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부산 강서구 대저택만한 카페!! 엄~~청넓고 뷰도 좋고 동물까지있는 감성카페!! "비아조"

by 박검사 2023. 3. 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부산 강서구쪽에 엄~~~~~~~~~~~~~~청 큰 카페가 있다해서 가봤습니다
 

 

비아조

 

 

부산 강서구에 위치한 "비아조" 입니다

주차장은 건물 양쪽으로 엄청 넓게 있어서 주차걱정은 없을거같네요!
 

입구에 거북이인지 자라인지
 
지켜주고 있는거같습니다ㅎㅎㅎㅎ

주문은 키오스크에서 하고
 
키오스크에 전화번호 입력하고 커피 준비되면 문자로 알림이 와요ㅎㅎㅎㅎ
 
여긴 1인1메뉴 해야한다고 하네요
 
커피종류도 있고 브런치 메뉴도 있던데
 
저는 밥먹고 가서 브런치는 못먹어 봤습니다ㅎㅎㅎ

입구 들어오자마자 풀이 엄청 많네요ㅎㅎㅎ
 
분위기도 엄청 좋고
 
하지만 여기가 다가 아니라는사실!
 
커피주문하고 카페 한바퀴 돌아봤습니다

입구쪽에서 휴대폰 충전도 가능했어요

728x90

주문하고 밖으로 나와봤습니다
 
밖이 엄~~청 커요 진짜 상상도 못할만큼
 
이렇게 큰 카페는 난생처음 봤습니다

요렇게 반짝반짝 포토존도 곳곳에 있었구요

미니 바가 있었습니다ㅋㅋㅋㅋ
 
여긴 따로 장사는안하던구요ㅎㅎㅎ

귀여운 얼룩말이랑 분수대도 있었습니다ㅎㅎㅎ

바깥쪽에 이런 방갈로가 엄~~청 많아요!!

지금은 날씨가 추워서 밤엔 밖에서 먹으면 추울거같습니다ㅎㅎㅎ
 
천막이 있긴한데 그래도 좀 추웠어요
 
날씨 따듯하고 좋을때가면 밖이 더 괜찮을거같네요

흡연장소도 따로 있더라구요
 
혹시나해서 흡연구역 가봤는데
 
이건 비흡연자도 한번 꼭 가봐야합니다!

흡연구역가는길 시키는대로 쭉~~~가면 바로앞에 강이 있어요
 
여기도 뷰 최고임!

흡연구역따라 쭉~~~가면 이런곳도 있구요

드디어 흡연구역 표지판
 
여기까지오는데 진짜 멀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입구에서 3분정도는 걸으셔야 여기 나옵니다

강에서 오리인지 새가 이렇게 자고 있는거같네요ㅋㅋㅋㅋㅋ

흡연구역에서 왼쪽으로 오면
 
여기!! 토끼랑 양이랑 새 종류도 우리에 가둬놓고 키우고 있었어요ㅋㅋㅋ
 
토끼 근처에 다가가니까 밥주는줄알고 하나하나 모여들던데 귀엽더군요ㅎㅎㅎ

뭘 줘야할지 몰라서 줄것도 없고 그냥 보고만 왔습니다ㅋㅋㅋㅋ

야외는 여기까지고 여기 또 신관이 있다고 하더라구요ㅋㅋㅋㅋ
 
왤캐큰거여 도대체;;;
 
신관 3층은 야외라서 노키즈 존입니다!

이쪽으로 올라가면 신관이 아니고
 
밑으로 가야 신관이 나와요!

여긴 신관2층!!

반응형

이게뭐지..?
 
하고 있는데 방앞에 신발이 있더라구요ㅋㅋㅋㅋㅋ

빈방 문열어보니
 
와..진짜 무슨 카페에 이런곳이 다 있습니까ㅋㅋㅋㅋㅋ
 
따듯하게 라디에이터도 있고
 
미쳤어요미쳤어

방갈로 이용시간은 2시간!!
 
신발 벗고 들어가셔야 합니다 

신관 2층 내부도 이렇게 있습니다
 
다들 추워서 안에 계시는군요ㅎㅎㅎㅎ

신관1층!!
 
여기는 한테이블에 자리가 많아요
 
여러명이서 오면 좋을거같습니다
 
여기도 창가쪽엔 밤에 뷰가 좋아요

크리스마스도 지났는데 산타할아버지 바쁘시네요ㅎㅎㅎ

카페 투어 다 하니까 20분정도??걸린거같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
 
다녀오니까 빵 맛있게 먹고있어서 나올때 사진은 없네요ㅋㅋㅋ
 
이 빵이름이 뭔진 모르겠는데
 
진짜 맛있었습니다ㅎㅎㅎ
 
옆에 생크림이랑 같이 찍어먹으니까 베스트!!!
 
여긴 근데 커피나 빵보다는
 
분위기때문에 오는거같아요
 
여긴 진짜 꼭 한번은 와볼만해요!!
 
진짜 강추!!!!!!!!
 
카페도 엄청 넓고 볼곳도 많고 사진찍을곳도 많고
 
다 똑같지 않고 구역마다 뭔가 테마가 있어서
 
같은곳이지만 다른공간 느낌나고
 
진짜 좋았네요ㅎㅎㅎㅎㅎ
 
위치는 좀 구석에 있어서 접근성은 안좋은데
 
차가있다면 여긴 꼭 한번은 와볼만합니다!!!
 
그럼2000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