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부산광안리 갈비가 맛있는 현지인 로컬맛집 "광안돼지갈비"

by 박검사 2023. 3. 1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오랜만에 광안리!!
 
광안리 바닷가 쪽은 아니지만 광안역에서 바닷가로 가는 길에
 
맛집이 몇 군데 있어요ㅎㅎㅎㅎ
 
가는 길 대패삼겹살 맛있는 곳도 있고 돼지갈비 맛있는곳도 있는데
 
오늘은 돼지갈비맛집 가봤습니다
 

광안돼지갈비

 
부산지하철 2호선 광안역에서 바닷가로 내려가는 길
 
광안동쌍용예가아파트 바로 맞은편에 위치한 "광안돼지갈비"입니다
 
 

메뉴판

메뉴판!!
 
점심특선도 있고 세트메뉴도 있네요ㅎㅎㅎ
 
저는 먼저 세트메뉴로 주문했습니다
 

매장내부

매장내부!
 
룸은 아니지만 룸처럼 생긴 테이블 3개 붙일 수 있는 공간도 있고
 
앞쪽에 테이블 10개 정도 있습니다ㅎㅎ
 

기본으로 나오는 반찬들
 
계란찜도 나오네요ㅎㅎㅎㅎ계란찜 맛도리~

728x90

부족한 반찬은 앞쪽 셀프바에서 가져다 드시면 됩니다

반응형

세트메뉴 돼지갈비 2인분(300g) + 한돈 생목살 1인분(150g)
 
입니다!
 
목살 1인분 양이 엄청 작네요ㅠㅠ
 
나오는 거 보자마자 먹고 나중에 더 시켜야지 생각했어요ㅋㅋㅋㅋ

먼저 생목살부터ㅎㅎㅎㅎㅎ
 
생고기들은 초벌 해서 나와서 금방 익고 아주 부드럽습니다
 
고기가 아주 신선해 보입니다ㅎㅎㅎ
 
맛도 있었어요!
 
갈비랑 생목살 더 먹고 
 
삼겹살 1인분이랑 돼지갈비 1인분 추가했습니다

삼겹살도 초벌 해서 나와요
 
초벌 해서 고기가 금방 익어서 좋네요

추가한 갈비 1인분!
 
1인분에는 갈비뼈가 없네요ㅋㅋㅋ
 
돼지갈비는 부드럽고 양념이 엄청 쌔진 않은데 적당히 달달하면서 적당히 짜고
 
딱 먹기 좋은 양념맛이었습니다ㅎㅎㅎ
 
진짜 맛있어요 돼지갈비

후식으로 먹은 비빔냉면이랑 물냉면 입니다
 
냉면도 쫄깃쫄깃하고 시판양념느낌 아니고 냉면전문점 맛 이었네요
 
근데 물냉면엔 계란이 있는데 비빔냉면엔 계란이 없었어요ㅜㅜ
 
까먹은건지 원래 안주는건지
 
계란없는 비빔냉면 처음이네요ㅠㅠ..
 
여튼 여기는 고기집이니까!ㅎㅎ
 
삼겹살이랑 돼지갈비랑 목살 다 맛있었어요
 
특히 돼지갈비가 완전히 밥도둑!!!
 
밥이랑 먹으니까 더 맛있었어요ㅎㅎㅎㅎ
 
조금만 더 걸어가면 광안리 바닷가라서
 
바닷가랑도 가깝고 
 
바로 맞은편에 붕어빵 파는곳이 있는데
 
거기 누텔라붕어빵도 있습니다
 
누텔라붕어빵 신기해서 먹어보려 했는데
 
다 팔렸다고 하더라구요ㅠㅠ
 
그래서 팥이랑 슈크림 먹었는데 
 
팥이랑 슈크림도 꽉차서 붕어빵 맛있더라구요ㅋㅋㅋㅋ
 
다음에 주변에 가게되면 누텔라붕어빵 꼭 먹어봐야겠습니다
 
그럼 2000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