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양식 가성비 No.1 롤링파스타 부산화명역점

by 박검사 2023. 3. 1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예전에 부산경성대쪽에서 롤링파스타 싸고 저렴하고 맛있게 먹은 기억이 있었는데

 

화명동에도 롤링파스타가 있더라구요!

 

롤링파스타 부산화명역점

롤링파스타 화명역점은 와플대학 화명점 건물 2층에 있습니다

 

영업시간

매일 11:30 ~  21:00

건물 입구에 보니

 

피자 1판당 캔음료 1개 무료라고 하더라구요ㅎㅎㅎㅎ

외부 메뉴판!

 

역시나 저렴하군요ㅎㅎㅎ

 

토마토파스타가 5,500원밖에 안 합니다ㅎㅎㅎ

 

메뉴판

메뉴판!

 

안에 메뉴판은 세트메뉴도 있어요

 

세트메뉴도 괜찮아 보였지만

 

저희는 먹고 싶은 게 있어서ㅎㅎㅎㅎ

 

2명이서 까르보나라, 포크스테이크, 마르게리따피자, 빼쉐파스타 이렇게 4개 주문하고

 

사이드로 갈릭스틱이 맛있어 보여서 갈릭스틱까지 주문했습니다ㅎㅎㅎㅎ

 

매장내부

매장내부는 넓고 분위기는 경성대점이랑 비슷하더라구요

728x90

셀프코너에서 물이랑 피클, 앞접시 가져가면 됩니다

반응형

제일 먼저 나온 마르게리따피자!

 

M사이즈로 주문했어요

 

치즈가 쭈~~~ 욱 늘어나는 게 맛있었습니다

 

그다음 까르보나라랑 빼쉐파스타

 

까르보나라는 평범한 까르보나라였고

 

빼쉐파스타는

 

토마토소스에 해산물 들어간 국물파스타래요

 

해산물은 그냥 평범한 냉동해산물 느낌이었고

 

토마토소스는 살짝 밍밍했어요ㅠㅠ

 

살짝 간이 더 됐으면 하는 아쉬움이 있었지만

 

낫뱃!

그다음 포크스테이크!

 

이거 진짜 맛있었습니다

 

돼지목살 같은데

 

엄청 부드럽고 소스맛도 대박이었어요ㅋㅋㅋㅋ

 

이건진짜 강추!!

마지막 갈릭스틱!

 

이것도 강추!!!

 

딱딱하지 않고 촉촉한 마늘빵이었어요

 

사이드로 아주 괜찮았습니다ㅎㅎㅎㅎ

피자 주문해서 서비스로 사이다도 한 캔 받았어요ㅎㅎㅎㅎㅎ

 

아주 맛있어 보이네요

 

2명이서 4개 먹으니까 너무 배부르더라구요ㅋㅋㅋㅋ

 

배 터져 죽을 뻔했습니다ㅋㅋㅋㅋㅋㅋ

 

여기서는 3개 정도가 딱 적당할 거 같네요

 

이렇게 맛있는걸 4개 먹어도 5만 원도 안 나왔습니다

 

가성비는 최고인 거 같네요ㅎㅎㅎㅎㅎ

 

화명동 피자파스타 땡길땐 롤링파스타!!

 

그럼 2000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