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사진 보자마자 가고싶어지는 부산명지맛집 “부들파이터”

by 박검사 2023. 3. 1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어제저녁에 부산 명지에서 밥 먹으려고 맛집을 찾아보는데
 
보자마자 딱 가고싶어진곳이 있어요!

 

부들파이터

부산 명지국제신도시에 위치한 "부들파이터"입니다
 
부들파이트가 필리핀 전통음식이라고 합니다
 
부들파이트가 필리핀식 바베큐인거 같아요
 
입구는 그냥 그저 그런 평범한 밥집처럼 생겼습니다ㅎㅎㅎㅎ

영업시간

매일 11:30 ~ 21:00 (브레이크타입 : 15:00 ~ 17:00)
매주 월요일 휴무
 
영업시간안내문을 비행기탑승권으로 해놨네요ㅎㅎㅎㅎㅎ
 
여행 가고 싶어 지네요..ㅎㅎ

728x90
메뉴판

메뉴판!
 
포크or비프, 피쉬or치킨 바베큐 먹고 싶은 걸 섞어서 먹을 수 있습니다
 
저는 무난하게 포크치킨 부들파이트 2인으로 주문했습니다ㅎㅎㅎ
 

조리시간이 기본 15분 ~ 20분 정도 소요되고
 
사람이 많으면 25분 ~ 40분 정도 소요된다고 하니
 
기다리기 지루하신 분은 미리 예약도 가능합니다ㅎㅎㅎㅎ
 

매장내부

매장내부!!
 
내부가 아~~ 주 필리핀 스러워요ㅎㅎㅎㅎ
 
필리핀 가보진 않았지만
 
TV나 사진으로 봤을 때 이런 분위기더군요ㅎㅎㅎㅎㅎ

닭다리가 너무 커서 원산지를 보니 역시나 브라질산이었습니다
 
닭다리 진짜 큼!!

반응형

비닐장갑은 테이블에 가위랑 집게 꽃혀 있는 통 안에 보시면
 
비닐장갑 있어요ㅎㅎㅎ

이게 바나나잎이라고 합니다
 
바나나잎은 재사용은 안 한다고 하더라구요ㅎㅎㅎ
 
바나나잎 처음 보는데 진짜 크네요ㅋㅋㅋㅋ

음식이 다 되면 젤 밑에 버터갈릭라이스를 먼저 깔아주는데
 
이거 진짜 맛있어요ㅋㅋㅋㅋㅋㅋ
 
밥만 퍼먹어도 진짜 존맛탱!!

짠~~~
 
버터갈릭라이스 위에
 
이것저것 엄청 많이 올라가요
 
포크치킨을 주문했는데
 
오징어도 있고 홍합도 있고 새우도 있고
 
밥 위에 돼지고기가 올라가 있습니다
 
처음에 해산물이 너무 많이 나오길래
 
포크피쉬 부들파이트로 주문이 잘못 들어간 줄 알았는데
 
포크피쉬는 생선이 들어가더라구요ㅋㅋㅋㅋ
 
생선보다는 닭다리가 개인적으로 괜찮은 거 같네요ㅎㅎㅎㅎ

닭다리 엄청 커요ㅋㅋㅋㅋㅋ
 
브라질닭이 그렇게 크다는데 실제로 한번 보고 싶네요ㅎㅎㅎㅎ
 
우연히 여기 찾게 됐는데 진짜 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난생처음 접해본 필리핀음식이었는데
 
진짜 완전대만족!!!
 
버터갈릭라이스 진짜 맛있었고
 
별다른 밑반찬도 없이 무랑 소스종류만 있는데
 
소스들도 고기들이랑 아주 잘 어울렸고
 
하나씩 먹는데
 
줄어드는 게 아쉬워하면서 먹었네요ㅎㅎㅎㅎㅎ
 
버터갈릭라이스 양이 많아서 
 
인원수마다 1인분이면 배부르게 먹을 수 있습니다ㅎㅎㅎㅎ
 
수저는 없는데 필요하면 직원분께 달라고 하면 줍니다ㅎㅎㅎㅎ
 
간단하게 맥주 한잔 하기도 좋고
 
진짜 완전 강추입니다!!!!!
 
부산에 현재 부산대점이랑 서면점이랑 명지점 이렇게 3개 있으니
 
가까운곳에서 꼭 한번 드셔보시길 바랍니다ㅎㅎㅎㅎ
 
그럼 2000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