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대동할매국수 옆 칼국수 찐맛집 "서울분식" 부산화명동 주변 맛집!

by 박검사 2023. 3. 3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요즘 벚꽃이 한창 펴서

 

벚꽃놀이 명소에 사람이 너~~~~~무 많아요ㅠㅠ

 

부산에 삼락생태공원이나 화명대교 주변에도 벚꽃이 유명한데

 

벚꽃명소로도 유명하지만 대동할머니국수라고 국수도 줄 서서 먹는 곳이 있어요!!

 

바로 거기 뒷골목에 또 숨은 칼국수맛집 "서울분식" 가봤습니다

 

서울분식

손칼국수 전문점입니다!

 

건물자체가 살짝 허름한 게 진짜 맛집느낌 나지 않습니까ㅎㅎㅎ

 

내부는 테이블 10개 정도? 있었고

 

점심시간쯤엔 대동할머니국수처럼은 아니지만 웨이팅 있어요ㅎㅎㅎ

 

제가 주말 11시쯤 갔는데

 

딱 마지막 자리 앉았고 먹고 나오니까 줄이 한참 서있더라구요ㅋㅋㅋㅋ

 

주차는 여기 까지 오면 안되고 대동할매국수 앞쪽 주차공간 있는데 거기 하시면 됩니다

영업시간

월, 화, 목, 금 : 10:00 ~ 19:00

토, 일 : 10:00 ~ 18:00

매주 수요일 휴무

 

메뉴판

메뉴판입니다!!

 

요즘 물가에 칼국수 한 그릇 5,000원 실화입니까

 

아주 저렴해요!!!

 

여기 칼국수도 맛있는데 비빔칼국수가 진짜 맛도리입니다

 

저는 칼국수 곱빼기랑 비빔칼국수 보통 주문 했어요ㅎㅎㅎ

단무지랑 깍두기가 나오는데

 

깍두기는 직접 담그시는 건지 아주 맛있더라구요ㅎㅎㅎㅎ

 

칼국수랑 같이 먹기 좋은 깍두기였습니다ㅎㅎㅎ

728x90

칼국수 곱빼기입니다!

 

곱빼기는 6천 원이예요

 

야채는 그렇게 많지 않고

 

미역도 조금 들어가서 중간중간에 미역맛이 괜찮았네요

 

국물도 아주 시원하고

 

칼국수 모양을 보니 기계로 뽑는 게 아니고 들쑥날쑥하니

 

진짜 손칼국수 였습니다ㅎㅎㅎ

테이블마다 양념장이랑 청양고추 있으니

 

기호에 맞게 넣어 드시면 됩니다ㅎㅎㅎ

비빔칼국수!!!

 

이게 진짜 맛도리예요

반응형

슥슥 비벼주고 야채도 신선하고 푸짐하고

 

칼국수면이 아주 쫄~~~깃 합니다ㅎㅎㅎㅎ

 

그냥 칼국수는 부드럽고

 

비빔칼국수는 아주 쫄깃쫄깃 탱탱합니다ㅎㅎㅎ

 

양념도 진짜 맛있어요ㅋㅋ

 

이걸진짜 맛있다고라고 밖에 표현을 못하는 게 아쉽네요ㅠㅠㅠ

 

여기도 잔치국수는 파는데

 

대동할머니국수처럼 그렇게 나오는 국수는 아니고

 

그냥 일반적인 잔치국수처럼 나오더라구요

 

들깨칼국수랑 수제비도 많이 드시던데

 

수제비도 맛있을 거 같습니다ㅎㅎㅎㅎ

 

대저생태공원 벚꽃구경 왔다가 가면 딱 좋을거 같네요

 

대동할머니국수 웨이팅 싫다! 하시는분은

 

여기 완전 초초초초초초강추!!

 

그럼 2000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