내부

매장내부!

 

내부는 꽤 넓어요

 

테이블 10개 넘게 있고 2층에 단체석도 있다고 하더군요ㅎㅎㅎ

 

메뉴판

메뉴판!!

 

점심특선도 있고

 

저녁특선도 있는데

 

그냥 쭈삼만 먹으면 12,000원입니다

 

쭈삼 무한리필은 17,900원이에요!

 

6천 원 더 보태서 무한리필로 먹는 게 더 좋을 거 같아서 

 

저는 무한리필로 먹었습니다ㅎㅎㅎ

쭈삼 2인분이 나왔네요ㅎㅎㅎ

 

이렇게 먼저 나오고 셀프바에서 쭈꾸미랑 삼겹살은 가져다 드시면 돼요

728x90

여기서 쭈꾸미랑 밑반찬들이랑 

 

넣어 먹을 것들 취향 따라 가져다 먹으면 됩니다ㅎㅎㅎㅎ

삼겹살은 따로 냉장고가 있어요!

 

바로 옆에 밥솥도 있는데

 

밥도 무한리필!

반응형

여기 불판이 중간이 깊어서

 

다 익은 쭈꾸미랑 삼겹살은 바깥쪽으로 빼고 중간에 

 

새로운 쭈꾸미랑 삼겹살 넣으면 되더라구요ㅎㅎㅎㅎ

 

그럼 쫌 빨리 익었어요ㅋㅋㅋㅋㅋㅋ

 

육수도 따로 주시는데

 

중간중간 육수가 너무 없으면 부어주면

 

불판도 안 타고 아주 맛있게 자작자작하니 먹을 수 있습니다

날치알 주먹밥이 메뉴로 따로 있던데

 

기본 2인분 주문이라 너무 배불러서 1개만 먹고 싶어서

 

옆에 있는 밥으로 그냥 제가 볶아먹었습니다ㅎㅎㅎㅎ

 

옆에 있는 밥에 날치알만 추가하면 날치알 볶음밥 될 거 같네요ㅋㅋㅋㅋㅋ

 

볶음밥 하기 전에 쭈꾸미랑 삼겹살 조금 남겨뒀다가 같이 볶아먹으면 맛있어요ㅎㅎ

쭈꾸미가 너무 맵고 뜨거워서

 

불난 입을 식혀줄 냉면도 주문했습니다ㅎㅎㅎ

 

냉면이 근데 꾀나 괜찮았습니다ㅋㅋㅋㅋ

 

후식으로 냉면 추천추천!!!

 

오랜만에 쭈삼 먹어봤는데 여기 괜찮았어요!!

 

여기 길 한 번씩 지나다녔는데 언제 생겼는지

 

처음 봤습니다ㅎㅎㅎㅎ

 

가끔씩 쭈삼생각날 때 갈 거 같네요ㅎㅎㅎㅎ

 

그럼 2000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