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양산 증산역주변 맛집 "철인7호 증산점"

by 박검사 2023. 3. 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다들 대외비 보셨습니까ㅎㅎㅎㅎ

 

대외비 재밌더군요!!!

 

부산사람이라 부산 관련 영화 나오면 뭔가모르게 친근감이 느껴집니다ㅎㅎㅎㅎ

 

양산라피에스타 메가박스에서 대외비를 보고 치킨이 먹고 싶어서

 

주변에 치킨집을 검색해 보니 철인 7호가 있더라구요!

 

예전에 철인 7호 어떤 사장님이 어린 친구에게 선행을 베풀었던 기사를 보고 알게 됐는데

 

드디어 가보게 됐습니다ㅎㅎㅎ

 

 

경남 양산 증산역 주변에 위치한 "철인 7호입니다

 

영업시간

매일 16:00 ~ 01:00

매달 2번째 월요일 휴무

 

매장내부

728x90

매장내부!

 

엄청 크진 않고 테이블이 10개 정도? 였던 거 같습니다

 

아이폰으로 찍어서 좀 밝은데

 

아주 어두컴컴한 분위기에

 

테이블마다 조명이 설치되어 있네요

 

메뉴판

메뉴판!!

 

여기 시그니처는 오리지널 숙성 후라이드래요

 

그 밑에 철인 3종세트라고 있는데

 

오리지널 숙성후라이드도 맛을 3개 할 수 있고

 

철인 3종세트도 맛을 3개 할 수 있대요

 

도대체 이게 무슨 차이인가 싶어서 물어보니

 

오리지널 숙성후라이드는 튀기지 않고 살짝 구운 느낌의 치킨이고

 

철인 3종세트는 흔하게 먹는 튀김옷 입은 치킨이라고 합니다ㅎㅎㅎㅎ

 

메뉴판 밑에 드시던 치킨과 단 한 번만 비교부탁드립니다.

 

라고 되어있어서 

 

철인 7호 시그니처 오리지날 숙성 후라이드로 주문했어요ㅋㅋㅋㅋ

 

둘 다 한 마리 반이었습니다

기본으로 나오는 과자랑 치킨무

 

치킨무가 분홍색이에요ㅎㅎㅎ

반응형

오리지날 숙성후라이드입니다ㅎㅎㅎ

 

맛은 후라이드, 양념, 매운 간장치킨으로 주문했어요

 

매떡치킨으로 주문하려 했는데 엄청 맵다고 그냥 매운 간장치킨으로 추천해 주셨어요ㅋㅋㅋㅋ

 

근데 매운 간장치킨도 엄청 맵더라구요

 

습~~ 하~~ 하면서 먹었어요ㅋㅋㅋㅋㅋㅋ

 

양념치킨도 흔하게 먹던 치킨양념맛이 아니고 여기만의 처음 먹어보는 특별한 양념맛이었습니다

 

매운 간장치킨은 진짜매움ㅠㅠㅠ

 

매떡치킨은 엄청 매울 거 같습니다....

 

매운 거 엄청 잘 드시는 분 아니면 매운 간장치킨으로도 충분할 거 같네요ㅎㅎㅎ

 

여기는 1마리로는 부족하고 한 마리 반이 있어서 딱 좋았네요

 

간단하게 맥주 한잔하기도 좋을 거 같습니다ㅎㅎㅎ

 

그럼 2000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