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부산 화명동 수정역주변 간단하게 맥주한잔하기 좋은 치킨집 "남다른썬치킨"

by 박검사 2023. 2. 1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검사입니다🤔

 

화명동 볼일 있어서 들렸다가

 

오랜만에 치킨이 먹고 싶어서 주변 치킨집을 찾아보니

 

갈만한 곳이 많이 없더라구요ㅠㅠ

 

그래서 보이는 곳 아무 데나 들어갔어요ㅋㅋㅋ

 

 

남다른썬치킨

남다른썬치킨 화명 1호점입니다

 

예전에 썬더치킨이었는데 상호가 바뀌었나 봐요

 

부산지하철 2호선 수정역이랑 가까워요ㅎㅎㅎ

 

여기 주변에 술집이나 밥집 많아서 치킨 말고도 갈 곳이 많습니다!

 

주차는 주변에 주차장이 없어서 강변대로 지나서 화명생태공원에 주차하면

 

10분? 정도만 걸어오면 됩니다ㅎㅎㅎ

 

메뉴판

메뉴판!!

 

여긴 치킨가격이 엄청 저렴하더라구요

 

크리스피치킨 한 마리에 13,900원밖에 안 해요!!!

 

요즘 치킨 2만 원 시대인데 엄청 저렴한 거 같습니다

 

메뉴판 보니까 세트도 있더라고요

 

저는 치킨 1마리랑 닭똥집 세트 주문했습니다ㅎㅎ

 

매장내부

매장내부!

 

매장도 엄청 크고 깔끔하니 좋네요!

반응형

치킨무랑 과자는 여기 셀프바에서 가져오시면 됩니다!

728x90

저는 고르닭SET 해서

 

치킨은 반반으로 하고 사이드는 닭똥집으로 주문했습니다

 

치킨이 딱 8조각이에요! 

치킨이 8조각이라 작아 보일 수도 있는데

 

딱 1마리였습니다ㅋㅋㅋ다리, 날개, 몸통두 개

 

이렇게 큼지막하게 썰어져 있어서 8조각이에요!

 

크리스피치킨이라 아주 바삭바삭하고

 

양념도 달콤하니 맛있었네요ㅎㅎㅎ

 

저는 기본적인 게 좋아서 후라이드반 양념반 주문했는데

 

치킨 튀김자체가 맛있어서 다른 다양한 맛 양념도 양념만 맛있으면

 

맛있겠네요!!

 

여기 주변이 술집이 많아서

 

여기 깔끔하게 2차로 간단하게 맥주 한잔하기 아주 좋은 거 같습니다ㅎㅎㅎ

 

그럼 20000

728x90
반응형

댓글