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감자탕 탑처럼 쌓아주는 김해 내동 감자탕맛집 "청년감자탕"

by 박검사 2023. 3. 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주말에 김해신세계 백화점에 갈 일이 있어서 갔다가

 

감자탕이 먹고싶어서 주변 서칭하다가

 

탑으로 쌓아주는 감자탕집이 있어서 가봤습니다!!

 

청년감자탕

청년감자탕 김해 내동점 입니다

 

주차장은 바로옆건물 삼성타워에 주차하시면 주차권 주십니다!

 

영업시간

매일 11:00 ~ 22:00

브레이크타임 : 15:00 ~ 16:30

이거 보고 여기 왔어요!!!

 

감자탕 뼈가 산처럼 쌓여있습니다ㅋㅋㅋ

 

대박이네요

 

매장내부

매장내부!!

 

매장이 엄~~청커요

 

메뉴판

메뉴판!!

 

뼈해장국 한 그릇에 9,000원이고

 

청년감자탕은 小 28,000원이네요ㅎㅎㅎ

 

저는 공든 탑 감자탕을 먹으러 와서

 

청년감자탕 小로 주문했습니다

셀프로 계란후라이도 만들어 먹을 수 있습니다ㅎㅎㅎ1인 1개!

 

라면사리도 무한리필이라고 합니다

모자란 반찬은 셀프바에서

 

가져다 드시면 돼요

반응형

계란후라이도 굽고

 

처음에 햄은 안 줘서 햄도 가져왔어요ㅋㅋㅋㅋㅋ

728x90

청년감자탕 小입니다!!

 

그림에서 보던 건 大 인가 봅니다ㅋㅋㅋ

 

보던 거만큼 높지는 않은데

 

그래도 고기가 엄청 많아요

고기들 하나하나 내려보니 엄청 큰 뼈 5개가 들어있었어요!!

 

뼈 한 개도 엄청 크던데 5개나 들어있다니

 

대박입니다

 

여기 진짜 양 많았어요

뼈 한두 개 먹고 자리가 비어서 라면서리 한 개 넣어줬습니다ㅎㅎㅎ

 

시래기는 별로 안 좋아하는데

 

감자탕시래기는 맛있어서 먹게 되더라구요ㅋㅋㅋㅋ

 

다른 곳은 시래기가 질긴 곳도 있는데

 

여긴 엄청 부드럽고 시래기가 엄청 맛있었어요

 

뼈에 붙은 고기도 많았고

 

국물도 나쁘지 않았습니다ㅎㅎㅎ

 

마지막에 볶음밥 해 먹으려고 했는데

 

고기가 너무 많아서 배불러서 못 먹었네요ㅠㅠ

 

볶음밥으로 마무리해줘야 하는데

 

사실 라면사리를 많이 먹긴 했어요;;ㅋ

 

중간에 육수 부족하면 더 달라면 더 줍니다!

 

라면이 너무 맛있어서 2갠가 3갠가 먹었네요ㅎㅎㅎㅎㅎㅎ

 

여기 주변에 밥집도 많고 술집도 많고

 

저녁에 술 한잔 하기 딱 좋고 회식하기도 좋을 거 같네요!

 

그럼 2000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