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kfc새로나온 한정메뉴 징거트리플다운 후기! 햄버거가 아니고 치킨이네 (kfc 부산구서DT)

by 박검사 2023. 3. 1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sns를 보는데

 

kfc에서 엄청난 햄버거가 나왔다고 하더군요

 

햄버거빵이 치킨으로 된 햄버거가 새로 나왔대요!!

 

너무 궁금해서 먹으러 가봤습니다

 

 

KFC 부산구서DT점

kfc 부산구서 DT점입니다

 

영업시간

 

매일 10:30 ~ 23:00

728x90

kfc에서는 찾아보기 힘든 DT점입니다

 

부산 경부고속도로 입구 쪽에 있어요!

 

옆에 주차장도 있어서

 

주차도 편하고 DT도 돼서 좋네요ㅎㅎㅎ

입구에서부터 새로 나온

 

징거트리플다운버거 홍보 중입니다ㅎㅎㅎㅎ

 

그림으로 보면 아~~~ 주 맛있어 보여요

주문은 키오스크에서 하고

 

징거트리플다운은 세트는 안되고 only단품만 가능하고

 

가격은 9,900원이었습니다

 

매장내부

매장내부!

 

1층, 2층 있고

 

다른 패스트푸드점이랑 비슷한 구조입니다

 

1층에서 주문하고 1층에도 자리가 있지만

 

2층에 자리가 많습니다

음료 리필은 1회 가능하고 직접 뽑아서 먹으면 돼요!

 

제로콜라도 있어요!!!

징거트리플다운!!!!!!

 

사진으로 보던 거랑 비주얼이 많이 다르군요....

반응형

치킨텐더 3개 겹쳐놓은 비주얼입니다

꺼내서보니 한쪽엔 피클이랑 소스

 

다른 한쪽엔 살사소스와 치즈

 

이렇게 들어있고

 

중간엔 닭가슴살

 

양쪽엔 닭다리살로 되어있어요

 

맛은 그냥 순살치킨맛이었습니다

 

아니 그냥 순살치킨입니다ㅋㅋㅋㅋㅋ

 

엄청 큰 닭다리살 두 개랑 중간에 닭가슴살 하나 들어가니

 

거의 치킨 1 마리에요ㅋㅋㅋㅋㅋ

 

3개 다 겹쳐서 먹기엔 너무 컸고

 

그냥 따로따로 순살치킨 먹듯이 먹었는데

 

진짜 그냥 순살치킨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금방 질리는 순살치킨...

 

먹다가 너무 느끼해서 다 못 먹었네요ㅎㅎㅎㅎ

 

단품 1개에 만원인데

 

그냥 치킨 3조각 먹는 게 나을 거 같네요ㅎㅎㅎㅎ

닭껍질튀김이랑 비스켓도 같이 주문했는데

 

사진을 잘못 찍었는지

 

엄청 맛없어 보이네요ㅋㅋㅋㅋㅋ

 

한때 없어서 못 먹었던 닭껍질튀김(예전보다 양이줄은 건 기분 탓이겠죠)

 

kfc 최애사이드 비스켓!!

 

닭껍질튀김이랑 비스켓은 여전히 맛있더군요ㅎㅎㅎㅎ

 

징거트리플다운은 살짝 물리는 느낌이라 두 번은 안 먹을 거 같습니다

 

비주얼이 너무 대박이라 먹어봤는데 살짝 실망했네요ㅎㅎㅎㅎ

 

그냥 징거버거에 치킨 한 조각 먹는 게 낫겠네요ㅋㅋㅋㅋ

 

그럼 2000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