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부산 북구 화명동 제주도스러운 흑돼지구이맛집 "제주옥탑"

by 박검사 2023. 3. 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며칠 전 3월 3일 삼겹살데이를 맞아
 
삼겹살 맛집을 찾아보던 중
 
제주도느낌이 물씬 나는 고기집이 있어서 가봤습니다
 

 

제주옥탑

 

 

부산 북구 화명동 롯데마트 주변에 위치한 "제주옥탑"입니다
 
흑돼지구이 전문점이라고 해요!
 

영업시간

매일 15:00 ~ 24:00
23:00 라스트오더

매장은 2층에 위치하고 있고
 
입구에서부터 돌하르방이 있는 게 제주도느낌입니다ㅎㅎㅎ

금요일 저녁에 방문했는데
 
웨이팅이 있었어요ㅜㅜ
 
30분 정도 기다린 거 같네요
 

메뉴

메뉴판!!
 
고기는 대부분 1인분이 만원 대가 넘었습니다
 
세트도 있더라구요!
 
흑돼지 본생갈비 + 흑돼지 삼겹살 : 56,000원
흑돼지 본삼겹 + 흑돼지 꽃목살 : 56,000원
흑돼지 본삼겹 + 특수부위 : 56,000원
흑돼지 숄더렉 + 흑돼지 삼겹살 : 56,000원
흑돼지 숄더랙 + 특수부위 : 56,000원
 
이렇게 세트가 있는데
 
흑돼지 본생갈비는 한정판매라고 해요
 
그래서 물어보니까 마침 주문이 된다 하여 
 
흑돼지 본생갈비 + 흑돼지 삼겹살로 주문했습니다

스테이크시즈닝, 히말라야핑크솔트, 천일염 후추 이렇게 나와요
 
후추는 무슨 후추여 이랬는데 후추랑 삼겹살 되게 잘 어울렸습니다ㅎㅎㅎ

기본으로 나오는 반찬들!
 
오겹살에 붙어 나오는 껍데기소스랑 
 
명란에 참기름 뿌려져 있던데 이것도 고기랑 아주 잘 어울렸어요ㅎㅎㅎ

이건 참소스맛이 나던데
 
참소스는 어디에나 최고인 소스죠ㅎㅎㅎㅎㅎ

여기 불판 밑인데
 
바닥이 이렇게 꽉 차 있어서
 
앉아있기 좀 불편했네요ㅠㅠ

반응형

주문한
 
흑돼지 본생갈비 + 흑돼지 삼겹살입니다!!
 
삼겹살로 표시되어 있는데 오겹살이더라구요
 
비계 끝 부분에 돼지껍질도 붙어있었습니다!

 

흑돼지 본생갈비랑 흑돼지삼겹살!!

 

고기는 직접 다 구워주십니다!!

젤 먼저 굽히면 이렇게 올려줘요ㅎㅎㅎㅎ
 
뭐에 찍어먹을지 먹을 때마다 고민하게 만드네요ㅎㅎㅎ

세트로 주문한 고기 다 먹고 삼겹살 3인분 추가했어요ㅎㅎㅎㅎ
 
추가로 주문한 것도 직접 다 구워주십니다ㅎㅎㅎㅎ
 
아주 맛있어요

728x90

고기 다 먹고 식사로 주문한 딱새우된장찌개랑 비빔모밀냉면 입니다!!
 
밥 주문하면 김도 같이 나왔어요!!
 
김은 더 달라고 하면 더 주셨어요
 
딱새우된장찌개는 딱새우 2마리 들어있고
 
새우의 해물맛이 많이 나면서 나쁘지 않았네요
 
딱새우는 까먹기 귀찮았지만ㅋㅋㅋㅋㅋ

계산하고 나갈 때도 사탕도 제주감귤이네요ㅋㅋㅋㅋ
 
여기 들어오는 순간 완전 제주도입니다ㅎㅎㅎㅎ
 
분위기가 진짜 좋아요
 
완전 제주도느낌!!!
 
고기도 직접 다 구워주고 고기도 맛있었고
 
비주얼도 최고였네요ㅎㅎㅎㅎ
 
그리고 후추에 찍어먹는게 대박이었어요!!!
 
명란이랑 먹어도 맛있었고ㅎㅎㅎㅎㅎ
 
화명동 삼겹살 땡기실땐 제주옥탑 추천!!!
 
그럼 2000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